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슈퍼카 톱 20

섹시한 자동차 엔진을 켜볼 준비가 되셨습니까? 2016년 가장 섹시한 슈퍼카 톱 20을 발표하려고 하는대요.

여기에는 잘 아실만한 람보르기니, 메르세데스-벤츠, 아우디, 부가티 등 많은 슈퍼카들이 있습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슈퍼카 브랜드가 포함이 안되어 있을까봐 걱정하지 마세요.^^ 톱 20안에는 있을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사랑할만한 가장 섹시한 슈퍼카~~ 한번 나열해볼까요?

20. 아우디 R8 V10

토니스타크 역의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캡틴 아메리카:시빌 워 에서 '뉴 아이디 R8 V10 플러스 쿠페'를 타고 등장합니다. 이녀석은 610마력으로 힘쎈 슈퍼카 입니다. 오늘 주제의 20위 입니다.


19. 페라리 488 GTB

페라리가 안나오나 생각하셨나요? ^^ 488 GTB는 어떠신가요? 빼어난 각선미에 조각가가 세공품을 닮은 라인. 3902cc, V8엔진, 가속성능은 불과 3초라는 사실 후드아래서 나오는 소리를 듣고 있노라면, 그렇지 이런게 슈퍼카지 하실 것입니다. 꿈의 슈퍼카 중 하나인 이유~ 페라리 488 GTB입니다.


18. 람보르기니 Aventador SV

이녀석은 무려~ 가속성능이 2.8초입니다. V12엔진의 놀라운 폭발력, 740마력, 최고속도 350km/h 입니다. 람보르기니 라는 브랜드파워와 섹시한 디자인. 람보르기니는 그 브랜드 이름만으로도 상위권입죠.


17. SCG 003

해외에서 수입하면 엄청난 관세로 조립 자동차로 수출이 되죠. 초경량 카본 파이버 섀시로 제작된 차량입니다.

레이싱카의 인테리어 스타일이구요. 헬멧을 사야할 것 같죠? 오래 동안 시장에서 흥미로운 슈퍼카 중 하나임이 분명합니다.


16. 부가티 베이론 16.4 Grand Sport Vitesse La Finale

부가티 베이론은 투톤 칼라로 모터쇼에 참석했는대요. 이번 부가티 베이론의 경우는 예술과 성능의 결합이라고 생각합니다. 가속성능도 3초 미만이네요. 확실히 다른 슈퍼카 입니다.


15. 메르세데스 벤츠 AMG GT S

메르세데스-벤츠를 논하지 않고 오늘의 주제인 '슈퍼카'를 작성한 다는 것은 어불성설입니다.

가속성능이 3초, 503마력, 차체의 경량화를 위해서 '알루미늄 스페이지 프레임'을 사용했습니다.


14. 닛산 GT-R Nismo


13. 애스턴 마틴 DB10

지금까지의 슈퍼카 중에서 완벽한 디자인을 꼽자면 바로 애스턴 마틴 DB10일 것입니다. 세련되고 우아한 걸작이죠. 


12. Koenigsegg Regera

발음하기 어렵죠? 그래도 슈퍼카 자체만으로도 부족함이 없습니다. 코닉 세그(스웨덴 회사) 슈퍼카는 존재 자체만으로도 충분히 섹시한 슈퍼카입니다. wifi, LED 디스플레이, 뷰카메라 등 미래 디자인과 1500마력에 달하는 힘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11. 아쿠라 NSX

아큐라 NSX는 섹시한 슈퍼카가 무엇인지 제대로 보여주죠. 1억8100만원의 슈퍼카는 573마력과 터보 V6엔진을 장착했습니다. LED 디스플레이에 모두가 질투할만한 호화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조명을 갖추었습니다.


10. 벤틀리 EXP 10 Speed 6

이 슈퍼카는 2인승이지만 타보시면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벤틀리는 새로운 개념의 슈퍼카로 모든 사람을 놀라게할 준비를 했습니다. 이 차량의 외관은 벤틀리가 미래에 하고자 의지가 보입니다. 벤틀리는 극단적인 방향의 슈퍼카를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 내부는 터치 스크린 디스플레이, 네비게이션, 소비자가 원하는 스타일의 크락션과 소리 등 소비자를 자극할 만한 요소가 다분합니다.


9. 부가티 치론

두말 하면 입 아픈 부가티 치론이 9위 입니다. 이 슈퍼카를 구매하기 위해서는 예약의 시간을 가져야 하죠.

W16엔진, 1500마력과 지나가는 행인이 반할 화려한 색상 실로 섹시한 슈퍼카라고 자부할만합니다.


8. 캐딜락 Supercar

만약 여러분이 캐딜락의 팬이라면 이 슈퍼카는 정말이지 우리의 만족감을 채워주기에 부족함이 없을 것입니다.

700마력, V12엔진, 캐딜락이라는 자동차 브랜드는 우리의 꿈을 현실로 만들어 주죠. 이 슈퍼카가 오늘의 8위에 랭크되었습니다.


7. 포드 GT

포드는 자동차 브랜드의 레드오션 시장에서 새로운 GT모델로 돌파해나가고 있습니다. 이 슈퍼카 포드 GT는 뛰어나고 화려한 곡선 디자인으로 많은 환심을 사고 있죠. 공기 역학적인 설계와 바람의 방어를 최소한으로 하면서 운전자가 더 속도를 내고 싶은 욕구를 해갈 해주고 있습니다. 충분히 섹시한 포드 GT가 오늘의 7위입니다.


6. 재규어 F-Type SVR

2017년 모델의 이 슈퍼카는 새로운 개념의 슈퍼카입니다. 575마력과 금속 페달을 밟는 사이 순간 가속 성능을 발휘하고 321km/h의 최고 속도를 발휘합니다. 내외관은 잘 알려진 고급스러움을 자아내죠. 우리가 이 슈퍼카에서 잘 수 있다면 침대보다 더 편할 거에요. ㅋㅋ


5. 람보르기니 Centenario

이 람보르기니의 슈퍼카는 우리가 배트맨 영화에서 본 것 같은 생각이 나게 합니다.

세련된 날개 디자인은 차량의 공기흐름을 역학적으로 움직이게끔 설계했죠. 최고속도 341km/h를 발휘합니다.

4. 람보르기니 Huracan Superleggera

람보르기니의 또 다른 섹시한 슈퍼카입니다. 람보르기니의 브랜드는 슈퍼카로서 확실히 보증이 되네요.

602마력에 V10엔진을 탑재했습니다. 외관은 한마디로 끝내주죠. 


3. 멕라렌 570S

뉴욕 오토쇼에서 처음 소개된 맥라렌 570S는 스포츠 시리즈에서 첫 슈퍼카입니다.

우리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습니다. 속도를 위해 태어난 슈퍼카~


2. 메르세데스 벤츠 AMG GT Black Series

만약 1억 6100만원의 돈이 있다면 가장 섹시한 슈퍼카 No.2 메르세데스-벤츠 AMG GT 블랙 시리즈를 추천합니다.

자동차 애호가의 꿈이 무엇인지 제대로 보여줍니다. 503마력에 다양한 컬러의 내외부, 지나다니는 곳마다 화제가 될법한 이 섹시한 슈퍼카가 2위에 랭크되었습니다.


1. 노블 M600 Speedster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우리의 마음을 확 잡아챌 노블 M600 스피드 입니다. 650마력, 최고속도는 362km/h, 트윈 터보 V8엔진을 갖췄으며 컨버터블 디자인의 슈퍼카입죠. 완전 섹시한 슈퍼카 노블 M600 스피드가 오늘의 1위에 랭크됩니다.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