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에 가면 꼭 사야하는 김장준비 추천 제품 베스트 25

본격적인 김장철이 시작되었습니다. 김장 적정 시기는 일 평균기온이 4℃ 이하이고 일 최저기온이 0℃ 이하로 유지될 때를 적기라고 하는데요. 평년에 비해서 지역별로 1~2일 정도 빨리 김장하기에 적정한 시기라고 케이웨더는 발표하였습니다. 김장철이 되면 절임배추와 태양초고추 이외에 준비해야할 것들이 정말 많은데요. 앞으로 1년 동안 우리 입맛을 책임질 맛있는 김치를 담그는데에는 재료와 돈 그리고 정성이 필요합니다. 오늘 제가 준비한 포스팅 주제는 다이소 제품으로 알뜰 살뜰하게 김장준비를 할 수 있는 제품을 추천해드릴려고 합니다. 이름하여 "다이소에 가면 꼭 사야하는 김장준비 추천 제품 베스트 25" 입니다.

01. 김장백,고추백

김치와 야채를 보관할 수 있는 김장백, 고추백입니다. 10포기용인데요. 크기에 따라 대,중,소가 있습니다. 김장김치를 보관할 때 매우 유용하고 편한 김장백입니다.


02. 천연라텍스 100% 하얀손 고무장갑

김장김치 만드는데 뭐니뭐니 해도 고무장갑은 필수입니다. 매장에 들르면 다양한 종류의 고무장갑을 만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피부보호제가 첨가되어 있어 주부습진보호에 좋습니다.


03. 착용감이 좋은 니트릴장갑

좀더 세밀한 작업을 할때는 니트릴장갑을 추천드립니다. 요리시, 설겆이, 청소를 할 때 손끝 미세엠보로 미끄럼이 방지됩니다. 착용감이 탁월한 장갑 추천드립니다.


04. 밀폐형 김치용기

김장김치는 우리 어머니들이 가족들과 주위 지인들을 위해서 정말 정성을 들이는 음식입니다. 이 음식도 저장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맛이 달라지죠. 김치를 위한 김장용기를 사용해서 맛있는 김치로 변신할 수 있게 만들어주세요. 다이소에는 다양한 용량과 방식의 김치용기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05. 다시백

김장김치를 만들려면 정말 손질하고 준비해야할 재료들이 정말 많습니다. 다시백은 멸치, 다시마, 가쓰오부시 등 요리 국물을 우려낼때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이즈가 구분되어 있으니 용도에 맞게 구입하세요.

06. 펌프식 반자동 마늘다지기

김장을 담그려면 마늘이 꼭 필요한데요. 깐마늘을 잘게 다지는데 적합한 '마늘다지기' 추천드립니다. 물론, 믹서기나 절구통을 이용하시는 분도 계시리라 생각되네요.


07. 야채 강판

김장에는 손질된 재료들이 정말 많이 들어가는데요. 김치의 맛을 더욱 좋게 하려고 할 때 야채나 과일등을 믹싱해줍니다. 많은 양의 재료를 준비해야 할 때 강판은 정말 도움을 주는 존재입니다. 야채등을 곱게 갈거나 과일즙을 낼 때 사용하세요.


08. 다용도 감자칼

감자칼로 껍데기를 깍아내는 것 뿐만 아니라 채칼처럼 사용이 가능한 다용도 감자칼입니다. 가격이 매우 저렴하죠? 게다가 1,000원에 2개입니다.


09. 다기능 파칼

김치에 파는 필수불가결한 존재입니다. 꼭 김치만을 위한 것이 아니라 파채나 파절임을 만들 때 '파칼'은 정말 유용합니다. 파무침, 라면이나 찜요리에 간단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10. 다용도 감자칼

이 제품은 감자깍이 + 채칼 + 병따개 등 다목적의 기능을 갖춘 감자칼입니다.


11. 생선비늘 제거기

지역에 따라 김치에 생선이 들어가기도 하는데요. 꼭, 김장시기가 아니라도 생선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꼭 추천드립니다. 생선비늘을 손쉽게 제거할 수 있고 내장을 빼낼수 있는 칼도 같이 있습니다.


