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애미에서 가장 비싼 Faena 하우스가 얼마? 700억?

미국드라마에 많은 배경으로 나왔던 마이애미~ 그리고 유명한 마이애미비치에서도 또 유명한 건물입니다. 저는 부동산 업자는 아니지만, 마이애미 비치도 궁금하고 그곳에서 유명한 곳도 궁금하더군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의 주제는 '마이애미에서 가장 비싼 Faena 하우스가 얼마라고? 700억?' 입니다. 


지금까지 마이애미에서 판매되는 가장 비싼 집은 (초기 제시된 가격은 100억원) 전체 700억원에 판매되었습니다.

12,516평방피트의 Faena 하우스 콘도 타워는 18층 짜리의 펜트하우스로 마이애미의 하얀 모래 비치가 주욱 펼쳐지는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아르헨티나의 Faena 그룹에서 개발을 했으며, 이 펜트 하우스는 지금까지 가장 고급스러운 것입니다. 47개의 거주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Faena 하우스의 12516 평방피트 펜트하우스는 여러층을 가지고 있습니다.


벽이 유리로 된 아파트는 다섯 개의 침실, 두 개의 맞춤형 키친, 전용 엘리베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거기에는 또한 미디어 룸, 드레스 룸, 그리고 9,900 평방 피트의 브라질 스타일의 테라스와 70 피트의 수영장도 있습니다.


Faena 하우스 70 피트 수영장


Faena 하우스의 모든 주민들은 직접 바다 전망, 주차 대행 및 개인 컨시어지 서비스, 2 개의 수영장과 풀 카바나 서비스와 전용 해변 클럽과 사내 피트니스 센터와 스파를 포함한 호텔 스타일의 서비스와 편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거대한 수영장에서 수영을 하는동안 보는 석양


당신이 당신의 거대한 수영장에서 수영하는 동안 아름다운 석양을 보는 모습을 상상해보세요.



구매자의 신원은 알 수 없습니다. 그러나 대리인이 월스트리트 저널에서 "건물이 프라이버시를 보장하는 상대적으로 작다라는 사실" 과 "펜트하우스 옥상에 수영장을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마이애미비치가 눈앞에 쫘악 펼쳐지는 모습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