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없이 마른 사람의 놀라운 비밀 10가지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습니다. 이럴 때 두껍게 입고 몸을 움츠리다보면 옆구리부터 살이 붙기 마련입니다. 그런데 다이어트를 따로 한 적이 없다고 말했음에도 야위어 있는 사진 속의 여자는 도대체 무슨일이 있었던 것일까요? 잘 먹는데 살이 찌지 않는 사람들에게 공통점을 발견하게 되는데 그 내용을 오늘 소개하고자 합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다이어트 없이 마른 사람의 놀라운 비밀 10가지" 입니다.

01. 특별한 '디저트 데이'를 설정한다.

매일 좋아하는 것을 먹는 것이 아니라 특별한 날에 디저트를 즐겨보세요. 이벤트처럼 달달하게 채우는 것도 기쁩니다.


02. 먹을 때 대화를 많이 하기

이야기하면서 먹으면 먹는 양을 줄일 수 있습니다. 천천히 먹으면 양도 줄이고 포만감을 주는 호르몬이 생성됩니다.


03. 다이어트 식품을 섭취한다

"Light" 또는 "저지방" 이라고 적힌 음식을 볼 수 있지만 이러한 음식은 탄수화물이 많습니다. 그러면 혈중 혈당을 높이고 무게를 늘리게 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04. 다이어트 방법에 철두철미하지 않는다.

다이어트 방법에 적힌대로 절제하지 못해도 죄의식을 느끼지 않습니다. 설명서처럼 못하더라도 괜찮아!


05. 휴식을 가진다.

이상적인 체형을 유지하려면 "수면"이 매우 중요합니다. 수면 부족은 체중을 증가시키는 호르몬을 만드는 원인이 됩니다.

06. 자신을 비난하지 않는다.

자신을 사랑하는 사람은 음식과 관련된 방법도 개선해 건강에 좋습니다. 자신에 대해 부정적으로 생각하기 쉬운 사람은 상처를 입는 경향이 있습니다.


07. 제로 칼로리 음료는 마시지 않는다.

헬스 코치 Lori Shemek 여의사에 따르면 "절대로 피하고 싶은 것은 제로 칼로리 음료" 라고 합니다. 제로 칼로리 음료의 당분은 섭취하고 싶은 욕구를 올리고 중독이 됩니다. 또 '칼로리 제로'는 마치 칼로리를 섭취하지 않는 것처럼 생각할 수 있기 때문에 마시지 않습니다.


08. 매운 것을 좋아한다.

매운 양념은 칼로리를 태워 신진 대사를 활발하게 하며 이를 통해서 마른 몸매가 되기 쉽습니다.


09. 칼로리 계산을 하지 않는다.

칼로리 계산은 다이어트 실패의 함정입니다. 계산을 하면 다양한 요리를 포기하게 되는데요. 초콜릿, 아보카도, 생선, 올리브 오일 등 좋은 지방을 섭취할 수 있는 기회를 잃어버리게 됩니다.


10. 설탕을 섭취할 때 현명하게

하루에 설탕의 용량은 한계가 있습니다. 하루 25g 정도가 적당한데요. 각설탕이 한 개에 3g 정도 이므로 하루에 8개까지 적당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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