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상 가장 인기있는 이케아 제품 판매순위 톱12

이케아는 스웨덴 조립가구 회사로 1943년 설립된 이후 매년 2,500가지의 제품을 새롭게 출시하고 있습니다. 일부 마음에 드는 제품은 출시후 시간을 통해 검증을 받고 있는데요. 빌리 책장은 세계에서 10초마다 판매되고 있고 Poäng 안락의자는 40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우리는 오랜 시간동안 회사에서 가장 인기있는 제품이 무엇인지 이케아에 물었습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역사상 가장 인기있는 이케아 제품 판매순위 톱12" 입니다.

12. 사진과 아트팝을 만들어주는 '리바 프레임' - 2,500원 ~ 25,000원

단순미학을 강조하는 이케아의 원칙은 리바 프레임 시리즈를 통해서 증명됩니다. Ribba 프레임은 다양한 크기와 블랙, 화이트, 그리고 그레이톤의 철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1. 전형적인 커피컵 'Färgrik 머그컵' - 1,000원

하얀 사기그릇인 Färgrik 머그컵은 키친 색상과 비슷하게 평범하고 단순하게 갈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하나를 바닥에 떨어뜨린 경우 교체하는데도 가격이 비싸지 않습니다.


10. KLIPPAN의 2인용 의자 - 44만원

이 제품은 적은 예산과 작은 아파트에 적합합니다. 쭉 펴면 70인치가 넘습니다. KLIPPAN 소파는 대부분의 신발장 아파트에 좋다고 합니다. 이것은 흰색, 회색, 카라멜 색상이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얼룩지는 것을 힘들어 한다면 $29에 덮개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09. Docksta 테이블 - 20만원

미니멀한 주방을 완료해주는 Docksta 테이블은 부드러운 가장자리와 단순한 실루엣의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흰색 마무리 의자 또는 장식이 절제되는 구색이 눈에 띄입니다.

08. Ektorp 소파 - 55만원

질긴 바느질, 교환가능한 커퍼, 양면 모두 사용이 가능한 쿠션 좌석 등 몇가지 사항들로 튼튼해진 Ektorp 소파는 오랫동안 사용이 가능합니다. 거기다 폼과 폴리에스테르섬유로 포장된 좌석 쿠션이 좋은 지지를 해줍니다.


07. 렉 테이블 시리즈 - 9,000원 ~ 55,000원

이케아의 Preeminent 테이블 시리즈를 보면 베이직은 나쁜 것이 아닙니다. 테이블 크기와 비율에 이르기까지 색상과 마감이 다양한데요. 가벼워서 쉽게 이동할 수 있고 거실의 풍수에 따라 이곳 저곳으로 옮길 수 있습니다.


06. 스톡홀름 양탄자 - 11만원 ~ 39만원

어떤 방에든 차별화된 색상으로 돋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스톡홀름 양탄자는 이케아의 관리하에 좋은 근무 조건과 공정한 임금을 제공하는 인도 섬유 센터의 손에 의해 만들어집니다. 또한 체크 무늬와 피크닉 담요 같은 사랑스러운 패턴도 가능합니다.


05. REN에 양모 양탄자 - 35,000원

당신의 가정에 따뜻함을 제공합니다. 이케아의 흰색 양가죽 양탄자는 벽난로 앞에 던져서 웅크리고 뒹굴뒹굴 하기 좋은데요. 매우 소프트합니다. 모직은 아니지만, 세탁기로 돌릴 수 있고 토양 발수 및 내구성이 좋습니다.


04. 리아 칼 락스 선반 시리즈 - 17,000원 ~ 28만원

이케아는 모두가 좋아하는 선반의 EXPEDIT을 중단 하였으나 다시 새 이름 (리아 칼 락스)으로 세련된 새로운 디자인으로 뵐 수 있습니다. 여러 크기로 제공하는 리아 칼 락스 선반은 스크래치에 강한 내구성과 모서리에 부딪힐 때 덜 고통스럽게 둥근 모서리로 디자인 되었습니다.


03. 말름(MALM) 침대 프레임 시리즈 - 17만원 ~ 62만원

밀레니엄 세대 최초의 아파트는 말름 침대 프레임없이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말름은 두 가지 종류로 제공되는데요. 한가지는 바닥에서 높은 매트리스를 제공하고 저장공간을 포함한 두 가지 종류


02. Poäng 의자 - 13만원 ~ 26만원

연간 150만개 판매된 유명한 일본인 디자이너 노보루 나카무라에 의해 만들어진의 Poäng 의자는 지금까지 가장 상징적인 이케아 제품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최근 한정판 프레임과 6개의 새로운 커버를 선보이며 40번째 생일을 맞이했습니다. 스타일, 품질, 저렴한 가격 포인트는 Poäng 의자가 지금까지 인기가 있는 이유입니다.


01. 빌리책장 - 8만원 ~ 60만원

이케아 가구의 가장 유비쿼터스 작품인 빌리 책장은 10초마다 판매되고 있는데요. 뉴욕 타임스에 따르면 이 상품은 이케아의 단순미학 정신이 회사를 글로벌하게 성공시킨 이유임을 증명해주는 사례라고 합니다. 빌리 책장은 시간이 지남에 소유자와 함께 성장할 수 있습니다. 책장이 확장되면 새로운 선반을 추가 할 수 있고 높이, 폭, 및 마감재를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