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사용해본 다이소 생활용품 꿀템 5종 후기

생활에 필요한 제품을 정말 수만가지 일 것입니다. 기술이 발전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들이 접목된 생활아이템이 정말 많이 쏟아지고 있는데요. 가까이에 '다이소'에는 많은 제품들이 순환되면서 저렴한 가격대를 앞세워 우리의 생활속에 밀접해지고 있습니다. 수만가지 제품을 보유한 다이소에서 "직접 사용해본 다이소 생활용품 꿀템 5종 후기"를 소개합니다.

01. 강력흡착 샤워기 걸이

2kg 하중까지 견디는 샤워기 걸이인데요. 돌려서 고정을 시킬 수 있습니다. 심플한 사이즈에 비해서 욕실 샤워기를 잘 걸어둬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샤워기의 거치대 방향을 부꾸고 싶다면 언제든지 돌려서 풀고 다시 돌려서 잠궈서 사용하면 됩니다.


화장실 타일 벽에 '샤워기 걸이' 를 최대한 밀착해서 붙이고 돌려주면 샤워기 걸이가 금방 고정됩니다.


그리고 샤워기를 걸어야겠죠? 혹시 아이들이 있는 곳은 낮은 자리에 샤워기 걸이를 부착해주시면 아이들에게 재미를 선사해줄 수 있습니다. 최대 2kg까지 하중을 견딜 수 있기 때문에 웬만한 샤워기는 충분할 듯 하네요.


02. 꼭꼬핀 3P

전세나 월세를 살면 집주인의 성향에 따라서 벽에 '못' 하나 박을 수 없는 상황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못을 사용하지 않고 벽지에 꽂아서 사용하는 다용도 후크입니다. 2kg 이내까지 하중을 버틸 수 있어 생각보다 튼튼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액자, 시계, 달력 및 소품을 걸어둘 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봉을 해보면 약간 날카로운 핀이 5개가 보입니다. 이 핀은 벽지를 뚫고 하중을 버텨야기 때문에 길이가 생각보다 긴 편이네요.


벽지에 꼭꼬핀을 꽂고 그다음에 할 일은 액자, 시계류 등을 달아주시면 되겠습니다. 생각보다 하중을 잘 받아줍니다.

03. 늘어남 방지 옷걸이 캡

세탁소에 옷을 맡기고 나면 어김없이 같이 오는 것이 옷걸이 입니다. 철제로 된 옷걸이는 늘어지는 소재의 옷에는 적당하지 않습니다. 어깨쪽이 늘어져서 나중에 입을라면 옷 형태가 망가지죠. 철제 옷걸이 양쪽에 쉽게 탈부착할 수 있는 옷걸이 캡입니다.


양옆에 끼워서 '딸깍' 소리가 나면 정상적으로 설치가 된 것입니다. 1팩에 총 8개가 있으니 옷걸이 4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뒷 부분을 보면 홈이 구분되는데요. 길이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쉽게 장착하고 쉽게 뺄 수 있습니다. 잘 늘어나는 니트소재의 옷을 이렇게 장착된 옷걸이에 걸어주세요.


04. LED 아이천국 불빛귀이개

불빛귀이개는 성인용도 아이용도 매우 좋은 아이템입니다. 불빛이 나와 제거하려는 귀지를 안전하고 편리하게 제거할 수 있는데요. 특히 아이들의 귓구멍아 작아서 어두우면 답답하고 망설여집니다. 스위치를 켜면 투명한 귀이개에 불빛이 나와 어두운 귓구멍 안쪽을 환하게 비칠 수 있습니다.


시계에 사용되는 건전지가 들어가는 제품으로 귀지전용 집게, 어린이용 귀이개, 영유아용 귀이개와 본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05. 세제가 필요없는 운동화 크리너

운동화를 세척하는 것이 여간 번거로운 일이 아닙니다. 청소솔과 세제나 빨래비누등을 일반적으로 사용하는데요. 이 제품은 물만 묻혀 닦아주면 찌든 때가 깨끗이 없앨 수 있습니다. 운동화 크리너는 매직스펀지와 수세미 형태의 2층 구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운동화 크리너에 물을 묻히고 더러워진 부분을 닦아주시면 됩니다. 하늘색 수세미와 하얀색 매직스펀지를 이용해서 매우 편리하게 세척을 할 수 있습니다.


운동화 크리너에 대한 좀 더 자세한 후기는 이전 포스팅(운동화세탁 '수세미' vs '세제가 필요없는 운동화 크리너' 사용후기)를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