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직 GS25 편의점 점장이 알려주는 신상 추천제품 베스트 10가지

구정은 온가족이 모여 음식도 같이 만들고 먹으면서 그동안의 소식을 주고 받는 소중한 시간입니다. 연휴 기간에도 24시간 주야를 가리지 않고 열려 있는 편의점은 우리 삶에서 이제는 뗄래야 뗄 수 없는 존재가 되었습니다. 그 중 GS25는 토종 편의점으로 국내1위를 넘어 계속해서 사세를 확장하고 있는데요. 1위에 머물지 않고 계속해서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로 튼실해지고 있습니다. 특히 GS25의 PB상품인 'YOU US' 제품이 나날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입니다. 연휴를 맞아 우연찮게 현직 GS25 편의점 점장님과 인터뷰를 하게되었습니다. 오늘은 "현직 GS25 편의점 점장이 알려주는 신상 추천제품 베스트 10가지" 를 소개합니다. (추신. 자세한 정보를 알려주신 점장님께 이 자리를 빌어 감사를 드립니다.)

01. 말랑요구르트 - 2,000원

푹신푹신한 말랑카우 캔디가 요구르트 버전이 나왔습니다. 점장님께서 가장 먼저 소개해주신 제품인데요. 최근에 출시되어 GS25매장에서도 희귀템이라고 합니다. 맛은 달콤하면서도 진한 요구르트 맛에 부드러운 우유향이 더해져 입안에서 환상적인 조화를 이룬다고 하는데요. 요구르트 맛이 완전 진한데 요구르트 매니아라면 반드시 먹어봄직 합니다.


02. 오렌지맛젤리 - 1,200원

두 번째로 추천하는 제품은 you us의 '오렌지맛 젤리' 입니다. 보시면 가늠이 되실텐데요. 일명 '환타맛 젤리'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오렌지 농축액이 1.5% 함유된 새콤달콤한 젤리입니다. 이 제품 역시 최근 나온 신상임에도 이미 인기 행진중이라고 합니다.


03. 수제 달고나 - 1,800원

달고나의 추억이 상품으로 나온 제품입니다. 설탕을 녹이고 베이킹 파우더를 약간 넣어서 굳혔던 추억의 간식거리 '달고나'가 제품으로 출시되었는데요. 점장님의 말을 빌면 해당 업체에 다년 계약을 해서 독점 공급하게된 제품이라고 합니다. 실제로 뜯어서 먹어보았는데요. 사각형 모양으로 먹기 편하게 되어 있고 달고나의 그 맛 그대로 담겨 있었습니다. 명절이라 모여있던 식구들이 있어 남녀노소 건네보았는데, 다들 좋아했습니다.


04. 누가 크래커 - 2,000원

GS25의 신상 과자 '누가크래커'는 일본과자가 아니고 대만 과자입니다. 누가 크래커는 대만의 1위 간식제품인데요. 이 과자의 특징은 단짠입니다. 달콤하고 짭조름한 맛이 일품인데요. 상자안에는 3봉지가 들어 있고 크래커의 짠맛과 사이에 들어간 달달한 누가가 일품입니다.


05. 리스카 초코칼슈 - 2,000원

점장님이 말씀하시길 일본의 '홈런볼'이라고 하시더군요. 역시 GS25의 신상 제품으로 일본에서 핫한 간식이라고 합니다. 부드러운 슈크림 볼에 달콤함 초콜릿이 주입된 제품입니다. 의외로 칼슘 함유량이 985mg으로 하루 권장량을 채우고 넘칩니다. 정말 부드럽고 살살 녹는 맛을 원한다면 추천드립니다.

06. 코로로 젤리

코로로 젤리는 일본의 유명한 젤리로 얇은 피막이 주머니처럼 겉을 감싸고 속은 말캉말캉합니다. 마이구미 젤리보다 좀더 말랑하면서 촉촉한 편으로 모양은 포도알 모양입니다. 청포도는 새콤상큼한 향기에 기분이 좋아지는 포도맛이고 보라색 포도맛은 청포도보다 좀더 진한 달콤함을 안겨줍니다.


07. 아이스 인절미 - 2,500원

여타 인절미 아이스크림에 비해서 역대급 콩가루가 들어간 '아이스 인절미'는 맨 아래에 팥시럽이 있고 그 위에 떡과 인절미아이스크림, 콩가루가 있습니다. 역시 유명한 제품으로 신상품은 아니지만 점장님이 인기 아이스크림 제품이라고 소개를 해주셨습니다.


08. 배드파머스 3총사 '아주보통의하루','미안하다내몸아','늙지않아' - 2,000원

역시 유어스에서 나온 신상품 '아주보통의하루' 입니다. 건강을 생각한 당신이라면 배드파머스를 추천드립니다. 기존에 인기 있었던 '욕망주스'와 '전구주스'의 뒤를 잇는 신상이라고 하는데요. 인기제품의 주기가 짧은 만큼 새로운 메뉴가 지속적으로 출시되고 있는 GS25입니다.



09. 통새우어묵 - 2,000원

이는 GS25가 삼진어묵과 손잡고 만든 '유어스' 제품으로 통새우 맛과 향이 어우러진 간식 어묵으로 새우 한 마리를 분쇄과정 없이 그대로 어묵에 넣은 어묵으로 새우의 감칠맛을 잘 살려낸 고단백 어묵입니다. 


10. 커피빈 로우커 쿠키 - 1,500원

커피빈의 아메리카노에 로우커 쿠키 2개가 포함된 커피입니다. 역시 점장님이 아메리카노에 저 과자까지 같이 있어 엄청맛있다고 추천해주셨습니다. 향긋한 커피향과 달콤한 웨하스가 함께 있어 매우 인기 제품이라고 합니다.


《인터뷰 지점 : https://goo.gl/Rdf8OF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