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한다면 꼭 가봐야할 전세계 최고의 신혼여행 장소 순위 톱10

여러분은 낭만적인 사람인가요? 신혼여행은 인생에서 가장 기억이 남는 최고의 여행이어야 합니다. 진정으로 완벽한 결혼 휴가를 원한다면 신혼여행지로 현명하게 골라야 하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당신이 결혼한다면 꼭 가봐야할 전세계 최고의 신혼여행 장소 톱10" 목록입니다.

10. 크로아티아

이전 나영석PD의 '꽃보다누나, 크로아티아' 편에서 소개된 나라로 최근 각광을 받고 있는 곳입니다. 이탈리아 아드리아 해에 걸쳐 위치하고 있는 지중해 나라로 지금 집에서 스키니 청바지를 입고 출발해야합니다. 좋은 송로버섯과 올리브 오일, 카리브해의 쌍둥이 바다 고대 언덕 마을에서 멋진 해변에서 탐험과 여유를 누리세요. 신혼여행지로 이 땅은 천국과 같습니다. 주요 관광지로는 플리트비체 국립공원, 코르출라 섬, 로시니섬, 풀라 아레나, 디오클레티아누스 궁전, 브라치 섬, 유프라시안 성당, 브리유니, 자그레브 대성당, 흐바르 섬, 믈레트섬, 즐라트니 라트, 두브로브니크 성벽, 아우구스투스 신전등이 있습니다.

09. 카리브해

세계를 탐험하는 아이디어를 좋아하지만 집안의 모든 편의 시설과 같이 사용하기를 원한다면 카리브해의 섬은 최선의 선택일 것입니다. 이 섬은 신혼 여행지로 신혼 부부들에게 굉장히 인기가 많습니다. 당연한 이유는 아름다운 해변과 고급스러운 리조트 및 많은 활동 프로그램이 환영하기 때문이죠. 각 섬중에서 여러분의 기호에 적합한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카리브해는 대서양과 멕시코 만에 접한 바다인대요. 넓이는 2,754,000 km²입니다. 가장 깊은 곳은 쿠바와 자메이카 사이의 케이맨 해구로, 깊이는 7,500 미터입니다.


08. 타히티

당신이 이국적인 꽃과 독특한 보석을 사랑한다면 타히티는 당신에게 최고의 신혼 여행장소 중 하나 일 것입니다.

폴리네시아 섬은 항상 지구상의 낙원으로 간주됩니다. 하이킹, 스쿠버 다이빙, 스노쿨링, 카누, 승마, 헬리콥터 투어, 박물관과 상점 방문을 추천합니다.


07. 세인트 루시아

슈가 비치-카리브해와 대서양에 둘러싸인 이 아름다운 섬은 아름다운 만과 유명한 해변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화산은 완벽한 해변, 아름다운 산의 경치 그리고 무성한 열대 우림을 가지고 있습니다. 무성한 열대 우림에는 미네랄이 가득한 유황 온천과 망고와 구아바 나무 속에서 하이킹을 타고 100년된 시장에서 각종 수제품과 향신료등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06. 벨리즈

유명인으로서 신혼 여행으로 도망가길 원하신가요? 벨리지는 최근 몇 년 동안 신혼여행의 핫스팟이 되고 있습니다. 라틴 아메리카의 최고의 신혼 여행지인대요. 벨리즈의 하얀 백사장에서 휴식을 취하고 숲에서는 고대 마야 유적을 살펴볼 수 있는 지구상에서 몇 안되는 신혼여행 장소 입니다. 또한 수영을 하면서 세계에서 가장 큰 산호초를 볼 수 있습니다.


05. 태국

세계 최고의 허니문 장소 5위는 동남아시아의 오아시스 같은 태국입니다. 정글에는 화려한 사원으로 가득합니다. 도시에는 고대 궁전과 길거리 음식이 여행의 재미를 안겨주는대요. 해변에는 석회암으로 섬이 형성된 구두점이 있어 반짝이는 바다와 해변가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저렴한 가격대에 타이 마사지 등을 이용할 수 있고요. 입맛도 대략 비슷한 터라 길거리 음식도 즐겁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04. 발리

발리는 투명한 바다, 산호초와 열대 섬의 깨끗한 해변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인도네시아의 하늘은 신혼 부부를 위해 가장 로맨틱 한 장소 중 하나입니다. 이외에도 자연적인 경관과 섬마다 다양한 예술 형식 및 음악이 알려져 있습니다. 발리 치료의 전톡을 갖춘 스파와 지역 문화의 전통을 고스란히 간직한 발리 정통 요리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03. 칸쿤

멕시코에서 가장 인기 있는 해변 목적지 중 하나입니다. 해변 도시인 만큼 부드러운 모래 알갱이와 반짝이는 푸른 바다를 느낄 수 있습니다. 여행 예산을 잡기에도 착한 가격대이고요. 치첸이 트사와 코파 등 고대 유적 탐험을 추천드립니다. 혹 유흥문화를 즐기길 원하신다면 해질녘에 리조트에서 바 라운지를 이용하면 활기찬 문화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파티와 로맨스를 누릴 수 있는 칸쿤이 3위 입니다.


02. 몰디브

당신이 결정적으로 색다른 신혼 여행의 경험을 추구한다면 몰디브라는 아름다운 은신처는 최고의 장소일 것입니다. 당신의 신혼 여행이 인생에서 최고로 가장 기억에 납는 여행이어야 한다면 몰디브는 한마디로 탁월한 선택지입니다. 맑고 푸른 물, 거대한 산호초, 화려한 노을과 내가 유일하게 만끽할 수 있는 끝없는 해변을 제공합니다. 오버 워터 방갈로에서 휴식을 취하고 형형색색의 물고기와 돌고래와 함께 수영을 즐길 수 있습니다.


01. 뉴질랜드

남동 호주에 위치한 뉴질랜드는 우뚝 솟은 절벽과 산, 마법의 피요르드와 반짝이는 물이 가득한 장엄한 나라입니다. 순수하고 거친 자연의 아름다움으로 뉴질랜드를 방문하는 분들을 심쿵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스카이 다이빙, 하이킹, 낙하산 암벽 등반, 번지점프 등 우리의 아드레날릴은 확~ 분비시킬 활동이 엄청 많습니다. 신혼여행지에서 이런 경험들은 평생 가져갈 수 있는 소중한 추억이 됩니다.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