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시계 기술의 자존심, 아랑게 운트 죄네 1815년 뚜르 비옹 Handwerkskunst 시계의 슈퍼 한정판

1815 뚜르 비옹 Handwerkskunst 시계는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독일 제조 업체 아랑게 운트 죄네(A.Lange & Söhne)의 걸작은 ZERO-RESET 조정기구 바늘과 뚜르 비옹을 위한 정지,초를 결합하는 최초의 시계입니다. 

이 작품은 독일 회사의 인감과 세심한 장인 정신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Handwerkskunst는 독일어로 "공예"를 의미합니다. 이 시계는 최고의 고귀한 시계 제조장인들이 262개의 미세 부품을 결합하여 1815 뚜르 비옹 Handwerkskunst의 중심부를 만들었습니다. 



그것은 페르디난드 아돌프 랭의 탄생 200 주년을 기념하여 에디션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아름다운 장식과 놀랄 정도의 가장 까다로운 메커니즘을 표시해줍니다. 그것은 72시간의 파워 리저브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시계의 조각 기술에 대한 세부 사항은 희귀합니다. 놀라운 사실은 작년 12월 7일에 제시되었습니다. 이 모델은 절묘한 디자인 뿐만 아니라 특별합니다. 그러나 이 특허 메커니즘의 조합을 보여주기 때문입니다. (제로 리셋 기능, 아랑게 운트 죄네(A.Lange & Söhne)에 의해 1997년에 만들어진 중지기능, 1초까지 정확하게 설정할 수 있는 설정 기능)


30개 한정수량의 슈퍼 리미티드 에디션은 블랙과 레드 골드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Handwerkskunst 5번째 에디션은 시계제조의 선구자인 아돌프 랭을 기리기 위한 것입니다.



이 시계에 적용되는 에칭 방법은 특히 균일하고 세밀하게 표면이 설계된 끌을 사용합니다.



이 시계의 정확도는 인상적입니다. 3쿼터의 판과 넓은 노치의 구성 그리고 정지 메카니즘과 뚜르삐옹 등 완벽합니다. 내부의 앵글각은 시계장인이 도전한 결과를 증명합니다. 이것은 아랑게 엔 죄네의 마스터 워치가 소유한 단일 도구로 수행할 수 있는 일이었습니다.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