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트 가면 꼭 사먹어야 하는 추천메뉴 베스트 40

프랑스 파리 본고장에 진출까지 한 대한민국 대표 베이커리 파리바게트! 밥이 주식인 우리나라에서 친숙하고 신선하며 맛있는 먹거리를 제공하는 파리바게트입니다. 4,370여개의 매장을 가지고 있는 1등 베이커리 파리바게트에는 사랑할 수 밖에 없는 샌드위치, 빵, 식빵, 음료, 케익등을 판매해오고 있습니다. 우리 가족들도 많이 애용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포스팅 주제는 "파리바게트 가면 꼭 사먹어야 하는 추천메뉴 베스트 40"을 소개합니다.


01. 미니버거

담백한 모닝롤빵에 부드러운 갈비살을 더해 더욱 맛있는 버거패티와 스테이크소스가 어우러진 미니버거샌드위치입니다.



02. 에그사라다빵

구운 조리빵 사이에 아삭한 오이와 야채를 올리고 계란, 치킨야채샐러드, 양배추믹스를 듬뿍 넣어 케찹으로 마무리한 사라다빵 샌드위치입니다. 



03. 칠리크랩샌드위치

고소한 크런치빵에 매콤한 사천소스로 버무린 게맛살내용물과 아삭한채소를 더한 매콤한 샌드위치인데요. 개인적으로 크랩을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04. 스파이시치킨또띠아

또띠아 위에 매콤한 할라피뇨치즈소스로 버무린 치킨내용물과 아삭한 야채, 콩을 골고루 넣어 돌돌 말아 즐기는 랩 샌드위치입니다. 핫한 느낌을 사랑하는 분께 추천드려요. 



05. 소라파이

바삭한 파이 안에 부드러운 크림이 가득한 소라모양의 파이인데요. 달짝지근하면서도 바삭한 식감이 제대로인 소라파이입니다.



06. 쁘띠 마카롱

청사과, 딸기, 망고, 블루베리 네 가지 맛으로 구성된 달콤한 쁘띠 마카롱인데요. 달달한 마카롱 하나면 단맛은 끝이죠.



07. 치즈번

3가지의 치즈가 블렌딩된 자꾸만 끌리는 진한 치즈 풍미의 부드럽고 촉촉한 브레드 바로 치즈번입니다. 샛노란 색감이 더욱더 침을 고이게끔 합니다.



08. 치즈파니니
치즈파니니는 담백한 파니니에 베이컨, 양파, 크림치즈가 듬뿍 들어 간식용으로 아주 좋은 빵입니다.



08. 매콤 닭강정 샌드위치

부드러운 브리오슈빵 사이에 요즘 핫한 매콤달콤한 닭강정을 올리고 고소한 땅콩가루로 마무리한 강정샌드위치입니다. 이 상품 역시 파리바게트 베스트 상품입니다.



09. 소시지가 맛있는 핫도그

국내산 돈육으로 만들어 육즙 가득 뽀드득한 소시지를 넣어 만든 소시지가 맛있는 핫도그인데요. 저기에 케찹을 뿌리면 그만입니다.



10. 호두듬뿍타르트 & 건강한 목초란으로 구운 에그타르트

호두듬뿍타르트는 바삭한 타르트 속에 고소하고 진한 호두가 듬뿍 들어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건강만점 디저트입니다. 에그타르트는 하루 네번 목초액을 먹고 자라 튼튼한 닭이 낳은 무항생제 목초란으로 만든 에그타르트로 촉촉하니 맛이 끝내줍니다.



11. 초코칩 쏙쏙 롱스틱

부드러운 빵 사이사이 초코를 겹겹이 쌓은 빵 위에 고소한 소보루와 초코칩을 토핑하여 맛과 식감을 더한 간식용 스틱 브레드입니다. 



