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한 사람들이 절대로 사용하지 않는 말 7가지

성공은 느닷없이 갑자기 오지 않습니다. 그것은 노력과 시간을 보내며 작은 계단을 하나 하나 올라가는 과정에서 생기는 것이죠. 우리는 나의 인생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깊은 분석이 필요합니다. "부유한 사람들은 어떻게 생각하느냐?"의 저자 스티브시볼트는 30년 동안 1,100만명이 넘는 사람을 인터뷰하여 성공과 부를 이끌었던 것을 정리하였습니다. 방법은 정말 간단했는데요. 그것은 아무도 시키지 않았지만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 끊임없는 마인트콘트롤에 있었습니다. 오늘은 "성공한 사람들이 절대로 사용하지 않는 말 7가지" 를 소개합니다.

01. 나는 내 직업이 싫어

모든 성공한 사람에게 하나의 큰 규칙이 있는데요. 그것은 항상 객관적이며 완전한 중립성을 유지하려고 한다는 것입니다. 특히 직업이나 직장에 대한 불편하고 부정적인 에너지로 둘러싸인 상황에 처해 있더라도 항상 위와 같은 말은 피합니다. 


02. 그것은 공정하지 않아.

성공한 사람들은 자신의 노력이 인정받을만한 칭찬을 받지 못한다 하더라도 불평하지 않습니다. 징징대고 불평하는 대신 계속 나아갈 수 있는 비법을 생각하고 대책을 세웁니다.


03. 어떻게 한거야?

변화에 대한 욕망은 성공하는 사람들의 주요 특징입니다. 새로운 분야를 포용하는 것을 배우고 협약을 폐지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아야 합니다. 새로운것에 도전 없이 위대한 것이 태어나지는 않습니다. 예를 들어 스티브잡스는 혁신과 열정때문에 세상을 바꾼 iPhone, iPad라는 놀라운 제품을 만들었습니다. 새로운 시도속에 많인 기회가 주어집니다.


04. 그것은 내 일이 아니야.

성공한 사람들이 따르는 하나의 큰 규칙은 당신이 진정으로 성공한다면 다른 사람도 성공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것입니다. 이에 대해 워렌버핏은 "사람이 오래전에 나무를 심었기 때문에 누군가가 오늘 그늘에 있을 수 있는 것이다"라고 말했습니다. 팀플레이어가 되면 성공에 이르는데 도움이 확실히 됩니다.

05. 불가능해

성공한 사람들은 한계와 경계점에서 새로운 창조를 알고 있습니다. 어떠한 장애물이나 장벽에 대해서 불평하지 않죠. 대신 장애물을 피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창의력을 발휘하여 도전하세요. "할수 없어", "안할꺼야"."불가능해" 등의 부정적인 단어는 성공한 사람들은 절대 사용하지 않는 말입니다.


06. 다른 방법으로 했어야 해

스스로 맡은 매우 중요한 일에 실패한 경우 나머지 부분에 대해서 자괴감에 빠진 후회는 무의미 합니다. 당신의 과거 실수를 통해서 스스로 자학하는 것을 중지해야 합니다. 대신, 그것을 통해서 배우며 앞으로 나아가야 합니다.


07.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어.

항상 선택의 여지가 있고 기회가 있으면 성공적인 사람들은 이러한 기회를 자신의 것으로 만드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프라이스는 "우리가 어떤 문제에 대해서 선택의 여지가 없다고 하는 것은 자기 자신을 희생자로 인식하고 우리가 환경에 약하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지적했습니다.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