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크라상 가면 꼭 먹어야 하는 추천메뉴 베스트 39

파리크라상을 혹시 모르시는 분도 있을줄 압니다. 파리크라상은 정통 프렌치 스타일의 프리미엄 베이커리입니다. 우아하고 클래식한 감각과 베이커리 메뉴와 브런치, 케이크, 선물류, 커피 등 먹음직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특히, 브런치와 케이크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많습니다. 다소 비싼 가격대임에도 불구하고 발길이 끊이지 않는 프리미엄 베이커리 '파리크라상' 오늘 포스팅 주제는 '파리크라상 가면 꼭 먹어야 하는 추천메뉴 베스트 39' 입니다.


01. 튜나 파스타 샐러드
로텔레 파스타와 튜나, 여러가지 야채로 구성된 건강한 한끼를 책임지는 샐러드 입니다.



02. 새로운 리코차치즈 & 치킨샐러드
고소한 리코타 치즈와 신선하게 구운 치킨에 크랜베리가 어우러진 한끼 대용 샐러드 입니다.



03. 오렌지 치킨 퀴노아 샐러드
오렌지와 퀴노아, 치킨으로 구성된 산뜻함을 안겨주는 한끼 대용 샐러드 입니다.



04. 볼로네제 도리아
볼로네제 소스와 라이스, 치즈가 어우러진 그라탕입니다.



05. 미트소스 라자냐
미트 소스에 겹겹이 쌓은 고소한 가지와 라자냐면에 치즈가 듬뿍 뿌려진 라자냐 입니다.



06. 크리미 고구마 그라탕
생크림에 버무린 달콤한 고구마 필링과 짭잘한 치즈가 듬뿍, 환상적인 달고 짠 그라탕 입니다.



07. 이탈리안 햄치즈 치아바타
바삭한 치아바타에 고소한 치즈와 짭조름한 햄이 들어갔는데요. 차갑게 먹는 치아바타 샌드위치 입니다.



08. 까망베르 & 파스트라미 파니니
발사믹 어니언에 파스트라미, 까망베르 치즈가 어우러져 따뜻하게 구워먹는 샌드위치 입니다.



09. 햄치즈 토마토 크라상 샌드위치
고소한 햄과 치즈가 토마토와 신선한 야채와 어우러진 크라상 샌드위치입니다.



10. 쵸리조햄&모짜렐라 바게뜨
쵸리조 햄과 모짜렐라 치즈가 바질페스토 소스와 어우러져 푸짐한 바게뜨 샌드위치입니다.



11. 아몬드 치킨 샌드위치
닭고기와 슬라이스된 아몬드, 야채와 토종천연효모빵이 함께 어우러진 샌드위치 입니다.



12. 크랜베리 치킨 샌드위치
크랜베리와 치킨 내용물과 토종천연효모로 만든 씨리얼 브레드가 잘 어울리는 샌드위치 입니다.



13. 파스트라미 & 크림치즈 베이글
고소한 파스트라미 햄과 미몰렛 치즈에 직접 만든 허니 크림치즈를 듬뿍 바름 베이글 샌드위치 입니다.



14. 오 마이 베이비 치즈케익
한 입에 쏙 넣으면 감탄사가 터져 나오는 오~마이 베이비 치즈케익은 부드러운 치즈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15. 차갑게 먹는 딸기 & 우유 수플레
부드럽고 촉촉한 시트 속에 달콤한 연유 크림과 상큼한 딸기로 만든 딸기 수플레와 딸기가 빠진 우유 수플레는 차갑게 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16. 천연효모 연유 크림빵
자연에서 얻은 천연효모와 달콤한 연유 크림이 듬뿍 담긴 색다른 크림빵입니다. 긴 사이즈라 같이 나눠먹으면 좋습니다.