12. 사각피자빵

간식용으로 먹기 좋은 크기의 사각 피자빵으로 부드러운 빵에 다양한 토핑물과 맛있는 피자소스로 정통 피자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13. 추억의 소시지빵

쫄깃한 소시지와 부드러운 빵이 조화된 델리형 간식빵인데요. 추억을 돋우는 대표 빵종류중 하나이죠.



14. 뽀드득 그릴 소시지

빵 속에 새콤한 무채를 넣은 후 뽀드득 씹히는 식감이 일품인 소시지를 올린 간식용 소시지빵인데요. 이거 하나랑 음료면 충분하죠.



15. 스위트갈릭고구마

달콤한 고구마 앙금에 마늘크림을 토핑하여 한국인 입맛에 딱 맞는 갈릭고구마페스츄입니다.



16. 애플파이 & 블루베리크림치즈페스츄리

애플파이는 햇살을 듬뿍 담아 아삭아삭 달콤한 우리땅 사과가 들어있는 바삭한 파이~ 재미있는 그물모양 사이로 애플필링이 가득! 커피나 홍차와 곁들여 드시면 맛도 두 배, 분위기도 두 배로 즐길 수 있습니다. 블루베리크림치즈페스츄리는 상큼한 블루베리쨈과 고소하고 부드러운 크림치즈가 조화된 페스츄리입니다.



17. 치즈범벅

세상에 없던 우리 천연효모를 넣어 건강함을 더하고 세가지 치즈가 만나 진한 고소함이 가득한 치즈범벅이 최고죠.



18. 모찌모찌 치즈스틱

질리지 않은 은은한 치즈 맛의 쫀득쫀득한 식감이 매력적인 스틱타입의 브레드인데요. 아메리카노랑 한번 드셔보세요.



19. 쫄깃한 찹쌀스틱

쫄깃한 식감이 그대로 살아 있으며 고소한 검은깨와 글레이징토핑으로 더욱 고급스러워진 스틱형 도넛입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우리 맛에 딱 맞는 제품입니다. 



20. 건포도 천연효모빵

우리 자연에서 얻은 특허받은 천연효모로 발효해 빵 본연의 맛과 풍미가 깊고 달콤한 건포도와 설타나로 맛을 더한 천연효모빵입니다.



21. 쫄깃한천연효모빵(미니)

우리 자연에서 얻은 특허받은 천연효모로 발효해 빵 본연의 맛과 풍미가 깊고 빵 속 유익한 효모로 우리 몸에 더 건강한 천연효모빵 미니 사이즈입니다. 요즘 파리바게트는 천연효모 발효빵류를 엄청 늘려가고 있습니다. 



22. 마늘빵

향긋한 마늘 크림향을 느낄 수 있는 소프트 바게뜨. 얇고 바삭한 바게뜨 껍질과 더욱 부드러워진 바게뜨 속살~ 간식형으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프랑스빵입니다. 



23. 우리찹쌀 모카 찰떡빵

국내산 찹쌀을 넣어 떡처럼 쫀득쫀득한 찰떡빵에 모카향이 솔솔나는 찰떡빵인데요. 쫀득한 식감이 제대로죠.



24. 쫄깃한 찰떡브레드

쫄깃한 찰떡과 바삭한 곡물 토핑이 조화되어 고소하고 맛있는 제품입니다.



25. 아메리카노 3,000원

아이스아메리카노가 3,000원인데요. 예전에 파리바게트 아메리카노는 정말 먹기 어려웠는데. 새로 론칭을 하면서 맛이 좋아진 것 같습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는 원두맛이 약간 연한 느낌인데요. 전 좋았고 아내는 좀 약하다고 하네요.



26. BLT 샌드위치

고소한 베이컨, 아삭한 양상추, 상큼한 토마토에 담백한 계란까지 더한 든든한 샌드위치인데요. 직접 먹어보니 내용물과 효모빵이 조화를 이루어서 좋았습니다. 추천드려요.



27. 단백질 듬뿍 로스트 치킨 샐러드

단백질이 풍부한 로스트한 치킨과 계란을 듬뿍 넣어 야채와 믹스한 가벼운 한끼 식사 샐러드인데요. 발사믹 드레싱은 샐러드를 먹는데 풍미를 더합니다.



