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기증 날 정도로 놀라운 세계명소 가볼만한곳 베스트 톱 14
- 여행맛집
- 2016. 12. 8. 01:31
세계는 넓고 구경할 곳은 끝이 없습니다. 일생을 살면서 현기증이 날정도로 멋진 풍경을 경험하신 적이 있으신가요? 자연과 풍경을 통해서 압도되는 우리 자신을 자각하게 될 때 한없는 감동과 추억을 간직하게 됩니다. 이번 포스팅은 세계명소로 "현기증 날 정도로 멋지며 아슬아슬함까지 안겨주는 해외에서 가볼 만한 곳 베스트 톱 14"입니다.
01. 슈타인 빙하위의 다리, 오스트리아
오스트리아의 슈타인 빙하 위에 세계에서 가장 높은 다리 중 하나를 접할 수 있습니다. 고소공포증이 있는 사람이라면 이곳은 최고의 목적지가 아닐 수도 있겠습니다만 이곳에서의 절경은 현기증 날 정도로 확실히 멋집니다.
02. 대서양과 맞닿은 나미브 사막
남부 아프리카의 나미브 사막은 세계에서 가장 높고 가장 인상적인 모래 언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지난 꽃보다청춘편에서 1998멤버들이 찾았던 사막으로 유명한데요. 이곳의 진정한 마법같은 경관은 대서양과 맞닿은 가장자리라고 합니다.
03. 스카이 섬, 스코틀랜드
스코틀랜드의 스카이 섬은 인상적인 풍경과 놀라운 야생으로 유명합니다. 이곳에서 스릴과 견고한 풍경 그리고 환상적인 아름다운 산을 만날 수 있고 고대 성곽과 맑고 푸른 호수 등을 경험할 수 있는 해외 휴양지로 단연 유명한 곳입니다.
04. 12사도 바위, 호주
예수님의 12 제자를 닮아서 12사도라고 불리는데요. 12사도의 큰 바위 중 4개가 무너져서 현재는 8개만 남았는데요. 호주의 포트 캠벨 국립 공원에 있는 바다 연안가의 석회암 절벽의 바위로 지질학적으로 수천 년의 바다 움직임으로 형성되었다고 합니다.
05. 바간, 미얀마
미얀마의 바간 유적지는 캄보디아의 앙코르와트, 인도네시아의 보르브두르와 함께 세계 3대 불교 유적지 중 하나입니다. 고대 도시 바간에서는 불교 사원과 수도원 등 다수를 찾을 수 있는데요. 오래 전, 여기에 10,000개 이상의 종교센터가 활성화되어있었는데 현재 2,200개 정도가 남아 있습니다.
06. 빅토리아 피크, 홍콩
홍콩의 서쪽에 위치한 빅토리아 피크는 밤에 놀랍고 웅대한 경관을 제공합니다. 이곳의 풍경은 지구상에서 이보다 더 인상적인 도시 풍경이 존재할 수 있을까 싶을 정도로 현기증 나도록 멋지고 대단합니다.
07. Moon Bridge, 대만
Moon Bridge는 대만 타이페이시의 DAHU 공원의 주요 명소입니다. 이 다리에서 촬영된 풍경은 거울효과를 내듯이 절대적이고 매혹적인 풍경을 만듭니다. 특히 해가 지고 어스름해질 때 물에 투영된 그림자의 모습은 한마디로 황홀감을 안겨주기에 부족함이 없습니다.
08. 도버 하얀절벽, 잉글랜드
도버 하얀 절벽 (White Cliffs of Dover)은 도버 해협의 잉글랜드 쪽 해안에 형성된 절벽인데, 높이는 350피트 (110미터)이고 절벽이 온통 새하얀 절벽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도버에 오면 꼭 들러야 하는 세계의 명소로 가볼만한곳 으로 강력 추천한다.
09. 트롤의 혀, 노르웨이
이 놀라운 돌 돌기는 산에서 튀어나온 바위를 조각하여 형성하였는데요. 호수로부터 위로 350m지점에 있습니다. 이곳까지 도착하는 것은 매우 어렵습니다. 유일한 방법이 바로 12km의 트랙을 따라서 도보로 걷는 것 뿐입니다.
10. 코르코바도산, 리오 데 자네이로, 브라질
코르코바도산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예수그리스도 동상이 있습니다. 리오의 역동적인 도시, 독특하고 짜릿한 관점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12. 멜리사니동굴, 케팔로니아, 그리스
그리스 신화에 따르면, 이 동굴은 자신의 놀라운 아름다움으로 그들을 향해 선원을 전달 유혹 님프에 의해 거주했멜리사니호 또는 멜리사니라고도 하는데요. 사미(Sami)의 북서쪽, 아기아에프티미아(Agia Efthymia)에서 남동쪽으로 5㎞, 아르고스톨리(Argostoli)의 북동쪽, 포로스(Poros)의 북서쪽에 있습니다. 동굴의 동쪽에 이오니아해(Ionian Sea)가 이타카해협(Strait of Ithaca)과 함께 있는데요. 동굴 주변은 삼림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산기슭은 서쪽에 있다. 동굴 근처에 동굴 입구와 주차장이 있고, 동굴은 사미와 아기아에프티미아를 섬 북부에 연결하는 주도로의 거의 한가운데에 있다. 동굴에 나무와 숲으로 둘러싸인 호수가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13. 킬리만자로, 탄자니아
매년 4만명의 관광객이 킬리만자로를 등반합니다. ‘킬리’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마운트 킬리만자로는 아프리카 대륙 최고봉으로 지구에서 가장 큰 휴화산입니다. 거대한 스텝 위 외따로 떨어져 솟구친 킬리만자로의 눈 덮인 봉우리는 아프리카를 상징하는 풍경인데요. 자연이 건네는 위로의 힘을 믿는 이라면, 스스로의 한계를 시험할 용기를 지닌 이라면, 한번쯤은 킬리만자로를 꿈꾸지 않을 수 없습니다. 그 멋진 풍경과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지금도 많은 사람이 찾는 가볼만한곳 입니다.
14. 알프스의 캄브리아기 호텔, 스위스
이 호텔은 스위스 알프스의 아름다운 산에 정교하게 자리 잡아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내려다보는 풍경은 한마디로 '와' 일 것입니다. 로맨틱하고 웅장한 풍경은 마치 내가 동화속의 주인공이 되는 듯한 생각에 잠기게 합니다.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