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에 의외로 유용한 베이비 파우더 만능 활용법 13가지

대부분의 사람들은 베이비 파우더를 땀띠 방지나 아기의 기저귀 발진 방지를 위해 사용합니다. 뽀송뽀송한 느낌은 아이에게도 산뜻함을 주기에 충분하죠.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하나씩은 있는 베이비 파우더의 색다른 사용법이 온라인에서 화제인데요. 아이들 피부 관리를 위해서 잘 사용되는 베이비 파우더의 "일상속 의외로 유용한 베이비 파우더 만능 활용법 13가지"를 소개합니다.

01. 고무장갑 안쪽에 베이비 파우더 사용

설거지 양이 많으면 차가운 물보다 온도가 있는 물을 사용하는데요. 오랜시간 설거지를 하면 고무 장갑안에 땀이 찹니다. 베이비 파우더는 습기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고무 장갑을 착용하기전 안쪽에 베이비 파우더를 뿌려주세요. 설거지를 끝내고 손쉽게 벗을 수 있습니다.

 

02. 속눈썹의 볼륨 높이기

속눈썹 볼륨을 높이기 위해 마스카라를 사용하는 경우 베이비 파우더를 사용해서 이 과정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평소처럼 마스카라를 사용하고 '베이비파우더'를 속눈썹 위에 묻혀주세요. 다시 여분의 마스카라를 더 발라주세요. 베이비 파우더를 이용해서 풍성한 속눈썹을 만날 수 있습니다.


03. 얽힌 목걸이 풀기

섬세한 목걸이가 너무 세게 감겨있어 목걸이가 망가지면 매우 비참할 수 있습니다. 이때 매듭에 베이비 파우더를 뿌리고 손가락과 엄지 손가락으로 문질러 주면 훨씬 더 쉽게 풀 수 있습니다.


04. 드라이 샴푸 대용

매일 샴푸를 하는 것은 모발에 좋지 않습니다. 그러나 베이비 파우더를 사용하면 씻지 않고 머리카락을 정리할 수 있습니다. 손에 약간 뿌리고 두피에 부드럽게 바르세요. 베이비 파우더가 보이지 않을 때까지 머리를 빗어주세요. 머리를 감는 대신에 이 방법을 매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05. 옷에 생긴 지저분한 기름 얼룩 제거

천 조각의 기름진 얼룩을 제거하려면 얼룩의 양면에 베이비 파우더를 바르고 가볍게 두드립니다. 베이비 파우더가 그리스를 흡수하는 동안 천을 한 시간 동안 둡니다. 이후에 옷을 세탁하고 그늘에서 말립니다. 


06. 신발과 발의 모래 제거

습기를 머금은 모래는 신발과 발에 붙습니다. 이들을 건조시키기 위해 베이비 파우더를 발라주세요. 베이비 파우더 분말가루가 물먹는 하마처럼 습도를 제거해주어서 모래를 자연스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07. 새 침대 시트 교체 효과

특히 끈적 끈적한 밤에 당신의 침대 시트 사이에 약간의 베이비 파우더를 뿌리는 것이 좋습니다. 실로 간단한 이 팁 덕분에 새 침대 시트를 교체한 것처럼 신선한 향기가 시트를 덮을 것 입니다.


08. 가죽 옷을 새것처럼 깨끗하게 만들기

짧은 시간을 사용했음에도 가죽 의류는 더러워 보이고 마모가 될 수 있습니다. 매일 새것처럼 깨끗하게 만들고 싶다면 옷에 베이비 파우더 가루를 뿌리고 부드러운 극세사 천을 사용하여 문질러 주세요.


09. 애완 동물의 아름다운 털 관리

1인 가구가 가구수의 많은 비중을 차지하면서 애완 동물을 키우시는 분들이 상당한데요. 같이 사는 애완 동물이 때로는 욕조에 들어가기가서 씻기는 것이 정말 어렵죠. 털 관리가 어려운 상황이라면 베이비 파우더를 뿌리고 피부 깊숙이 마사지를 해줍니다. 이때 애완 동물의 눈이나 코에 닿지 않게 해주세요. 정기적으로 이 방법을 사용하세요.


10. 왁싱 작업 개선

왁싱은 너무 아파서 많은 여성들이 거부합니다. 그러나 왁스를 바르기 전에 지정된 지역에 베이비 파우더를 바르면 왁스가 피부에 너무 단단히 달라 붙는 것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왁싱 과정이 덜 고통스러울 것입니다. 베이비 파우더를 사용하면 산뜻하고 부드럽게 왁싱을 할 수 있습니다.


11. 애완 동물의 소변 냄새 제거

애완 동물의 생리 현상을 처리하는 것도 집주인이 해야할 일인데요. 가구 및 가구류에서 예상치 못한 얼룩을 제거하려면 얼룩 위에 베이비 파우더를 뿌린 다음 1시간 동안 그대로 두십시오. 그 후, 냄새를 없애기 위해서 파우더가 뿌려진 자리를 진공청소기로 청소하세요.


12. 스타킹 신을때 편하게

스타킹을 착용할 때 습도가 높으면 신기 어렵습니다. 이 고충은 여성분들이 더욱 잘 아실텐데요. 이때 피부에 약간의 베이비 파우더를 발라주세요. 습도를 잡아주는 베이비 파우더의 분말로 인해서 스타킹을 손쉽게 신을 수 있습니다.


13. 천연 개미 방지제

개미가 집에 들어가는 것을 막기 위해 문과 창문에 베이비 파우더로 경계선을 설치하세요. 또한 애완 동물의 밥 그릇 주위에 사용하면 개미가 음식물에 떨어지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