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 스타 인형 톱 30 (소장각~ 피규어 인형)



눈뜨고 일어나면 항상 이슈로 가득한 헐리우드 스타, 세상의 모든 이목이 주목되는 만큼 헐리웃 스타에 대한 팬심도 대단하죠. 헐리웃 스타를 똑같이 닮은 소장각~ 피규어 인형 톱 30을 소개합니다.


1. 안젤리나 졸리

브래드 피트와 세계의 커플로 유명하죠. 안젤리나 졸리는 아카데미상 1회, 미국 배우 조합상 2회, 골든 글로브상 3회 등을 수상한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2009년, 2011년, 2013년 <포브스>에서 선정한 할리우드에서 가장 출연료가 높은 여배우로 선정되었습니다. 헐리우드 유명 스타인 만큼 피규어 퀄리티가 남다릅니다. 안젤리나 졸리의 느낌이 고스란히 드러납니다.

안젤리나 졸리 피규어안젤리나 졸리 피규어


2. 앤 해서웨이

1999년 텔레비전 시리즈 《겟 리얼》에 출연하면서 텔레비전에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냈죠. 그녀는 디즈니 제작 영화의 《프린세스 다이어리》와 2004년 속편에서 "미아 더모폴리스" 역할로 출연하며 스크린에 첫 데뷔하였고 주목 받게 됩니다. 이후, 2005년에는 영화 《하복》과 《브로크백 마운틴》에 출연했습니다. 최근 인턴에서 보여준 젋은 워킹맘 CEO의 모습은 애착이 가는 캐릭터였습니다. 레미제라블, 다크나이트, 인터스텔라^^ 스타인 만큼 피규어도 대박입니다.^^


3. 키이라 나이틀리

키이라 크리스티나 나이틀리는 영국의 모델 겸 배우입니다. 그녀는 텔레비전을 통해 아역 배우로 경력을 쌓기 시작해, 1995년 영화배우로 데뷔하였다. 2002년 영화 《슈팅 라이크 베컴》, 2003년 영화 《러브 액츄얼리》으로 얼굴을 알렸고, 2003년부터 2007년까지 영화 《캐리비안의 해적》 시리즈 3부작을 통해, 세계적인 톱스타로 발돋움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좋은 영화로 많이 얼굴을 비쳤는대요. 《오만과편견》 최근에는 《비긴어게인》까지 많이 익숙한 헐리우드 스타입니다. 피규어 끝장왕이네요. ㅋㅋ



4. 셀린 디온

타이타닉하면 셀린 디온을 뺄 수가 없죠. 수많은 사람들에게 불렸던 타이타닉 OST의 주인공이죠. 캐나다 퀘백 주 출신의 싱어송라이터이자 배우, 사업자입니다. 1968년생이구요. 타이타닉과 함께 국내에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죠. 피규어 한땀 한땀이 느껴집니다.


5. 샤를리즈 테론

헐리우드 연기파 여배우로 팬층이 두터운 샤를리지 테론, 작년 2015년에는 '매드 맥스'로 신선한 충격을 주었죠. 역시 샤를리즈 테론의 연기는 정말 대단합니다. 데블스 애드버킷, 몬스터, 프로메테우스 등 남아프리카 공화국과 미국의 배우입니다. 전직 패션 모델이기도 했습니다. 피규어는 다소 화장기가 진하게 나왔는대요. 프로필 사진을 보시면 ^^ 약간 다르지만 그래도 비슷한 구석이 많네요.


6. 셰어

셰어는 미국의 가수 겸 배우입니다. 믿겨지시나요? 1946년 생입니다. 영화 감독, 프로듀서로도 활동하고 있구요. 1960년대 초반부터 활동했으며, 아카데미상, 그래미상, 에미상을 각각 1회, 골든 글로브상을 3회 수상하였습니다. 피규어가 셰어를 잘 표현하고 있네요. 


