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육통에 좋은 안티푸라민의 놀라운 활용법 8가지

여러 가정에 '상비약'으로 사랑을 받아온 한 가지 제품이 있었으니 바로 '안티푸라민' 입니다. 기술이 발전하면서 다양한 제품으로 진화를 하고 있는데요. 안티푸라민은 삐콤씨 제치고 유한양행 1등 일반약으로 발돋움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는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한 라인업에 변화를 주면서 매출이 상승하고 있다는데요. 출시 85주년을 맞이하는 수많은 가정집의 상비약이자 국민 연고인 "안티푸라민의 진통, 소염제의 용도가 아닌 놀라운 활용법"을 소개합니다.

01. 반려견 배변 훈련

요즘 반려견 목줄에 대한 이슈로 논란이 뜨거운데요. 반려견을 키우는 분은 '배변 훈련'의 중요성을 잘 아실 것입니다. 안티푸라민 특유의 박하 향은 후각이 발단한 반려견에겐 고충입니다. 배변금지 장소에 계속 실수를 한다면 안티푸라민 뚜껑을 열어 그 장소에 두세요. 반려견은 더이상 금지 장소에 가지 않을 것 입니다.


02. 기침 완화 

예상한 효과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사용하는 방법이 다릅니다. 목이나 가슴에 바르는 것이 아니고 발에 안티푸라민을 바르고 잠드시기 바랍니다. 숙면을 취할 정도로 잠자리가 편안해집니다.


03. 모기 접근 차단

모기가 윙윙대는 밤에 잠을 잘 수 없다면 안티푸라민을 꺼내서 손목과 발목에 살짝 발라주세요. 안티푸라민은 모기의 접근을 차단할 것입니다.


04. 무좀 치료 

발의 무좀으로 고생이 이만저만이 아니라면 안티푸라민+티트리 오일+백반 을 섞어서 반죽을 만든 후 무좀이 있는 환부에 발라주세요. 가려움증이 줄어들고 증상이 개선될 것입니다. 그러나 무좀의 상태가 심각하고 오랫동안 경과된 것이라면 전문의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05. 야생 진드기 제거 

야생 진드기는 수많은 질병을 옮겨서 무섭습니다. 만약 이 벌레에 물렸다면 벌레에 물린 부위에 안티푸라민을 발라주세요. 딱 달라붙은 야생 진드기의 힘이 약해지면서 벌레를 떼어내기 쉽습니다.


06. 상처 치료 

근육이 쑤시고 결린데만 안티푸라민을 사용하는 것이 아니고 경미한 상처 치료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긁힌 부분에 안티푸라민을 바르고 부드럽게 문질러주세요. 가벼운 화상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07. 두통 완화 

생각하지 못했던 두통이 생겨 머리가 너무 아프다면 이마와 관자놀이 부분에 안티푸라민을 발라주세요. 답답하고 무겁던 기분이 줄어들고 두통 완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08. 스크래치 방지

고양이는 발톱이 날카로워 정말 아끼는 가구나 벽지등을 스크래치 내서 망가뜨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때 안티푸라민을 꺼내서 고양이가 자꾸 스크래치를 내는 장송에 발라주세요. 반려견과 마찬가지로 고양이도 멘톨 향을 싫어해서 즉시 피해버립니다. 단, 안티푸라민의 성분상 천이나 약한 원목 표면에는 변색의 위험으로 사용을 자제해야 합니다.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