28. 순수秀우유케이크

대표적인 청정지역 강원도 대관령 해발 1,000M 국내 유기농목장 1호 雪목장의 고소하고 깨끗한 우유 본연의 맛 그대로를 담은 순수한 맛의 우유케이크인데요. 점주에게 물어보니 금방금방 나간다고 합니다. 생크림 케이크는 먹고싶은데. 큰 양을 먹기 힘들때 이 사이즈가 딱입니다.


29. 미스베어

부드러운 프렌치 스타일의 간식용케익으로 귀여운 곰모양의 플레인 마들렌인데요. 아이들이 귀엽다면서 엄청 좋아하는 간식용 케이크 입니다.



30. 루피가 구워준 뽀롱뽀롱 마들렌 치즈

동그란 모양에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의 치즈마들렌인데요. 인기 캐릭터 루피와 마들렌의 만남으로 만들어진 간식용 케이크입니다. 캐릭터 때문에 여자 어린아이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31. 천연효모 맛있는 로만밀 슈퍼플러스 & 천연효모 꿀 토스트

식이섬유, 비타민 등 영양소가 풍부한 통밀로 만든 로만밀과 고단백 영양곡물로 알려진 오트밀, 렌틸콩을 더해 내 몸에 더 건강하고 고소한 로만밀 슈퍼플러스 식빵입니다. 천연효모 꿀 토스트는 황금빛 우리 꿀을 넣어 정성껏 반죽하여 토스트만으로 깊은 풍미와 달콤함이 가득해 그대로 먹어도 맛있는 프리미엄 토스트 식빵으로 파리바게트 베스트 상품입니다.



32. 고소한두부스낵

두부 함유량이 꽤 많고 검정깨도 듬뿍, 첨가물 없는 웰빙과자입니다. 그러나 유탕과자이기 때문에 개봉후에는 보관이 중요해요.



33. 츄러스

바삭하고 쫄깃한 츄러스에 시나몬 슈가를 토핑하여 커피와 함께 먹으면 맛있는 정통 스페인식 츄러스인데요. 개당 900원입니다. 아이들에게 하나 물리면 엄청 좋아해요.



34. 미니치즈롤

고소한 롤치즈가 쏙쏙 들어있는 담백한 미니롤빵으로 5개입 묶음 판매를 하는데요. 먹다보면 중독됩니다.



35. 햄에그고르케 & 잡채고로케

잡체고로케는 잡채의 고소하고 담백한 맛과 콘후레이크의 바삭한 식감이 조화를 이룬 도넛입니다.



36. 단팥도넛 1,100원

달콤한 단팥이 가득하여 사르르 녹는 맛이 일품인 단팥도넛입니다. 시장에서 팔던 단팥도넛 생각나시면 하나 먹어보세요.



37. 꽈배기도넛

쫄깃한 찹쌀을 섞어 쫄깃한 맛을 더한 정통 꽈배기 도우넛입니다. 



38. 단팥크림 코팡

프랑스 파리바게뜨 매장 No.1 달지 않아 담백한 단팥과 시원하게 먹으면 더 맛있는 부드러운 크림이 어우러져 프랑스인들의 까다로운 입맛을 사로잡은코리안을 대표하는 한국빵, 코팡(KOPAN)  우리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빵인데요. 크림과 단팥이 조화를 이뤄서 맛이 끝내줍니다.



39. 순수秀우유크림빵

유기농 우유로 더욱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의 순수秀우유크림빵 ※ 검은점은 천연 바닐라빈으로 안심하고 드셔도 됩니다.



40. 크림치즈호두빵

부드러운 크림치즈와 고소한 호두가 들어있는 빵으로 나눠드시기 좋은 크기의 링모양으로 우유와 함께 드시면 더욱 맛있습니다. 


 

♡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옵니다.

♡ 공감은 로그인 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