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플 디자인에 다양한 기능을 갖춘 화제의 여행가방(백팩) 기능 10가지

막상 여행을 떠나면 정말 요긴한 것이 가방입니다. 백팩은 해외여행족들에게 필수불가결한 준비용품인데요. 기분 좋게 떠난 여행지에서 백팩에 문제가 생기는 불상사를 겪으면 공황상태에 빠질 경우가 많습니다. 도난으로부터 내 여행 준비물을 보호할 여행 가방이면서도 스타일리시하고 기능도 많았으면 하는 욕심을 그래도 부려볼 만 합니다. 도난방지는 기본이고 수납을 포기할 수는 없죠. 그러면서도 내용물이 뒤범벅되는 것은 참을 수가 없는데요. 우리의 이런 기대들을 모은 여행 가방이 있어 소개합니다. 이름하여 "심플 디자인에 다양한 기능을 갖춘 화제의 여행가방(백팩) 기능 10가지" 입니다.

01. 잠금장치 부착

해외 여행시 가방을 가지고 나갈 때 잠금장치가 포함되어야 안심이 됩니다. 비행기나 기차안에서도 잠금장치를 해두면 비교적 안심하고 잘 수 있습니다. 이 가방의 열쇠는 TSA 자물쇠로 내용 분실의 염려가 없습니다.


02. 와이어 자물쇠

와이어 자물쇠게 언제 필요하지? 라고 의문이 생기는 사람들이 있을지 모릅니다. 그러나 여행중 잠시 자리를 비울 경우가 의외로 발생합니다. 매번 가방을 가지고 다닐 수 없는 상황에서 이 기능은 매우 유용합니다.


03. 커터칼로 뚫리지 않아

여행가방이 잠금장치가 충분해도 상상도 못한 방법으로 피해를 주는 도난 사고가 있는데요. 그것이 바로 칼로 가방을 찢고 훔치는 나쁜 도둑들입니다. 이 가방은 커터칼로 찢을 수 없습니다. 이미지를 확인하세요.


04. RFID BLOCK

이 기능이 대부분 친숙하지 않으리라 예상됩니다. 이 백팩의 4번째 기능인 "RFID BLOCK"은 쉽게 설명하면 신용 카드 나 전자 화폐의 정보 탈취를 방어하는 역할을 합니다.


05. 반사판 장착

어두운 저녁에 자전거를 타고 있다면 지나가는 차량에 내 존재를 알릴 필요성이 있습니다. 이 가방에는 사진처럼 반사판이 존재해서 안전성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반사판이 작다고 느낄 수 있지만 세계적인 요구 기준에 부함된 기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06. 컴퓨터 케이스가 2개

요즘은 노트북과 태블릿을 같이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 백팩에는 15인치 Mac Book과 iPad가 들어가는 더블 레이어 구조이므로 두 제품을 쉽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두 상품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희소식이 될 수 있겠네요.


07. 파우치 2개 포함

가방 수납시 작은 물건들을 보관할 때 뒤엉켰을때의 기분이란 이로 말할 수가 없습니다. 더구나 전자기기와 음식물이 뒤죽박죽이 될때 가방을 버리고 싶을지도 모릅니다. 이 여행가방에는 2개의 파우치가 존재하는데요. 하나는 식료품용. 다른 하나는 전자 기기용 입니다. 파우치의 내용을 알 수 있도록 이미지가 붙어 있는데요.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네요.


08. USB 포트 내장

휴대폰을 사용할 때 모든 사람의 공통 걱정거리는 바로 배터리 유지시간입니다. 아무데서나 충전할 수 있는 여건이 충분치 않은 것이 사실인데요. 가방에서 보조배터리를 꺼내고 연결하고 넣고 정말 부산스럽죠? 이 백팩에는 외부에USB 포트가 달려있어 어디서든 충전 할 수 있습니다.


09. 접는 우산 or 물통 보관

유럽으로 해외여행을 가는 경우 갑자기 내리는 스콜이 기분을 잡칠 때가 많습니다. 갑자기 내리는 소나기를 대응하려할 때 백팩에서 바로 우산을 꺼낼 수 있습니다. 물론 이 공간에 물통을 내장해도 편리합니다.


10. 수납 공간이 여기저기

심플한 디자인이지만 수납 욕구를 풀어줄만큼 여기저기 수납 공간이 존재합니다. 디자인을 이상하게 만들지 않으면서도 자연스럽게 알찬 공간을 확보하였습니다. 이 제품은 현재도 크라우드 펀딩 중이며, 기한을 약 1개월 남았지만 이미 목표액을 달성했습니다. 개발자의 고집과 익살이 엿보이는 화제의 여행가방 클릭팩프로입니다.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