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식 과일샌드위치라고 소문난 GS애플샌드위치 후기

엄청난 인기였던 편의점표 생딸기샌드위치를 사러

들린 편의점에 있던 또다른 과일샌드위치!

이름하여 애플망고 샌드위치

딸기와 사과에 이어 여름과 잘어울리는 망고,

그중에서도 비싸고 맛있다는 애플망고!

 

2200원 / 152g(362kcal)

애플망고 35%(페루)

 

노랑노랑한 것이 산뜻미 폭발.

 

애플망고가 35%라니!

요즘 애플망고 하나값을 생각하면

너무나 싼 가격이라 설레임 반, 걱정스러움 반 

안고 구매해온 샌드위치에요.

 

집에 있던 애플망고 하나랑

찍어본 애플망고샌드위치.

 

사이즈는 샌드위치 사이즈예요.

딸기샌드위치와도 동일,

사과샌드위치와도 동일한 우리가 다 아는 그 사이즈.

 

뒷부분엔 이렇게 유통기한이 표기되어있어요.

 

음 샌드위치인데 열량이 왜이러니...

362칼로리....

갑자기 무서워보인다야

비닐을 컷팅하니 향긋한 망고향이

진동해요. 먹음직스러운 게

우선 망고 과육의 크기가 합격이에요.

 

페루산 애플망고가 들어있고,

크림은 일반크림이 아닌 망고크림이며,

망고농축액이 따로 들어가 있어서

망고의 풍미를 더 잘 살려줄거 같은 기분.

 

망고하나의 과육이 작지않고

생크림도 애플망고크림이라 그런지

향이 장난이 아니에요.

 

노랑노랑한 애플망고가 줄서있으니

먹기 아까운 비쥬얼이네요.

 

놀랍게도 생망고!

냉동망고가 아니에요.

 

확실히 일반망고에 비해서 애플망고의 쫀득하고

젤리같은 식감이 너무 맛있었어요.

 

많아보이는 애플망고의 앞쪽과달리

뒤쪽은 망고액기스와 망고크림으로

뒤덮여있어서 망고를 좋아하시는분들은

풍부한 망고의 풍미로 인해 좋아하실 듯해요.

전 개인적으로 애플망고의 식감은 너무 좋았으나

망고크림과 망고농축액의 영향으로 먹을수록

느끼해지는 느낌이 없지않아 있었어요.

 

요렇게 드실땐 망고과육 하나랑

크림과 샌드위치빵

모두 같이 먹을 수 있게 한입 왁!

 

밖에만 4~5개있는 줄 알았는데

안쪽에도 2개 자리하고 있는 애플망고.

 

저 크림, 먹을수록 좀 느끼해져요.

다좋은데 느끼해지는 저 크림맛을 잡았으면

진짜 딸기샌드위치 저리 가라일듯!

 

빵도 일반빵보단 좀 더 촉촉해서 괜찮았어요.

 

상큼하니 부드럽고,

말랑말랑한 생애플망고가 애플망고크림과

잘어울려 향도 진하고 크림도 진하고!

맛 괜찮았어요.

 

음, 망고가 생각나는데 집에 망고가 없고,

밤이어서 망고사기가 매할때,

다시 한번 먹을만한 샌드위치였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