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양품 가면 꼭 사야하는 추천제품 베스트 30

지우개에서 집까지 "기분 좋은 생활"을 파는 무인양품은 어느새 우리 생활 깊숙히 들어온 브랜드 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붐비는 곳에는 어김없이 무인양품 가게가 선보이는데요. 지난 '다이소에 가면 꼭 사야하는 추천제품 베스트 50" 이후에 무인양품을 방문하였습니다. 무인양품은 일본에서 시작하여 총 7,000여개 이상의 제품을 판매하는 세계적으로 독특한 브랜드입니다. "기분 좋은 생활"을 파는 무인양품에도 국내 소비자들 사이에 인기가 있는 제품이 따로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 주제는 "무인양품 가면 꼭 사야하는 추천제품 베스트 30" 입니다. (스크롤 압박이 있는 점 시작하기에 앞서 먼저 사과를 올립니다.)


01. 초음파 아로마디퓨저

초음파로 발생 시킨 미스트가 향기를 효과적으로 확산 시키기 때문에 자연스러운 향기를 바로 즐길 수 있습니다. 

라이트를 켜면 라이트로도 즐길 수 있는데요. 일반사이즈와 대용량 사이즈 2가지 형태가 있습니다. 



02. 스펀지 비누 트레이

물빠짐이 좋고 건조가 빠른 발포 우레탄을 사용해서 비누가 녹지 않고 위생적입니다.



03. 칫솔 스탠드

혼자나 둘이 사는데에 커다란 칫솔꽂이는 불필요. 최소한의 크기로 만들어진 칫솔꽂이는 무인양품의 베스트 상품입니다. 칫솔뿐만 아니라 다른 펜류를 꽂아 넣어도 됩니다.


04. 리필병류 및 케이스

리필로 저렴하게 산 샴푸, 린스 등을 별도의 무인양품 리필병에 담아보시기 바랍니다. 옮겨 담기만 했는데요. 욕실 풍경이 달라집니다.


05. 버터치킨카레

토마토의 맛과 버터의 부드러움을 살린 버터치킨카레는 인도의 버터 치킨 카레에 빼놓을 수 없는 카스리메티(천연향신료)를 사용하였습니다. 무인양품에서 많이 팔리는 제품인데요. 다른 종류로는 그린 카레, 야채 카레, 새우크림 카레, 달 카레(콩)가 있습니다.


06. 의류용클리너 & 카페트클리너

의류용클리너는 현관 등에 놓아두어도 눈에 잘 띄지 않는 디자인입니다. 일자로 잘 세워지도록 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카페트 클리너는 수납이 간편하며 커버는 양측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07. 발수코튼 스니커(무지퍼셀)

수성 오염이 잘 묻지 않도록 발수가공을 한 코튼 스니커인데요. 무인양품 초절정 인기상품인입니다. 발이 편한 인솔을 내장하고 있습니다. 색상은 블랙, 카키, 레드, 화이트, 네이비가 있습니다.



08. 푹신한 쇼파

기분 좋은 생활을 표방하는 무인양품답게 이 푹신한 쇼파를 사랑하는 소비자가 정말 많습니다. 저도 한번 앉아봤는데, 정말 마음에 들더군요. 잘 늘어나지 않도록 개량한 니트원단을 사용했고 충전재인 미립자비즈가 독특한 편안함을 만들어줍니다. 직경 3.5mm의 미립자 비즈는 특히 알갱이가 작아서 촉감이 매우 부드럽고 쉽게 비즈가 무너지는 일은 거의 없다고 합니다.



09. USB 데스크펜(선풍기, 써큘레이터)

무인양품의 히트상품인 선풍기입니다. 저소음이어도 충분한 풍량을 낼 수 있는 2중 반전 날개를 사용한 컴팩트한 데스크팬인데요. USB전원으로 구동하는 소전력 타입입니다. 아, 무인양품 제품은 1년내 무상교환 5년내 보상교환이 가능한 전자기기 A/S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10. 무인양품 아날로그시계

컴팩트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무인양품 아날로그 시계는 인테리어 소품으로 금상첨화입니다. 여러 디자인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어두운 곳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도록 라이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1. 디지탈시계

기분 좋은 생활을 가져다 주는 심플한 디지탈 시계인입니다. 온습도계 기능이 있는 것과 디지털 시계, 그리고 욕실에서 사용이 가능한 시계까지 심플함을 보여줍니다. 어느 인테리어에도 잘 어울립니다.


12. 뻐꾸기 시계

자연의 음색으로 시간을 알려주는 무인양품 뻐꾸기 시계입니다.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수작업으로 제작한 뻐꾸기 시계는 전자음이 아닌 자연음으로 시각의 수만큼 뻐꾸기가 울어 시간을 알려줍니다. 예전 향수를 간직하면서도 심플한 무인양품 시계입니다.



13. 무인양품 벽걸이형 CD 플레이어

심플함의 대명사인 무인양품답게 CD플레이어도 정말 군더더기 없게 깔끔합니다. 인테리어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에게 정말 인기가 많은데요. 전원코드를 아래로 당기면 재생과 정지 조작을 되는 재생 전용 CD플레이어에 FM 튜너 기능이 추가되어 있습니다.



