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압도, 할리우드에서 인기많은 외국여배우 톱10

할리우드는 항상 시청자를 위해서 아름다운 연예인을 제공합니다. 매해마다 새롭게 아름다운 신인이 데뷔하는대요. 시간이 흐를수록 여전히 아름다운 여배우는 헤드라인 뉴스를 놓치지 않습니다. 그녀들의 모습은 실패를 하지 않거든요. 할리우드의 인기 여배우 톱10을 선별하는 것은 정말 어려운 일이었습니다. 마치 찰리의 초콜릿 공장에서 맛있는 사탕 한 조각을 선택해야하는 어린아이의 마음이었습니다. 불공평한 선택일지 모르지만 확실히 이번 포스팅에서 톱10을 정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시선압도, 할리우드에서 인기많은 외국여배우 톱10" 입니다.

10. 올리비아 와일드

올리비아 와일드의 가장 좋은 점은 '예쁘다' 입니다. 그녀는 매우 매력적인 여자 모델이자 프로듀서, 감독은 물론 배우였습니다. 그녀는 1995년부터 《트론》, 《이웃집소녀》, 《드링킹 버디즈》과 《더 롱기스트 위크》 출연으로 스포트라이트를 받았습니다. 곧 3개의 영화가 나오는대요. 그 목록이 그녀의 마지막 시간이 될 수는 없습니다.


09. 샤를리즈 테론

샤를리즈 테론은 아무도 부정 할 수 없는 그녀만의 고전미가 있는 남아프리카 출신의 여배우입니다. 미국의 배우이자 영화 프로듀서, 패션 모델인 그녀는 《데블스 에드버킷》, 《마이티 조 영》, 《사이더 하우스》, 《이탈리안 잡》, 《핸콕》, 《매드 맥스: 분노의 도로》 등의 헐리우드 영화에 출연하였습니다. 연쇄살인범 에일린 워노스를 연기한 《몬스터》 로 2004년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받았는데, 아프리카 배우로서는 첫 수상자입니다. 《노스 컨츄리》에 출연하여 다시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후보에 올랐습니다.


08. 제니퍼 코넬리

대부분은 데이빗 보위의 미로와 심지어 꿈을 위해 레퀴엠에서 헤로인 중독자로 제니퍼를 기억합니다. 그러나 이 여배우는 영화 산업에 여러번 출연해왔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더 많이 나오기를 희망합니다. 그녀의 뉴욕 아일랜드어는 섹시한 레이저 스케일을 많이 일으킵니다.


07. 마리옹 코티야르

마리옹 코티야르는 프랑스의 배우입니다. 그녀는 《택시》, 《퓨리아》, 《러브 미 이프 유 데어》 등의 영화를 통해 평단의 호평을 받아 왔으며, 《인게이지먼트》 출연으로 세자르 상 여우조연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그녀는 에디트 피아프의 일생을 그린 영화 《라 비앙 로즈》의 주연을 맡아 미국 아카데미상, 영국 아카데미상, 세자르 상, 골든 글로브상 여우주연상을 휩쓸었습니다. 


06. 밀라 쿠니스

우크라이나에서 태어난 밀라는 7살때 미국 로스엔젤레스로 이민을 왔습니다. 그녀는 1998년부터 2006년까지 방영된 인기 시트콤<That '70s Show>에서 자뻑이 심한 부잣집 외동딸 재키 버크하트로 유명해지기 시작했습니다. 다양한 시트콤과 영화와 그리고 성우 역할로 활동하면서 각종 신인연기상과 여우주연상을 받으면서 연기력을 계속해서 쌓아 나갔고, 2010년에 대런 아로노프스키 감독의 영화 <블랙 스완>에서 자유로우면서도 관능적인 매력을 물씬 풍기는 캐릭터 릴리 역을 수행하면서 세계적으로 이름을 널리 알리게 되었습니다.


05. 제시카 알바

제시카 알바는 미국의 배우, 모델이자 사업가입니다. 1994년 13살이 되던 해 영화 《비밀 캠프》를 통해 데뷔하였고요. 이후 2000년부터 2002년까지 방영된 텔레비전 드라마 시리즈 《다크 엔젤》을 통해 인지도를 높힙니다. 영화 《허니》, 《씬 시티》, 《블루 스톰》, 《굿 럭 척》 등의 흥행 작품에 출연하였습니다. 이전 포스트에서 제시카알바는 해외에서 핫한 라틴계 유명인사로 1위에 등극한 적이 있습니다.


04. 제니퍼 로렌스

제니퍼 슈레이더 로렌스는 미국의 여배우입니다. 로렌스의 첫 역할은 TBS의 인기 시리즈 《빌 잉그볼 쇼》에서 주요 배역으로 고정적으로 출연했습니다. 그녀는 이후, 독립 영화 《버닝 플레인》과 《윈터스 본》에 출연해 미국 아카데미상에 첫 후보 지명과 동시에 골든 글로브상, 새틀라이트 어워즈, 스크린 액터 길드 어워즈 등 시상식의 최우수 여우주연상 후보로 올랐습니다. 헝거게임의 화면에서 놀랄만큼 섹시한 엉덩이 뿐만 아니라 자원봉사 활동에도 적극적인 여배우 입니다.


03. 스칼렛 요한슨

스칼릿 요한슨은 미국의 배우, 가수입니다. 스칼렛은 1994년 《노스》를 통해 영화 데뷔를 했고, 1996년 《매니와 로》에 출연해 인디 스피릿 어워즈 여우주연상 후보에 올랐습니다. 이후 《호스 위스퍼러》, 《판타스틱 소녀 백서》 에 출연하며 연기 경력을 쌓았습니다. 그녀는 순수하며 섹시한 이미지로 남자들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남심을 자극하는 영리한 미소를 가지고 있는 블랙위도우 스칼렛 요한슨 그녀의 행보는 현재진행형입니다.


02. 제니퍼 애니스톤

제니퍼 조애나 애니스턴은 미국의 배우이자 영화 감독, 프로듀서, 사업가입니다. 애니스턴은 미국의 ABC에서 인기리에 방송 된 텔레비전 시트콤 시리즈인 《프렌즈》에서 '레이첼 그린' 역할을 연기해, 에미상, 골든 글로브상, 미국 배우 조합상을 수상했습니다. 2012년 그녀는 헐리우드 명예의 거리에 입성하였고, 남성 헬스 잡지에서 조사한 "가장 섹시한 여성"에 선정되었습니다. 애니스턴은 또한 성공적인 영화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01. 나탈리 포트만

네타-리 헤르슐라그는 나탈리 포트만으로 잘 알려진 이스라엘과 미국의 시민권을 가진 감독이자 제작자, 배우입니다. 포트만은 1994년 뤽 베송 감독의 프랑스 액션 영화 《레옹》으로 데뷔했습니다. 1990년대에 포트만은 《뷰티풀 걸》와 《여기보다 어딘가에》에서 주연을 맡았으며, 《스타 워즈》프리퀄 3부작에서 파드메 아미달라 역할을 연기했습니다. 포트만은 《스타워즈》 시리즈에 출연하는 동안 1999년 하버드 대학교에 입학하여 심리학을 전공할 정도로 천재입니다.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