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 옷장을 그대로 옮겨주는 화제의 여행가방(트렁크)

여행은 계획하고 떠나기 전부터 아드레날린을 분비시키며 흥분감을 감출 수 없게 만드는 재주가 있습니다. 해외 여행이든 국내여행이든 말이죠. 정말 좋아하는 여행도 짐을 싸는 것은 조금 골칫거리인 것은 사실입니다. 제대로 정리하고 수납하지 않으면 나중에 '어디에 넣어뒀지?' 라고 짐을 이리저리 뒤지기 마련입니다. 특히 옷에 주름이라도 가면 그러려니 하기에는 기분이 상하기 마련인데요. 아래의 여행가방(트렁크)이라면 그런 걱정은 뚝 끊어주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대박! 옷장을 그대로 옮겨주는 화제의 여행가방(트렁크)" 을 소개합니다.

01. 2박3일 휴가에 딱 맞는 용량

아래 사진처럼 "ShelfPack"은 4단 랙이 내장된 여행 가방입니다. 가방 옆에는 3개의 포켓이 있어 해외여행을 나갈때 급하게 꺼내야할 물건은 보관하기 편리합니다.


02. 외관은 일반 여행가방과 동일

이 여행가방의 외관은 기존 트렁크와 동일한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능이 다르다고 디자인까지 특이하면 거부감을 줄 수 있는데 그렇지 않습니다. 겉모습만 봐서는 구분이 안되죠.


03. 여행가방의 옷장 길이

지지대를 세우고 트렁크 안에서 쭈욱 들어 올리면 4단 랙에 어떤 옷을 넣어두었는지 한 눈에 일목요연하게 살펴볼 수 있습니다.

04. 여행가방안 내용물 찾기 너무 쉬워

가족여행이라도 가면 트렁크 안에 각각의 옷을 구분하는 것도 그동안 일이었는데요. 이 가방이면 정말 쉽게 구분해서 찾기도 편합니다. 각 단마다 아빠, 엄마, 딸과 아들 구분해서 적재하면 좋습니다.


05. 호텔에서 별도로 짐정리 필요 없어

여행지에 도착하면 하는 일이 트렁크를 열고 깨끗한 옷을 호텔의 의심스러운 공공 서랍에 넣을 필요가 없습니다. 이 제품은 휴대용 옷장입니다.


06. 공간확보에 좋은 여행가방

숙소에 더 많은 공간을 확보하려면 케이스와 함께 선반을 들어 올려서 포함된 후크를 사용하여 벽장 바에 걸어놓으세요. 그동안 숙소의 자리를 차지했던 여행가방과 차별화가 됩니다.


07. 가격은 일반 트렁크보다 약간 비싸

기존 트렁크의 가격에 비해서 약간 비싼 37만원 선이네요. 2박 3일간의 여행일정이라면 용량에 문제가 없을 것 같습니다. 특히 출장이 잦은 비즈니스맨은 정말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