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부9단이 공개하는 매니큐어 리무버 만능 활용법 9가지

네일아트에 관심이 많은 분들은 공감하실 것입니다. 반드시 필요한 물건이 바로 아세톤과 같은 '리무버'인데요. 매니큐어 리무버가 단순히 새로운 매니큐어를 칠하기 위해서 필요한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심한 착각일 수 있습니다. 없어서는 안되는 이 미용 도구는 실제로 의류, 가구 및 노트북의 상태를 개선하는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생활의 고수도 깜짝 놀랄만한 오늘의 주제는 "주부9단이 공개하는 매니큐어 리무버 만능 활용법 9가지" 입니다.

01. 표면 잉크 얼룩 제거

미술품을 페이지에 보관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예술가가 있는 경우 매니큐어 리무버가 필요합니다. 이 방법을 몇 번 사용하면 가장 까다로운 잉크 얼룩도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02. 목욕탕 욕조 및 세면대 세척

깨끗하고 하얀 욕조의 배수관을 둘러싸고 있는 딱딱한 얼룩을 제거하는 데 어려움이 있습니까? 팔이 힘들도록 문지르지 마시고 그 주변에 아세톤을 조금 뿌리고 몇 분 정도 기다려 주세요. 그리고 나서 딱딱한 얼룩을 벗겨내야 합니다.


03. 순간접착제 제거

순간접착제를 사용해 본 사람이라면 손가락에 묻은 순간접착제를 제거하는 것이 얼마나 힘들고 고통스러운지 알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빨리 해결하려면 매니큐어 리무버를 감염된 부위에 붓고 용액이 안정화 될 때까지 약 30 초 정도 기다리세요. 일단 흡수되면 손가락을 거칠게 흔들어서 여분의 제거제를 비누와 뜨거운 물로 씻어내주시기 바랍니다.


04. 황동 및 구리 껍질 필링 제거

만약 앤틱소품을 사랑하신다면 깨끗이 닦아주지 않으면 오래된 옻칠 조각이 눈에 띄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경우 매니큐어 리무버를 묻힌 천으로 살살 닦아주세요. 1~2분 정도 기다른 다음 따뜻한 물로 제품을 다시 닦아주면 말끔한 소품을 만날 수 있습니다.

05. 하얀색 노트북의 색상 유지

흰색 노트북은 깔끔해 보일 수 있지만 표면에 기름과 먼지가 묻으면 지저분해 보이면서 답답할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극소량의 아세톤을 극세사 천에 바르고 변색 된 부분을 닦아주세요.

 

06. 접시의 미세한 얼룩 제거

아끼는 접시도 오래 사용하다보면 얼룩덜룩해 질 수 있는데요. 접시가 지저분하다고 한켠에 쟁여놓지 말고 약간 희석한 매니큐어 제거제를 묻힌 수건으로 접시를 문질러 주세요. 원래의 모습을 되찾을 것 입니다.


07. 일회용 면도기 살균

일회용 면도기는 편리하지만 불쾌한 세균들의 집합소가 되기도 합니다. 이 세균을 제거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비누와 따뜻한 물로 씻기 전에 면도기를 몇 분간 매니큐어 리무버에 담가 두는 것입니다.


08. 타일 청소

시간이 지나면 타일에도 때가 끼기 마련입니다. 특히 바닥의 타일인 경우는 더 심해지는데요. 불쾌한 부분의 청소를 하려면 스폰지나 걸레를 매니큐어와 따뜻한 물을 1:1 비율로 섞은 용액에 담궈서 청소하면 수월합니다.


09. 옷에 묻은 유성 페인트 얼룩 지우기

DIY 작업을 하던 중 청바지에 페인트라도 묻으면 기부를 해야한다는 의미가 아닙니다. 페인트 희석제로 처리할 수 있는 재질인 경우 아세톤을 희석해서 유성 페인트가 묻은 부위에 여러 번 사용해서 얼룩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