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비앤비에서 빌릴 수 있는 신기한 숙소 7가지

에어비앤비는 전세계 현지인처럼 살아볼 수 있는 저렴한 숙박 시설을 제공함으로써 많은 팬을 얻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웹사이트에서 자신들의 휴가 일정에 맞는 임대 가능한 집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것이 파리의 고급 아파트인지, 뉴질랜들의 신발 모양의 별장인지 때로는 이상한 기능을 가진 숙소도 있습니다. 아래의 에어비앤비 목록은 말도 안되는 엄청나게 신기한 숙소입니다. 정말 이런 숙소도 빌릴 수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의 주제는 "에어비앤비에서 빌릴 수 있는 신기한 숙소 7가지" 입니다.

07. 개조한 뉴욕 택시, 미국   1박 46,061원

이 에어비앤비는 실제로 존재하는 목록입니다. 뉴욕 택시를 개조해서 만들었는대요. 분주한 맨하탄에서 단 3분 거리의 위치에 있지만 이 택시는 항상 고정되어 있습니다. 2인용 침대와 휴대용 무선 에어콘을 제공합니다. 아, 그리고 미터기는 찍지 않습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06. 장화 모양의 집, 뉴질랜드   1박 257,471원

이번 에어비앤비를 보면 기발하면서도 황당스러울 것입니다. 동화처럼 살 수 있고 2층에 거대한 장화 모양의 침대에서 아침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뉴질랜드의 타스 지역에 위치한 특이한 에어비앤비는 미니바, 샤워시설과 세면 도구를 갖춘 욕실, 벽난로, 간이 주방을 갖추고 있습니다. 상상력이 정말 기발하죠.



05. 도시속 유르트(몽골텐트), 호주   1박 107,476원

유르트는 전통 몽골 유목민에 의해 사용되는 집이며 거의 몽골외에는 본 적이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기에 우리가 멜버른의 피츠로이에는 있습니다. 아늑한 내부, 다양한 방식의 계절 야채가 정원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특별한 숙박 시설의 내부는 도시지역을 잊게 만들어 줍니다.




04. 비행기 아파트, 프랑스   1박 116,925원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숙면과 비행기를 연결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비행기를 개조한 이 에어비앤비에 올 때는 더 이상 그런 생각과 말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비행기 안에서 당신 옆에 낯선 사람이 함께 하지 않는 것은 좋은 소식입니다. 함께 떠나볼까요. 혼자세요?




03. 도그 하우스(개집), 미국   1박 115,744원

만약 당신이 개 애호가라면 아마도 아이다호에 있는 이 기괴한 비글 모양의 집은 당신에게 완벽한 선택일 것입니다. 독특한 내부 구조에서 개 장식의 베드헤드와 책, 게임, 퍼즐 강아지 컬렉션, 선물가게등 개와 관련된 테마가 가득한 에어비앤비 입니다.





02. 개조한 학교 버스, 미국   1박 70,864원

매직 스쿨 버스의 모든 팬들의 호출! 이 오프그리드는 학교 버스를 놀라울 정도로 개조하였습니다. 편안한 인테리어와 일출과 일몰의 탁 트인 전망을 제공합니다. 비록 침실을 제공하는 것인대요. 에어비앤비의 근처에 집주임의 욕실과 부엌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특징은 농장의 닭으로부터 나온 신선한 달걀과 일출때 요가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특권은 농장의 닭에서 선택 일출 요가와 신선한 계란을 포함한다.





01. 버블 돔, 북아일랜드   1박 304,713원

이 에어비앤비에 머물 손님은 버블 돔에 들어가 180도의 투명한 벽을 통해서 밤 하늘의 빛나는 별을 전망으로 감사함을 즐길 수 있습니다. 투명한 버블 룸, 퍼매너 주에 당신이 머무는 동안 금붕어가 된듯한 작은 느낌을 받을 수도 있지만 멀리 밤하늘에 빛나는 별을 위한 완벽한 망원경과 두 개의 의자를 함께 제공합니다.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