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프라이데이 해외직구사이트 추천 베스트 톱 13

곧 미국에서 가장 싸게 물건을 구입할 수 있는 '블랙프라이데이' 입니다.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은? 대한민국 시간 기준으로 2016년 11월25일 오후 2시~11월26일 오후 5시까지 인데요. 해당 기간에는 오프라인 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대폭적인 할인을 감행합니다. 작년에도 미리미리 준비하신 분들은 확실히 저렴한 가격에 좋은 제품들을 구입하셨는데요. 올해도 미리 미리 준비하셔서 생활에 보탬이 되길 바랍니다. 오늘 스마트정보에서 준비한 주제는 바로 "블랙프라이데이 해외직구사이트 추천 베스트 13" 입니다.

01. 아마존 : Amazon.com

전통적인 도서와 킨들 뿐만 아니라 패션의류, 신발, LED HDTV, 삼성TV, LGTV, 헬스기구, 가정용품, 자동차 타이어에 이르기까지 지구상에 존재하는 모든 품목을 취급하는 쇼핑몰로 거의 모든 품목을 최저가로 구입할 수 있는 사이트(일부는 다른 사이트보다 비싼 게 있으나 대부분은 다른 쇼핑몰 보다 저렴)입니다. 현재 블랙프라이데이 기간으로 타임세일을 진행중입니다.


02. 이베이 : eBay.com

이베이에서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행사를 만날 수 있는데, 패션 스토어 등에서 이베이에 입점한 유명 브랜드 위주로 세일행사가 진행되며, 전자, 디지털 제품은 큰 폭의 할인을 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특히 매일 세일가격으로 판매하는 상품만을 모은 데일리 딜 코너를 통해 깜짝세일, 번개세일 상품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03. 폴로 랄프로렌 : Ralphlauren.com

폴로 랄프로렌는 과거 한국에서 발행되는 카드를 받지 않는 등 직구 하는 사람들에게 애증을 불러 일으켰으나 이제는 상품구입하는 데 걸림돌이 없어져 과거 구매대행에 의존하던 사람들이 대거 해외직구에 띄어 들게 한 바로 그 사이트 입니다.


04. 토리버치 : Toryburch.com

청담동 패션, 김연아 패션으로 인기 급상승한 이후, 해외직구족들의 인기를 듬뿍 받고 있는 토리버치. 토리버치가방, 토리버치구두 세일이라도 있는 때에 온라인이 북새통을 이루게 하는 사이트 입니다.


05. 갭 : Gap.com

매일 20%~40%의 세일가격으로 상품을 판매하고 있어 젊은 엄마들의 열렬한 사랑을 받고 있는 해외직구의 대표적인 사이트, 갭닷컴 뿐만 아니라 올드네이비, 바나나리퍼블릭, 파이퍼라임과 같은 계열 사이트를 1개의 아이디로 같이 이용할 수 있는데요.

06. 카터스 : Carters.com

아동복, 유아복전문 사이트로 가격 대비 괜찮은 품질의 의류 등을 판매하고 있어 젊은 맘 들이 좋아하는 사이트, 오시코시와 같은 계열의 사이트로 2개 사이트에서 동시에 구입 가능합니다. 


07. 디즈니스토어 : Disneystore.com

디즈니 캐릭터 인형과 드레스, 가방 등 아이들을 꿈의 세계로 인도할 듯한 상품들을 판매하며 신데렐라, 미녀와 야수, 이상한나라 원더랜드, 니모를 찾아서, 겨울왕국 등 다양한 캐릭터의 상품을 판매합니다. 아이들에게 아직도 인기가 많은 디즈니 캐릭터들의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08. 6pm : 6pm.com

남녀의류 패션, 구두, 운동화 등을 구입하는 데 좋은 상설할인 사이트인 6pm에서 최대 90%까지 할인율을 높이고, 나이키, 아디다스, 오클리, 노스페이스 등 국내에서 인기높은 브랜드 제품을 저렴하게 직구할 수 있는 해외직구사이트로 할인 이벤트도 자주 진행하기 때문에 기회를 잘 활용하면 국내 가격의 절반 가격에 해외직구도 가능합니다.


09. 드럭스토어 : Drugstore.com

GNC 비타민, 센트륨, 캘리포니아베이비 크림, 아비노샴푸, 스타벅스커피, 전동치솔 등 미용, 다이어트, 의료, 육아와 관련된 상품을 판매하는 사이트. 뷰티닷컴의 자매사이트로 1개의 계정만 있으면 2개 사이트 모두 사용가능합니다. 


10. 베스트바이 : BestBuy.com

미국 최대의 전자제품 양판점인 베스트바이는 매년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때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으며, 할인판매에 적극적인 사이트 입니다.


11. 제이크루 : Jcrew.com

아메리칸 브랜드의 대명사격인 제이크루는 남녀의류, 구두, 아동복, 웨딩드레스 등 인기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블랙프라이데이 세일기간에 제이크루 할인코드를 발행. 온라인 결제단계에서 제이크루 할인코드를 입력하면 세일가격이 적용되는 방식으로 할인가 구입이 가능합니다.


12. 샵밥 : Shopbop.com

샵밥은 디자이너 의류와 가방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인데요. 특히 토리버치를 알차게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알려지면서 주목을 받은 사이트입니다. 중고가 디자이너 브랜드들의 제품을 저렴하게 해외직구 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한국어를 지원하고 한국까지 직배송 해주기 때문에 이용이 편리한 점도 매력입니다.


13. 아이허브 kr.iherb.com

아이허브는 국내에서 많은 사용자들이 구매하는 천연유기농 쇼핑몰입니다. 건강보조식품 부터 화장품, 식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친환경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한국어를 기본적으로 지원하고 한국까지 직배송이 가능하기 때문에 해외직구에 큰 어려움은 없습니다. 국내에서 판매중인 건강보조식품들이 가격 거품이 심하기 때문에 아이허브 직구를 통해서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