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300% 스마트한 알뜰쇼핑 꿀팁 14가지

24시간 운영하는 편의점은 우리 생활에 절대 없어서는 안될 존재가 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새벽 12시 이후에 급하게 먹고 싶은 것이나 필요한 것이 생길 때 24시간 편의점이 얼마나 요긴한지 알 수 있습니다. 밤을 잊은 대한민국의 편의점, 그 중에서 오늘 제가 소개할 편의점은 바로 GS25 편의점입니다. 알면 알수록 경제적이고 알뜰하게 이용이 가능한 편의점 혜택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바로 "GS25 300% 스마트한 알뜰쇼핑 꿀팁 14가지" 입니다.

01. 통신사 멤버쉽 할인과 GS포인트 적립

GS25 편의점은 타 편의점과 달리 할인과 적립이 동시에 가능합니다. KT멤버쉽과 LG U+멤버쉽 할인 혜택이 15% 할인이 됩니다. 거기에 GS통합 포인트 적립이 2중으로 가능하죠. (단, 술 담배등은 포함이 되지 않아요.) 또한, 해피포인트 15% 할인, 오포인트 15%할인, GS수퍼마켓 10%할인 됩니다. GS통합 포인트는 GS칼텍스와 같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02. 100원도 신용카드(체크카드) 결제

1,000원 이상만 카드결제가 된다고 말하는 편의점이나 가게가 많은대요. GS25는 어떤 금액도 신용카드 결제가 됩니다. 실제로 츄파춥스 하나를 사고 카드 결제하는 분이 계셨다고 합니다.



03. 나라사랑카드 할인

이 카드에는 POP서비스가 탑재되어 전 상품 구입시 10% 즉시 할인이 됩니다. 타 카드는 전월 사용 금액 제한있고 매 달 할인 한도가 있는데 나라사랑카드는 제한 조건이 없습니다. 또 나라사랑카드를 GS멤버십 홈페이지에서 등록하면 GS멤버십 카드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GS25에서 나라사랑카드로 적립하면 GS통합포인트 3%가 적립됩니다. GS25에서 매월 25일 나라사랑카드로 적립시 GS포인트가 2% 추가적립되어 총 5%가 적립됩니다.


04. 행사상품 검색 방법

검색엔진에서 "GS25 편의점 O월 행사" 검색합니다. O월는 해당 월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예를들면 "GS25 편의점 7월 행사" 라고 검색하시면 블로그나 GS25 사이트와 블로그의 행사품목이 쭉 나옵니다. 1+1,  2+1,  덤증정, 차별화 GS25만의 브랜드 상품 등 필요한 것을 메모해두시고 매장에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05. GS25 '나만의 냉장고' 앱

1+1 행사 상품이 재고가 없어서 못받는 경우 앱에 보관하고 다른 GS25 편의점에 가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 지인에게 선물할 수 있습니다. 1+1 상품을 구매후 하나 마시고 친구에게 하나 보낼 수 있는 것이죠. 앱을 다운받은 후 휴대폰 번호로 간단히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쿠폰함에 가면 바로 사용가능한 할인쿠폰이 쭈욱 있으니 필요한 것은 계산시 제시하면 됩니다. 2+1 상품인 경우에 한개는 이용하고 2개는 나만의 냉장고에 보관하셨다가 다음에 이용하시며 됩니다.



06. POP카드의 혜택

팝티머니 카드는 T-money와 팝카드의 기능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입니다. 이 카드를 통해서 누릴 수 있는 것이 "팝카드+T-money+GS포인트+해피포인트+오포인트" 입니다. 현금으로 카드를 충전하시면 됩니다. 이 카드로 행사 상품을 구매하면 10% 할인이 되고 포인트 적립도 됩니다. 아래에 사용할 4단 콤보 조합을 사용하시면 최대 75%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또한 현금 충전한 기프트 카드니까 현금영수증도 됩니다.



07. 아메리카노 원두커피

GS25에는 저렴한 원두커피를 판매합니다. 요즘 TV광고에서 주요 커피샵 브랜드를 디스하는 광고를 하고 있죠. 그 커피입니다. 아메리카노가 1,000원입니다. 빽다방 커피보다 싸네요. 원두커피 맞습니다.


08. 1+1, 2+1 행사 기간

GS25의 행사는 주로 월초~15일까지 이뤄집니다. 때에따라서는 말일까지 진행하는 행사도 있습니다. 매장에 가시면 행사물품 표시와 기간을 잘 보셔서 구입하시면 되겠습니다.



09. 같은 제품이라도 가격이 매장마다 다르다
같은 물품이라도 가격 다를 수 있습니다. 한쪽에서는 1,000원이고 다른데는 800원이고 그런대요. 모든 상품이 그런 것은 아니지만 가격차이가 나는 경우 대부분 매장이 클수록 저렴하게 팝니다.



10. 상품진열
상품진열함에 있어서 유통기한이 많이 남은 것은 보통 뒤에 진열됩니다. 유통기한이 좀 남은 것을 먹고싶은 경우 뒷 상품을 꺼내서 계산하시면 되겠습니다.



11. 폐기처분

음식물의 경우 유통기한이 지나면 폐기를 하는 것이 원칙입니다. 알바생들이 날짜를 보고 폐기를 하는대요. 보통 해당 상품의 유통기한 30분전으로 폐기됩니다. 혹시나 유통기한이 넘었는지는 사실 때 체크 꼭 합시다. 사람이 하는 일이니 실수가 있을 수 있겠죠.



12. 문화상품권으로도 구매가 가능

GS25에서는 문화상품권으로 상품 구매가 가능합니다. 단 물건을 살때 80% 이상인 경우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서 상품권이 만원짜리면 8,000원 이상을 사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13. 최대 75%의 할인혜택 시나리오

GS25에서는 행사상품이 지속적으로 나옵니다. 1+1, 2+1, 덤증정 등 행사상품을 구입하고 POP카드(10% 할인)로 결제합니다. 이때, 통신사 할인(15% 할인)을 받는거죠. 그리고 나서 GS통합 포인트를 적립받습니다. 이렇게 잘 모양새를 꾸미면 최대 75%까지 가능합니다. 적립받은 GS포인트도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런 시나리오를 기준으로 네티즌들이 'GS25 털러갑니다' 라는 에피소드들이 많이 올라옵니다.


14. 기타 생활서비스

24시간 운영하는 편의점인 만큼 여러 서비스가 많이 있습니다. GS25는 생활 밀접형 서비스를 하고 있는대요. 편의점캐시구입/충전, 현금인출기, 교통카드충전, 기프트카드, 휴대폰충전, 택배&픽업, 공공요금수납, 상품권 판매, 티켓발권, 하이패스충전, 알뜰폰 구매를 하고 있습니다. 저녁 늦게 무엇인가가 필요할 때 GS25에서 많은 것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옵니다.

공감은 로그인 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