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가면 꼭 사먹어야 하는 레스토랑 추천메뉴 20

조립식 가구, 소품 등 창고식으로 전시하여 판매를 하는 스칸디나비아 가구체인점 IKEA 광명점에는 1단계 쇼룸, 2단계 홈퍼니싱 액세사리, 그리고 마지막으로 셀프서브 구역이 있습니다. 쇼룸에서 지친 발걸음과 배고픈 배를 달래기에 충분한 이케아 레스토랑&카페에 들렀는데요. 다양한 메뉴중에서도 방문객들이 좋아하는 추천메뉴가 있습니다. 이름하여 "이케아 가면 꼭 사먹어야 하는 레스토랑 추천메뉴 20" 소개합니다.



01. 스위디시애플케이크 2,900원 (이케아패밀리가격 1,900원)

스위디시애플케이크는 피곤한 심심을 달래기에 충분합니다. 이케아 멤버쉽카드가 있으시면 1,000원 할인됩니다. 


02. 초콜릿무스 4,900원

다소 비싼 것이 흠이긴 합니다만, 피곤할 때 달달한 것이 많이 땡기죠. 후식이나 커피와 함께 드시면 더 좋은 초콜릿 무스 4,900원입니다.


03. 프린세스케이크 2,900원

이쁜 핑크빛에 매료된 공주님을 위한 케익 프린세스케이크인데요. 쓱 자르면 예쁘게 잘려서 기분이 좋습니다. 아래 스폰지 중간엔 딸기쨈이나 라즈베리 시럽이 들어간 것 같은데요. 그 위에는 커스타드 크림이 올려져 있고 겉표면은 마지팬인데 질감이 쫄깃쫄깃 합니다.


04. 밀크초콜릿 브라우니 4,900원

중간에 가나슈필링과 사이사이에 호두가 들어가 있는 제품인데요. 가장 강렬한 단맛을 원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아메리카노나 에스프레소와 먹으면 딱입니다.


05. 카프레제 샐러드 3,900원

모짜렐라치즈와 토마토 그리고 샐러드와 바질페스토가 함께 있는 카프레제 샐러드는 취향저격이죠. 남성분보다는 여성분들이 선호합니다.



06. 연어랩 4,500원

조금 짭짤한 맛의 연어랩은 슈퍼푸드 연어를 먹는다는 기분으로 드시면 딱입니다. 사실 호불호가 갈리는 메뉴입니다.


07. 미트볼 7,900원

아이들의 밥으로 최고인 미트볼. 가격이 비싼 것이 흠인데요. 쫄깃한 미트볼을 크림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좋습니다. 감자도 맛있고요. 스웨덴 국기는 아이들의 또다른 장난감이 되더군요. 고기를 싫어하시는 분은 베지볼도 있습니다.


08. 목살필라프 3,900원

아이들과 같이 먹기 위해서 시켰던 메뉴인데요. 약간은 매운맛이 가미되어서 매운것 싫어하는 우리 아이들은 못 먹었습니다. 목살이 가미되어서 더 맛있었던 목살필라프 가격도 착합니다.


09. 닭다리튀김 2,000원

이케아 레스토랑의 가장 베스트 상품일거라고 생각됩니다. 다만, 가격이 점점 오른다는 것이 흠이죠. 작년에 왔을 때는 1,500원이었던 것 같은데. 그사이 올랐네요. 닭다리튀김은 진리입니다. 맛있어요. 아이와 어른들이 좋아하는 닭다리튀김 Good!


10. 버섯크림스파게티 2,900원

노란 마크가 있는 것 보니 이 날 할인을 했더랬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버섯크림스파게티. 2,900원이고요. 소스가 생각보다 점성이 떨어지더군요. 그렇지만 맛은 일품입니다. 



11. 절인 연어 플레이트 6,900원

슈퍼푸드 연어를 사랑하는 여성분들은 꼭! 사먹으세요. 양과 가격이 마음에 안들수도 있지만 지친 심신을 달래기에 충분합니다.


12. 청포도 컵 과일 2,500원

후식으로 매우 적당한 청포도 컵과일입니다. 먹기 편한 컵에 담겨 있어 편합니다. 가족과 커플끼리 조금씩 나눠먹으면 일석이조.


13. 토마토&파인애플 컵과일 2,500원

소화를 돕는 파인애플과 건강에 좋은 토마토가 한 컵에 있죠. 후식으로 매우 적당합니다.


14.러드박스(드레싱1개) 2,900원

샐러드를 좋아하시는 분은 샐러드박스를 추천드려요. 가격도 착한 2,900원입니다.


15. 음료수 (1,000~2,900원)

레스토랑에 준비되어 있는 별도의 음료수 코너인데요. 탄산음료나 커피를 싫어하시는 분은 이 코너에서 음식과 같이 주문하세요.


16.나몬번 1,500원

지치면 단 것이 땡기죠. 시나몬번이 그 기준을 맞춰줍니다. 달고 맛있는 시나몬번 짱!!


17. 이름이 생각 안나ㅡㅡ;

사람들이 후식으로 많이 구입했습니다. 저는 아니지만


18. 크로아상 1,900원

이케아 크로와상은 사이즈가 큰 편입니다. 1,900원이니 가격을 참고하시고 드세요. 딸기쨈을 발라먹으면 맛있습니다.


19. 엘더플라워&링건베리 드링크 1,000원

엘더플라워는 딱총나무 꽃인데요. 음료, 쨈, 수프등 다양하게 이용됩니다. 감기약 대용으로도 사용된다네요.

엘더플라워 드링크는 사과주스 맛이 나고 달고 상큼한 맛이 납니다. 지친 심신을 달래줄 드링크


20.  DRYCK BUBBEL 애플&링온 무알콜음료와과 김치

무알콜 스파클링으로 기분내기 좋습니다. 일반 음료나 커피로 만족이 안될 때 하나 드세요. 저렴합니다.


그 외에도 메뉴들이 많습니다. 취향에 따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탄산음료 1,000원, 커피 1,500원 (무한리필) 이케아패밀리카드를 이용하면 커피는 무료


음식을 다 사면 이케아 판매포스에서 결제하신 후에 자리에 가서 드시면 됩니다.


특히 이케아 턱받이는 아이가 어린 경우 매우 유용합니다. 

디자인 프린트도 이쁘고 쉽게 쓰고 쉽게 버릴 수 있습니다. 부담없이 사용해주세요.


유아용 스푼은 아이들 밥이나 이유식을 먹이기에 좋습니다.


유아용 포크도 매우 유용한데요. 둘째가 포크랑 스푼을 엄청 좋아했습니다.


판매포스에서 음료수값을 지불하면 컵을 주는데요. 

기둥에 위치한 음료수 기계에서 마음껏 드시면 됩니다.

이게 탄산음료용 기계입니다.


케찹과 머스타드 소스는 정량껏 눌러서 짜주시면 됩니다. 필요한 만큼 드세요.


모든 결제가 끝나고 밖으로 나가면 핫도그 코너가 있습니다.

흐름이 그래요. 쇼핑 -> 식사 -> 쇼핑 -> 식사

이곳에서는 아이들에게 아이스크림, 스웨덴식 핫도그 콤보를 사먹었는데요. 추천드립니다.


결제는 현금과 카드 결제시에는 티켓머신을 사용하세요.


결제가 완료되면 티켓과 영수증이 출력되는데요. 


티켓을 점원에게 주고 음식을 받으면 됩니다.


요것이 스웨덴식 핫도그 콤보의 핫도그 입니다. 

위에 레스토랑은 아니지만 이 메뉴도 추천합니다.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