17. 베네치아 망고 패션 보트 & 베네치아 복숭아 보트
바삭한 밀푀이유 파이 속에 달콤한 크림을 넣고 망고와 패션프룻 잼,망고를 가득 올린 프리미엄 파이 '베네치아 망고패션보트' 와 바삭한 밀푀이유 파이 속에 크림을 넣고 복숭아를 가득 올린 프리미엄 파이 '베네치아 복숭아 보트' 입니다.



18. 버번피칸타르트
향기로운 버번이 들어가 차별화된 필링에 피칸이 듬뿍 올려진 영양만점 고급 타르트 입니다.



19. 파인애플 페스츄리
반짝반짝 보석같은 파인애플이 담긴 페스츄리 입니다.



20. 애플&헤이즐넛 페스츄리
달콤한 사과에 그윽한 헤이즐넛의 향을 살포시 얹은 페스츄리 입니다.



21. 5종 버섯 포카차
5가지 버섯을 가득 올린 풍부한 식감을 자랑하는 포카차 입니다.



22. 토마토 베이컨 포카차
토마토, 베이컨을 가득 올린 입안 가득 식감이 퍼지는 포카차인데요. 파리크라상 베스트 No.3 제품입니다.



23. 그냥 먹어도 맛있는 치즈케익
부드럽고 가벼운 식감의 치즈케이크 속에 달콤한 커스터드 크림을 채워 맛있는 치즈 케이크 입니다.



24. 불고기 핫도그
또띠아 안에 홀그레인 머스타드를 바른 후 불고기와 치즈 소세지를 넣어 만든 핫도그 느낌의 빵입니다.



25. 바베큐 그릴드 소시지
쫀득쫀득한 소세지가 큼직하게 들어 있는 바베큐 그릴드 소시지는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조리빵입니다.



26. 더욱 맛있어진 카레 고로케
특제 카레에 야채와 고기를 넣어 만들어 더욱 맛있는 카레 고로케 인데요. 파리크라상의 베스트 No.2 제품입니다.



27. 햄 에그 샐러드 고로케
햄과 풍부한 계란 및 샐러드가 맛있게 버무러진 고로케 입니다.



28. 듀얼 치즈 케이크
치즈 케이크와 마스카포네 치즈 케익을 동시에 맛보는 치즈케이크로 상큼한 블루베리 소스를 곁들이면 더욱 맛있습니다.



29. 치즈 수플레
부드러운 스폰지에 생크림을 올린 치즈 수플레 케이크입니다.



30. 요거트 블루베리 타르트
블루베리 쨈과 요거트 크림을 채운 타르트 위에 블루베리로 장식한 타르트 입니다. 심신의 피로를 달래세요.



31. 망고 크레이프
부드러운 크레페 사이 사이에 생 망고를 듬뿍 넣고 생크림과 망고크림으로 마무리한 케이크 입니다.



32. 티라미스
매장에서 직접 뽑은 커피를 넣어서 만든 리얼 커피 티라미스로 브런치나 디저트로 딱입니다.



33. 크런치 초코
크런치 초코와 진한 초코 크림, 생크림, 우유푸딩으로 만든 초코 케이크 입니다.



34. 그린 올리브 부메랑
엔쵸비 그린올리브가 통으로 들어간 부메랑 모양의 인기제품입니다.



35. 크림치즈 데니쉬
진한 크림치즈를 사워크림과 섞어 바삭한 데니쉬에 얹은 풍부한 풍미를 자랑하는 제품입니다.



36. 소시지 야채 페스츄리
달콤한 소스와 어우러진 향긋한 파채, 그 안에 숨겨진 소시지까지 함께 먹으면 바삭한 페스츄리입니다.



37. 파운드 페스츄리

파운드 모양의 바삭한 페스트리에 통아몬드와 아몬드크림이 어우러진 제품



38. 푀이테 쇼콜라

버터로 만든 겹겹의 바삭한 페스츄리 속에 달콤한 초코칩이 들어 있는 페스츄리 입니다.



39. 바통쉬크레
바삭한 바통쉬크레에 초코디핑소스를 추가하여 찍어먹으면 더욱 달콤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