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스트 푸드 직원이 직접 말하지 않는 비밀 12가지

패스트푸드는 우리 사회에 너무 익숙한 문화가 되어 그 유혹을 떨치기란 실제로 너무 어렵습니다. 맛있고 손쉽게 먹을 수 있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데요. 일명 '정크푸드'라는 말이 있음에도 다양한 이벤트와 신제품등이 출시되면 금세 잊고 다시 제품을 이용하기 마련입니다. 패스트푸드 업체는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을 유인하고 가능한 많은 양을 판매하기 위해서 여러 꼼수를 사용합니다. 이름하여 "패스트 푸드 직원이 직접 말하지 않는 비밀 12가지" 를 소개합니다.

01. 모든 제품은 동일한 맛을 가지고 있다.

패스트 푸드 체인점은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맛이 무엇인지를 정확히 알고 있기 때문에 모든 음식에 기본 입맛이 그대로 들어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고객의 욕구를 즉시 충족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02. 햄버거는 즉시 조리된다. 

가장 큰 패스트 푸드 체인에서 직접 햄버거를 준비하는 가장 빠른 시간은 30초 입니다. 이렇게 할 수 있는 이유는 주방에 냉동되어 있는 재료를 손쉽게 사용하기 때문에 가능합니다.


03. 패스트 푸드는 빨리 먹을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

패스트 푸드 레스토랑의 음식은 평균 12회를 씹은 후 음식을 삼키게 됩니다. 일반 식당에서 보편적으로 음식을 씹는데 15회가 소요되는 것과 비교할 때 적은 횟수인데요. 사람들은 음식을 덜 씹을수록 만족하지 않고 더 많이 먹게 됩니다. 패스트 푸드는 빨리 먹을 수 있도록 고안됩니다.


04. 패스트 푸드의 색 구성은 식욕을 증가시키도록 설계되었다.

패스트 푸드 체인에서는 빨간색과 노란색 색상표를 주로 사용합니다. 이러한 색 구성표는 잠재 의식속에서 식욕을 증가시키고 먹는 것을 멈추지 않게 하는 효과를 가집니다. 패스트푸드의 색 구성표는 때때로 '케첩과 겨자 이론'이라고 말합니다.


05. 최우선 목표는 당신에게 더 파는 것이다.

전문가들은 당신에게 직접 제공되는 것을 거부하는 것이 훨씬 더 어렵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사람들의 85%는 패스트 푸드점의 직원들이 더 많은 것을 필요하냐고 제안했을때 원래 의도했던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주문한다고 합니다.


06. 콜라 평균 사이즈는 라지 사이즈다.

대량의 음료수를 판매하는 간단한 방법은 사이즈와 수량을 늘리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본능적으로 중간 크기의 음료를 선택하지만 평균 사이즈는 실제로 '라지' 사이즈 음료입니다. 원하는 크기를 지정하지 않으면 항상 가장 큰 라지 사이즈가 제공됩니다.

07. 구운 고기는 환상이다.

패스트 푸드점에서 먹은 햄버거는 미리 큰 공장에서 준비해서 냉동합니다. 패스트 푸드점은 종종 고기가 구워진 것처럼 보이게 하기 위해 종종 인공적인 연기향을 추가합니다.


08. 샐러드가 항상 가장 건강한 메뉴는 아니다.

대부분의 패스트 푸드점은 이제 샐러드를 '건강한' 메뉴로 제공합니다. 그러나 패스트푸드점은 종종 샐러드를 만들기 위해 첨가물을 사용하기 때문에 가장 높은 칼로리를 가진 것으로 판명될 수 있습니다. 샐러드 드레싱에 들어가는 재료는 직원들에게도 비밀로 붙여져 있습니다.


09. 커피는 자극적이지 않다.

커피가 자극적이라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패스트 푸드 체인은 커피용으로 종이보다 스티로폼 컵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뜨거운 상태에서 함께 섞이면 신경 계통에 영향을 주어 우울증을 유발하고 집중력을 저하시키는 화학 물질을 포함합니다.


10. 계란은 단순한 계란이 아니다.

패스트 푸드 체인에서 아침 식사의 재료로 종종 사용되는 계란은 실제 계란과 "프리미엄 계란 혼합물" 이 들어 있습니다. 글리세린, 디메틸 폴리실록산(실리콘 형태)과 식품 첨가물 E552의 혼합물이 그것인데요. 집에서 계란을 직접 요리해서 먹는 것이 좋습니다.


11. 콜라는 별로 좋지 않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패스트 푸드점에서 구입한 콜라가 다른 탄산 음료보다 더 맛있다는 것을 발견합니다. 그러나 실제로 재료는 동일하지만 패스트 푸드점은 서빙전에 내부에서 농축액과 물을 함께 섞어 놓기 때문에 맛이 더 신선해집니다.


12. 패스트 푸드는 신선 유지 시간이 짧다.

패스트 푸드점에서 제공되는 대부분의 식사는 준비 후 매우 짧은 시간안에 먹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프렌치 프라이는 단지 5분 동안 신선한 상태를 유지하고 그 이후에는 맛을 잃기 시작합니다. 햄버거를 집에 가져갈 때쯤에는 맛이 좋지 않을 것입니다.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