이거 써봤어? '카카오헤어샵' 스마트하게 이용하는 꿀팁 14가지

여름휴가철입니다. 너무나 예쁘고 멋진 헤어스타일로 색다르게 바꾸고 훌쩍 떠나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은 요즘입니다. 자주 이용하던 미용실에 갈지 추천 미용실로 어디가 좋을지 망설여 지는 것이 어쩌면 당연한 것인데요. 친구가 추천했어도 준비해야하는 것이 산더미죠. 헤어스타일과 시술 옵션 등 더구나 가격은 정말 민감하고 헤어디자이너는 어떤지... 새로운 미용실을 이용할 때 우리는 약간의 복불복 개념으로 헤어샵을 이용했던 것이 사실입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이러한 마음을 참으로 잘 파악한 카카오의 O2O서비스인 '카카오헤어샵' 입니다. 이름하야 "이거 써봤어? '카카오헤어샵' 스마트하게 이용하는 꿀팁 14가지" 입니다.


01. 별도의 앱을 설치할 필요가 없다.

카카오헤어샵은 설치를 별도로 할 필요가 없습니다. 카카오톡을 실행하고 "더보기"를 누르시면 "헤어샵예약" 아이콘이 있습니다. 누르고 들어가면 바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예약과 동시에 결제를 진행해야하고 예약취소시에는 일정 수수료가 공제되니 참고하세요.



02. 머리하는 복잡한 과정을 한번에 해결

시술후기, 가격정보, 예약여부, 디자이너 선택을 스마트폰에서 OneStop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미용실에서 제공하는 모든 정보를 사전에 보고 갈 수 있으니 편하게 선택해서 예약한 시간에 가면 일사천리입니다. 복잡한 머리하는 과정을 카카오헤어샵에서 한번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03. 결제수단은 카카오페이와 신용카드

카카오헤어샵에는 결제수단이 2가지가 존재합니다. 카카오페이와 신용카드인대요. 쉽고 빠르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04. 24시간 모바일로 쉽고 빠르게 예약

카카오헤어샵의 정보를 들어가면 시술 가능한 날짜/시간/디자이너 등을 한분에 볼 수 있습니다. 헤어스타일을 바꾸고 싶을 때 언제든지 카톡으로 간단히 예약할 수 있습니다.

05. 내 스타일에 맞춘 헤어샵 간편검색

헤어샵을 찾을 때 꼭 필요한 위치와 가격정보 그리고 실제 시술 후기까지 볼 수 있습니다. 테마에 맞는 헤어샵을 선택해서 쉽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06. 미리 결제하고 가니까 추가금액 부담없어

카카오헤어샵에서 카카오페이 또는 신용카드로 사전에 결제를 하고 가니까 과소비나 지름신을 피할 수 있습니다.

부담없이 머리할 수 있습니다.


07. 평점과 리뷰는 시술을 마친 고객만 가능

유사앱과 달리 카카오헤어샵의 평점과 리뷰는 실제로 카카오헤어샵을 통해 예약과 결제를 하고 헤어 시술을 마친 고객만 평점과 리뷰를 남길 수 있습니다. 즐겨찾기를 통해서 관심 미용실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08. 카카오헤어샵에서 미용실에 모든 정보 보기

카카오헤어샵을 통해서 미용실을 선택한 후 상세페이지에 들어가면 시술메뉴, 가격정보, 헤어스타일별 시슬 소개, 디자이너 프로필, 미용실 위치 등을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09. 결제할때 메모를 남기는 팁

예약과 결제를 할때 팁을 드리면 현재 내 머리 상태 사진이나 원하는 헤어스타일 사진을 메모 글과 함께 남길 수 있어서 해당 헤어디자이너가 이를 확인하고 헤어 시술에 더 도움을 줘서 시술에 더 만족을 누릴 수 있습니다.



10. 예약취소(No-Show)를 방지하기 위한 카카오톡 안내 메시지

예약을 하게 되면 방문을 잊지 않도록 카카오톡 안내 메시지가 전송됩니다. 미용실 담당자엑 연락 없이 예약한 시간에서 10분이 경과되면 No-Show로 여려 예약한 미용실에서 No-Show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No-Show 처리가 된 고객은 환불시 결제 금액에서 일정 수수료가 빠진 금액이 환불되니 시간 약속은 잘 지켜주세요.



11. 여행지나 출장지에서 머리를 해야할 때

지역별 또는 주변 검색을 통해서 미용실의 정보를 확인하고 시술후기를 참작하여 미리 예약하시면 좋습니다. 보통 머리는 주로 이용하던 곳이 아니면 꺼리는 경향이 많은대요. 미용실에 대해서 미리 알고 가는 만큼 실패(?)할 확률은 적어질거라고 생각합니다.



12. 내 주변 미용실 찾는 법

현재 위치에서 주변 미용실을 찾을 수 있는데요.



13. 헤어스타일 별로 사진 선택해서 찾는 법

내가 선호하는 헤어스타일과 트렌드인 헤어스타일을 미리 고르고 미용실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스타일별 선택을 하면 상단에 "여자스타일" "남자스타일" 이 있습니다. 해당 버튼을 누르면 이동이 가능합니다. 우측 선택상자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나와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아보세요.



14. 지역과 매장명을 직접 검색해서 찾는 법

매장명을 알고 있거나 이동해야하는 지역에서 미용실을 찾으려는 경우 이 기능을 이용해주세요. "매장명 찾고 예약"을 클릭하면 검색창이 나옵니다. 지역별로 찾을 수도 있고 매장 이름을 아시면 검색창에 "지역명", "헤어샵명" 검색을 해주세요. 검색된 미용실 정보를 참고하셔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