7.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크리스티나 마리아 아길레라는 미국의 가수이자 배우입니다. 한때 브리트니 스피어스와 쌍벽을 이뤘던 가수죠. 한국으로 따지면 소녀시대 vs 원더걸스?? 처럼, 뉴욕 스태튼아일랜드에서 태어나 웩스퍼드에서 자랐으며, 1990년에 텔레비전 프로그램 《스타 서치》에 출연하면서 1993년과 1994년 동안 디즈니 채널의 TV 시리즈 미키 마우스 클럽에서 활동을 했습니다. 이후 아길레라는 RCA 레코드와 계약을 체결해 "Reflection"을 녹음했고, 영화 《뮬란》의 OST 곡으로 선정되었죠. 사진상으로는 피규어가 다소 과하게 느껴지네요. ㅋㅋㅋ


8. 다니엘 크레이그

한국에서는 제임스본드 영화로 얼굴을 알린 헐리우드 스타입니다. 2006년부터 6번째 제임스 본드 배역으로 현재까지 출연하고 있습니다. 빵야 빵야~~ 불가능을 가능하게 만드는 사나이~ 제임스 본드. 그가 바로 다니엘 크레이그 입니다. 우수 짙은 파란 눈의 피규어와 수염 자국들^^ 적나라 하죠??


9. 파라 포셋

파라 포셋은 미국의 배우이구요. 깃털 장식의 금발 머리로 1970년대 팬들의 다수에 의하여 도입된 스타일에 영감을 준 핀업 걸이기도 하였습니다. 텔레비전 시리즈 《미녀 삼총사》에서 탐정 "질 먼로" 역을 맡으면서 유명해졌으며, 에미 상 후보에까지 오르기도 하였습니다. 피규어들 중에서 턱선이 가장 강력한 느낌의 피규어 인형입니다.


10. 그웬 스테파니

그웬 스테파니는 미국의 싱어송라이터이자 패션 디자이너입니다. 스테파니는 과거 다양한 장르에 넘나드며 록 밴드 노 다웃에서 보컬리스트로 활동했구요. 이후 스테파니는 2004년 첫 정규 앨범 Love. Angel. Music. Baby.를 통해 솔로 데뷔를 했습니다. 이 앨범은 주로 1980년대에서 영감을 얻었으며, 세계적으로 700만 장이 넘는 음반 판매고를 올렸습니다. 에비게이터와 트롤이라는 영화에서도 꾸준히 활동입죠.^^ 피규어가 주인을 쏙 빼닮았습니다.


11. 제프 고든

헐리우드 스타에 제프 고든을 넣는 것에 고심을 했었는대요. 그래도ㅡㅡ; 인형 퀄리티를 보고서는 그냥 둘 수가 없습니다. 제프 고든은 NASCAR 드라이버입니다. 4회 연간 챔피언으로 역대 3위이고 현역 최다승인 92승을 하였습니다. 71년생~~ 영화배우 나가도 되겠어 고든. ㅋㅋㅋ


12. 조안 크로포드


13. 조니뎁

저에게 조니뎁은 개성파 배우로 각인되어 있습니다. 출연하는 영화마다 개성이 남다르고 정말 저런 역할은 조니뎁밖에 할 수 없어라고 생각이 들죠. '찰리와 초콜릿 공장', '캐리비안의 해적 시리즈','가위손' 정말 굵직굵직한 배역을 소화해내는 명품 배우입니다. 피규어는 캐리비안 해적 버전이네요. ㅋㅋㅋ


14. 케이트 허드슨

케이트 허드슨은 미국의 배우이죠. 그녀는 2001년 아카데미상 후보에 지명되어 골든 글로브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영화 《올모스트 페이머스》를 통해 큰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그녀는《10일 안에 남자 친구에게 차이는 법》 등의 흥행 영화에서 주연을 맡으면서 자신의 커리어에 큰 명성을 얻게됩니다. 국내에도 10일 안에... 영화라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피규어가 주인을 닮았네요.


15. 애니 레녹스

모르시는 분이 많을거라고 생각되네요. 저만 모를지도 ㅋㅋㅋ 각설하고 '애니 레녹스'는 영국의 가수, 작곡가이자 사회운동가입니다. 유리스믹스의 리드 보컬로 유명합니다. 1954년 12월 25일 생인데요.^^ 피규어 퀄리티가 높습니다.



16. 커스틴 던스트

커스틴 턴스트도 우리에게 익숙한 헐리우드 스타입니다. 《뱀파이어와의인터뷰》,《쥬만지》,《멜랑콜리아》,《파고》등 미국의 여배우이자 모델, 가수입니다. 무려 12세에 골든 글로브상 여우조연상에 후보지명이 될 정도로 연기파 여배우입니다. 피규어가 생각보다 후덕하게 나왔네요.^^


17. 크리스틴 스튜어트

아, 이분을 모르면 간첩이죠. 크리스틴 제임스 스튜어트 는 미국의 여자 배우입니다. '벨라 스완' 역할을 연기한 영화 《트와일라잇》 시리즈 등의 영화로 가장 잘 알려져 있죠. 주요 출연작으로는 영화 《패닉룸》, 《스피크》, 《자투라 - 스페이스 어드벤쳐》, 《인 더 랜드 오브 우먼》, 《메신져 - 죽은 자들의 경고》, 《어드벤처랜드》, 《런어웨이즈》, 《온 더 로드》,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 등이 있습니다. 트와일라잇으로 국내에도 많은 팬심이 있습니다.^^ 피규어는 생각보다 아쉽네요.

