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중 꼭 가볼만한 전세계 공항 바 베스트 톱 10

해외여행은 재미있지만 비행기 대기 시간은 여간 지겨운 것이 아닙니다. 대기하는 시간에 세련된 인테리어, 최고급 맥주 및 칵테일 그리고 맛있는 안주 등 지루한 시간을 날려버릴 오늘의 이야기는 전세계 공항에 한번은 꼭 들러보고 싶은 공항 바입니다. 거기라면 나도 가본 적이 있어. 라고 이야기할 사람도 많을지 모르겠네요. 오늘의 주제는 "해외여행중 꼭 가볼만한 전세계 공항 바 베스트 톱 10" 입니다.

01. 버블 씨푸드 & 와인 바 / 암스테르담 스키폴 공항 : 터미널 2

열대어가 헤엄치는 큰 수족관과 푸른 빛에 비췬 카운터바. 여기에서 굴, 스시, 캐비어도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Wi-Fi도 있어 장시간 즐길 수 있습니다.


02. 원 후류 사우스 / 미국 하츠 필드 잭슨 애틀랜타 국제 공항 : 대합실 E

하츠 필드-잭슨 애틀랜타 공항은 세계에서 이용자가 가장 많은 것으로 알려진 가장 바쁜 공항 중 하나입니다. 공항의 번잡함을 벗어나 조금의 휴식을 생각한다면 이곳을 추천합니다. 혹시 초밥을 좋아한다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03. Coopers Alehouse - 시드니 국내 공항, 호주

쿠퍼스 에일, 수입 맥주 및 합리적인 가격의 식사 메뉴로 유명하고 대형 스크린 TV와 스포츠 바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시드니 공항에서 꼭 들러야 하는 공항 바입니다.


04. 더 쓰리 벨 / 영국 히드로 공항 : 터미널 3

구색 맞춤이 좋은 이곳의 바는 맥주, 와인, 칵테일등 많은 종류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인기있는 칵테일, 벅스 소다와 안주 종류도 많기 때문에 더할나위 없죠. 인테리어는 세련된 소파에 TV, 그리고 벽난로가 있어 마음이 편안해지는 분위기를 만듭니다. 어린이 전용 메뉴도 있어 어린이 동반이어도 거칠 것이 없습니다.


05. 에어브러 / 독일 뮌헨 공항 : 터미널 1과2 사이

유럽에서 유일하게 수을 양조하고 있는 바인데요. 주방에서 그 과정을 볼 수 있습니다. 좋아하는 술을 찾으면 용기에 소분해서 넣어주고, 테이크 아웃도 가능합니다. 유리 천장과 디룬도루라는 전통적인 옷을 입고있는 종업원을 보는 것만으로도 여행 기분이 고조됩니다.

06. 런웨이 34 / 스위스 취리히 공항 : 공항 옆 Rohrholzstrasse 67

비행기 격납고에 있는듯한 인테리어는 비행기를 좋아한다면 참을 수 없습니다. 그리고 스위스 항공의 유니폼을 입은 직원이 당신을 맞이할 것 입니다. 진짜 퍼스트 클래스 좌석을 사용한 퍼스트 클래스 테이블 등 테마별로 인테리어가 바뀌는 것도 특징의 하나인데요. 윙 워커 바에서 데킬라와 레몬, 오렌지, 석류가 합쳐진 "시차 칵테일"을 추천합니다.


07. 루트 다운 / 미국 덴버 국제 공항 : 콘 코스 C

창문에서 활주로를 한번에 볼 수 있고 실내는 둥글게 붉은 소파가 마련되어 있으며 천장은 지구본을 본딴 모양의 디스플레이가 인상적입니다. 맥주, 와인, 로제, 칵테일 등을 주문할 수 있습니다.


08. 풀 사이드 바 / 싱가포르 창이 공항 : 터미널 1

싱가포르 창이 국제 공항에 가려면 수영복은 필수입니다. 공항 내에 있는 아에로테루 트랜짓 호텔의 옥상에 수영장과 바가 있는데요. 호텔 투숙객이 아니라도 입장료를 지불하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입장료는 수건, 락커, 비 알콜 음료 포함됩니다. 영화관이나 해바라기 밭, 나비 정원도 있으므로 긴 여행 후 기분 전환으로 좋습니다.


09. 로그 에일 퍼블릭 하우스 / 미국 포틀랜드 국제 공항 : 콩 코스 D, 게이트 4

그래픽컬한 디자인의 가구와 화려한 박스석이 특징인 캐주얼 바인데요. 맥주의 종류가 많은 것이 장점입니다. 몇 잔 또는 맥주를 마시고 조금 아랫배가 비면 피쉬 앤 칩스와 피자, 조개 등도 즐길 수 있습니다.


10. BKLYN 맥주 가든 / 존 F. 케네디 국제 공항 : 터미널 2

BKLYN 맥주 가든에서 출발하기 전에 브루클린의 마지막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이 공항 바에서는 뉴욕에서 생산 된 맥주와 함께 꿀 디종(Dijon)날개, 거대한 프레첼, 캐러 웨이 롤의 소시지 같은 스낵을 맛볼 수 있습니다.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