12. 간편하게 쓱싹 칼갈이

김치를 만들때 꼭 필요한 것이 칼입니다. 재료를 썰어야 할 일이 정말 많죠. 그런데 연장이 녹이 슬면 난감하시죠? 간편하게 쓱싹! 칼, 가위, 커터날 등 다양한 칼날을 갈을 수 있습니다. 강력한 텅스텐강 소재가 칼날을 더 날카롭게 만들어 줍니다.


13. 양면 감자칼

2가지 기능을 갖춘 양면 감자칼입니다. 톱니채칼과 감자칼 기능을 갖추었는데요. 손쉽게 사용이 가능한 감자칼로 김장재료를 쓱쓱 깎아주세요.


14. 다용도 감자칼

3가지 기능을 갖춘 다용도 감자칼입니다. 감자칼과 채칼 그리고 생선 다듬기까지 가능한 다용도 제품입니다.


15. 물결모양 다용도 칼

맛있는 두부집에 가면 물결무늬가 식감을 돋보이게 해주는데요. 두부나 감자등을 물결무늬로 모양을 낼 수 있는 다용도 칼입니다. 사선형 칼날로 힘들이지 않고 손쉽게 컷팅할 수 있습니다.


16. 다용도 감자칼

김장용품을 준비하다보니 다양한 감자칼을 소개하게 됩니다. 이 제품도 역시 3가지의 기능을 갖추고 있는데요. 감자칼 + 채칼 + 강판 기능까지 갖춘 다용도 감자칼입니다.


17. 계란슬라이서

삶은계란도 어떻게 잘라내느냐에 따라서 식감을 달리해줍니다. 얇은 슬라이스 타입으로 계란을 잘라내거나 6조가의 부채모양 슬라이스를 이용해야할 때 사용해주세요.


18. 받침부착 강판

김치 속을 만들 때 무를 가는채썰기를 해야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럴때 강판을 이용해주시면 좋습니다. 이 제품은 '가는채썰기'가 가능합니다. 재료를 밀고 당기다보면 채썰기가 간단하게 됩니다. 사이즈가 다양하니 골라주세요.


19. 채칼(다기능)

김치만들때 채칼은 없어서는 절대 안되는 제품입니다. 이것 하나로 3가지의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다기능 채칼입니다.


20. 직사각 숫돌

칼, 낫, 가위 등의 날을 손쉽게 갈수있는 숫돌입니다. 칼을 잡고 숫돌에 쓱싹쓱싹 문질러주면 날이 날카로워집니다.


21. 세라믹 칼갈이

세라믹 소재의 칼갈이입니다. 틈새에 칼을 밀고 당기면 손쉽게 칼을 갈 수 있는데요. 바닦면에는 미끄럼 방지패드가 있어 편리합니다. 칼을 갈때 나오는 쇠가루를 모아 버릴 수 있는 캡이 있어 편리하고 숫돌에 비해서 손잡이가 있어 안전합니다.


22. 멀티 슬라이스

토마토, 햄 등 0.5cm의 일정한 간격으로 깔끔하게 컷팅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손잡이는 그릇에 걸치고 간편하게 컷팅할 수 있습니다.


23. 스텐레스 감자으깨기

계란이나 감자등을 으깰 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인데요. 샐러드나 이유식을 만들때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4. 4가지 기능있는 미니강판

작지만 알찬 기능을 가진 미니강판입니다. 강판과 슬라이서는 김장김치를 만들 때 필요한 재료들을 손질하기에 정말 좋습니다. 아~ 치즈강판 기능도 있습니다.


25. 제로스크래치 다목적 수세미 & 스텐레스 수세미

김장이 모두 끝나고 나면 해야할 일이 또 있죠. 바로 설겆이 입니다. 설겆이 필요한 것은 수세미죠. 특수 합성연사 사용으로 뛰어난 세척력을 자랑하며 오래 사용한 후에도 처음 같은 내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목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수세미 하나면 설겆이 준비 끝!~ 강력세척이 필요한 경우 스텐레스 와이어의 수세미를 추천드립니다. 내구성과 내열성이 우수하고 녹이 슬지 않아 위생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