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가면 꼭 사야하는 건강제품 추천 베스트 25

다이소 하면 1,000원짜리 저렴한 생활용품 파는 곳으로만 아시는 분들이 상당합니다. 그런데 하루 60만명이 찾는 곳이다보니 가성비가 남다른 다양한 제품들이 계속해서 입점되고 있는 곳도 다이소입니다. 소비자는 가성비가 좋은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어서 스마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지난 포스팅에서는 "다이소 가면 꼭 사야하는 추천제품 베스트 50" 과 "가성비 짱, 직접 써본 다이소 추천제품 8종 후기" 를 소개하였는데요. 3만여 종이 넘는 제품중에서 소개할 테마는 바로 <건강>입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다이소 가면 꼭 사야하는 건강제품 추천 베스트 25" 입니다. (스크롤 압박과 다소 사진 퀄리티가 떨어지는 점 사과를 먼저 드립니다. 꾸벅~)

01. 목 지압밴드
스트레스를 받거나 피로가 쌓이면 뒷목이 땡기고 통증이 생기죠. 이럴때 이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무려 가격이 1,000원입니다.



02. 핫&쿨링 아이마스크
눈의 피로를 제거하는데 이 제품을 추천합니다. 냉동실에서 얼려주거나 전자렌지에 잠깐 돌려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눈가에 냉온마스크를 할 수 있는 제품이죠.



03. 손발지압기(Muscle Relaxation Stick)
손발 저릴때 이것 하나면 충분하죠. 건강을 위한 가성비 좋은 지압기 추천드려요.



04. 손발지압기
손바닥과 발바닥을 시원하게 지압해줄 수 있는 가성비 짱인 손발지압기 입니다. 가격은 1,000원



05. 지압볼
금색의 지압볼을 손안에서 돌돌 굴리는 것으로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입니다. 수백개의 지압돌기와 지압볼 속의 자석이 어울러져 손과 발을 지압하여 건강을 이롭게 해줍니다.



06. 밤송이 지압볼
금색의 지압볼이 비싸다는 분을 위해서 준비했습니다. 1,000원의 가격인 밤송이 지압볼입니다. 효과는 동일하니 즐거운 마음으로 선택하세요.



07. 두피마사지(헤어브러쉬 겸용)
높낮이가 다르고 탄성이 뛰어난 브러시가 올올이 박혀 있는 두피마사지는 머릿결을 부드럽게 해줍니다. 브러시 길이가 달라서 뒤엉킨 머리를 푸는데 효과적입니다. 머릿결이 푸석할 때 맡겨주세요.



08. 페이셜 플레이트
일본산인데요. 얼굴 피부 마사지와 브러시 역할을 같이하는 조그마한 사이즈 제품입니다. 여성분들께 강추!



09. 효도 안마기
익숙한 안마기일지 모르겠네요. 양쪽에 튀어나온 부분의 크기가 달라서 강하게 또는 약하게 조절이 가능한 안마기 인데요. 손잡이는 미끄럼 방지를 위해서 오돌토돌 하고 연결 부분은 신축성이 있어 흔들흔들 안마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어깨나 등의 뭉친 근육을 풀때 유용합니다.

10. 고무나무 마사지롤러
자연에서 온 천연 고무나무로 만들어진 안마기인데요. 견고하고 단단한 고무나무가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마사지 효과를 주어 피로를 덜어줍니다. 뭉친 다리근육 용도, 얼굴, 턱, 목 등 부위별로 맞춤식 마사지 롤러를 고르실 수 있습니다.



11. 등 지압 안마기
몸이 피로하면 어깨 쭉지 부분이 많이 결리고 때에 따라서는 담이 드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럴 때 등 지압 안마기를 사용하면 혼자서 손쉽게 안마를 할 수 있습니다.



12. 아이존 마사지기
눈 주위를 시원하게 마사지 할 수 있는 '아이존 마사지기' 입니다. 눈 주위에 롤러로 왔다리 갔다리 해주시면 쉽게 마사지를 할 수 있는데요. 가격까지 너무 착합니다.



13. 글리터링 클리어 롤러
반짝 반짝 빛나는 마사지 롤러인데요. 뷰티 미용을 위해서 추천을 드립니다.



14. 셀프 힙업 안마기
2개의 롤러와 18개의 지그재그식 롤러가 맞물려 돌아가 엉덩이 처짐을 방지하고 힙업라인을 보정해 줍니다. 혼자서 스스로 쉽게 힙업 마사지를 할 수 있습니다.



15. 얼굴 안마기
지난 다이소 베스트 50에서 소개했던 제품인데요. 턱선을 갸름하게 해주는 얼굴안마기는 많이 판매되는 인기제품입니다. 4개의 롤러를 턱에서 밀어주고 당겨주면서 턱선을 갸름하게 만들어 줍니다.



16. 셀프 얼굴안마기
얼굴라인, 광대라인 등 리프팅 효과 뿐만 아니라 브이라인으로 얼굴형을 아름답게 가꿀 수 있는 셀프 얼굴안마기 입니다.



17. 셀프 가슴 안마기
요즘 TV 드라마 '질투의화신' 에서 극중 조정석씨가 가슴에 유방암 판정을 받는 설정으로 출연중인데요. 다이소에는 셀프 가슴 안마기가 존재합니다. 가슴마사지 롤러는 아름다운 가슴 라인을 만들어 주며, 더욱 탄력있는 가슴 라인으로 가꿔줍니다.



18. 목 슬림라이너
목라인이 슬림해지는 그날까지 다이소 목슬림라이너로 마사지를 해주세요. 역시 가성비 좋은 1,000원입니다.



19. 발바닥 지압 마사지기
이거 하나 사서 사무실 바닥이나 공부방 책상 밑에 두시고 마사지를 하시기 바랍니다. 밑에 두고 발만 올려서 롤러를 굴려주시면 자연스럽게 발바닥 지압을 해줍니다.



20. 꽃모양 셀프 얼굴 안마기
얼굴라인, 광대라인 등 리프팅 효과 뿐만 아니라 브이라인으로 얼굴형을 아름답게 가꿀 수 있는 셀프 얼굴안마기 입니다.



21. 셀프 코 안마기
코 라인을 매끄럽게 할 수 있는 코 안마기 인데요. 코 양 옆에 롤러로 마사지를 해주세요. 



22. 게르마늄 팔찌
통증완화, 면역력 증진, 산소공급, 음이온 효과를 가지고 있는 게르마늄으로 만든 팔찌입니다.



23. 바로핫팩 찜질패드
찜질패드의 따뜻함이 아랫배와 마음을 편안하게 해줍니다. 속옷 위에 붙여 사용하면 되는데요. 강화쑥이 첨가되었다고 합니다.



24. 황토 찜질팩
전자렌지에서 3분이면 OK! 유명한 황토 찜질팩입니다. 차갑게 뜨겁게 황토 찜질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5. 보호밴드
팔목, 손목, 발목, 무릎등 개인마다 관절이 약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약한 부위를 보호해주는 밴드는 상황에 맞게 구입해서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