18. 린제이 로한


19. 린제이 와그너


20. 마돈나

마돈나 루이스 치코네는 미국의 음악가, 배우, 엔터네이너입니다. 1958년생으로 현재까지도 왕성한 활동을 하는 대단한 분입니다. 팝의 여왕 마돈나 총 음반 판매량이 3억장을 넘었다고 하니 여자 가수 중에서는 독보적입니다. 피규어가 백치미가 느껴지네요. ㅋㅋ


21. 머라이어 캐리

머라이어 캐리는 미국의 가수, 작곡가, 프로듀서 및 배우입니다. 1990년 셀프 타이틀 데뷔 앨범 《Mariah Carey》을 발매해 단숨에 대중들의 주목을 받기 시작했구요. 앨범의 싱글 〈Vision of Love〉, 〈Love Takes Time〉, 〈Someday〉, 〈I Don't Wanna Cry〉는 모두 빌보드 핫 100 1위를 차지했으며 멀티 플래티넘 인증을 받았습니다. 국내에도 많은 팬들을 가지고 있죠.


22. 마이클 잭슨

고인이 된 마이클 잭슨 모르면 간첩!!! 팝의 황제이자 수많은 기네스 기록을 가지고 있는 마이클잭신 빌리진 피규어네요. 너무 유명해서 패스~



23. 나탈리 포트만


24. 니콜 키드먼

니콜 키드먼은 오스트레일리아의 배우, 영화 제작자 겸 가수입니다. 현재 오스트레일리아의 국적과 시민권을 갖고 뉴사우스웨일스 주 시드니에서 거주중이죠. 투 다이 포로 골든 글로브 여우 주연상과 엠파이어 여우주연상을 수상하였으며, 2002년 《디 아워스》로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받았다. 2006년, 영화 산업에서 가장 많은 출연료를 받는 여배우가 되었습니다. 국내에도 많은 팬심이 있는대요. 톰크루즈와 전처이기도 하죠^^ 지금은 친구 사이래요.


25. 패리스 힐튼

할리웃의 말썽쟁이^^ 트러블메이커이기도 하는 패리스힐튼. 모델, 배우, 가수, 패션 디자이너로 사교계의 명사입니다. 힐튼가의 증손녀이구요. 금수저입니다.ㅡㅡ;; 81년생으로 다방면으로 활동중인 헐리우드 스타. 주인을 닮아 인형이 다소 야한 느낌이 듭니다.


26. 로버트 패틴슨

트와이라잇, 뉴문, 브레이킹 던, 이클립스, 해리포터에서 캐드릭 디고리 역할까지 연기의 경력이 오를때로 올라가고 있습죠. 1986년 생으로 트와이라잇 시리즈로 세계적인 스타덤에 오릅니다. 피규어는 트와이라잇의 복장을그대로 재현했네요.


27. 루폴

쩝.. 패스 여장 남자가수


28. 토비 맥과이어

스파이더맨으로 국내에 알려진 토비 맥과이어, 스파이더맨 1,2,3에 출연했구요. 최근 작품으로는 '세기의 매치' 연기파 배우인 토비는 워스트 드레서로 가끔 등장하죠. ㅋㅋㅋ 그래도 멋진 토비. 피규어는 정말 잘 나왔네요.


29. 우마 서먼

정말 우마 서먼은 한국과 많이 친한 헐리우드 여배우라고 생각합니다. 펄프 픽션, 킬빌, 킬빌2, 배트맨4, 더셰프 등 꾸준히 활동하고 좋은 작품으로 다가오는 멋진 여배우. 피규어에 그 느낌이 고스란히 있네요.


30. 비비안 리

고인이 된 비비안 리가 30위네요.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애수, 욕망이라는 이름의 전차 등 영국의 대표 배우이구요. 스칼릿 오하라 는 바로 비비안 리였죠. 아마 어르신들은 추억에 깃들만한 배우일 거에요. 저는 ^^ 영화를 잘 못 봐서 패스 ㅋㅋ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