14. 블루투스 스피커

벽걸이형 CD플레이어 쌍둥이 같은 사이즈의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블루투스로 스마트폰이랑 연결되기 때문에 퇴근후에 스마트폰에서 재생되는 음악을 스피커를 통해서 만끽할 수 있습니다.



15. 핸디 슈레더(휴대용 파쇄기)

소중한 개인정보가 담긴 종이를 분쇄할때 매우 좋은 핸디 슈레더입니다. 파쇄할 종이를 투입구에 넣고 오른쪽에 있는 레버를 돌리면 3.5mm 간격으로 종이가 잘립니다. 또한 수동식 핸디 슈레더라 별도에 충전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16. 스테인레스 미니커터(휴대용 커터칼)

기존의 커터칼에 비해서 대략 1/2 크기의 스테일레스 커터 미니는 휴대하기 정말 편리한 사이즈 입니다. 심플한 디자인의 끝판을 보여줍니다.



17. 글씨 쓸 수 있는 줄자

줄자가 필요한 많은 사람들에게 칭찬을 받고 있는 글씨 쓸 수 있는 줄자입니다. 줄자로 규격을 잰 후 줄자의 눈금에 글씨를 쓸 수 있습니다. 기존에 투박한 줄자 디자인을 벗어나 간지나는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데요. 꺼내면 주위에서 물어볼만한 잇템입니다.



18. 휴대용 스테플러(컴팩트한 사이즈)

개인적으로 스테플러를 사용할 경우가 많은데요. 회사에서 사용하는 것들은 너무 투박하죠. 아무래도 업무의 특성상 그럴 수밖에 없는데요. 집에서 또는 학교에서 휴대하기 편하고 컴팩트한 사이즈의 무인양품 스테플러를 추천합니다. 대략 10장 정도를 박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19. 스테인레스 펜 홀더

본인이 사용하는 노트나 스케쥴러에 무인양품 스테인레스 펜 홀더를 끼우기만 해도 간편히 펜을 휴대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이 펜 홀더는 심플한 디자인이기에 어떤 노트에도 잘 어울립니다.



20. 심플한 카드 케이스

휴대폰, 노트북 등 비싸고 고급스러운 제품에는 어김없이 알루미늄 재질을 활용한 디자인을 사용하는데요. 그만큼 심플하고 깔끔함을 나타내는대 재질이 중요합니다. 무인양품의 카드케이스는 알루미늄으로 만들어 가볍고 튼튼합니다. 게다가 디자인도 멋지죠.



21. 속눈썹 컬링기 & 여행용헤어드라이어

여행을 가실 때 꼭 필수 용품입니다. 속눈썹 컬링기와 여행용 헤어드라이어 입니다. 캐리어에 넣어두면 든든하죠. 헤어드리이어는 단순히 작게 만든것만이 아니라 온풍 온도가 약 110도로 확실한 성능을 발휘하고 스위치를 계속 누르지 않아도 연속 사용이 가능해서 머리가 긴 분들이 사용하기 쉽도록 설계되었습니다.



22. 무인양품 캐리어

무인양품 캐리어도 많은 국내 소비자에게 인기가 있는 제품인데요. 아래에 제품정보를 보시면 숙박일정에 맞는 사이즈의 캐리어를 안내해주고 있는데요. 기내반입여부까지 표시를 해주네요. 착한 무인양품 설명서입니다.



23. 두피케어브러쉬

맨살에 부드러운 소프트 타입의 브러쉬인데요. 두피를 기분좋게 자극 하면서 혈액순환을 좋게 해줍니다.



24. 매실캔디

무인양품 식품류에 있는 매실캔디는 전통 제법으로 설탕을 조려 캔디색으로 마무리하고, 냉동 건조시킨 매실을 캔디안에 넣었습니다.신맛이 단맛보다 약간 더 강한데요. 매실은 소화를 돕는 좋은 과일이죠. 식사후 매실캔드 하나 추천합니다.



25. 미니라면

이번 신상제품인 미니라면은 뜨거운 물을 부어 라면을 먹거나 스낵으로 먹어도 맛있는 라면입니다. 맛은 2가지로 구분되는데요. 치킨맛과 매콤한맛이 있습니다.



26. 사과주스 & 포도주스

무인양품에서 웬 주스냐고요? 맞습니다. 사과주스와 포도주스 입니다. 얼려서 먹으면 바로 아이스크림이 되는 주스인데요. 착색료가 들어가지 않아 더 좋습니다. 과즙 100%의 사과, 포도 주스입니다.



27. 솜사탕

오잉? 솜사탕? 맞습니다. 무인양품 식품코너에서 베스트 셀러인 솜사탕입니다. 이번에 갈색의 중간 굵기 설탕을 사용해서 다시 나왔는데. 달콤한 캐러멜 맛이 압도적입니다.



28. 창문식 형광펜

무인양품 한켠에는 펜류와 노트류가 마련되어 있는데요. 많은 펜들 중에서도 창문식 형광펜이 잘 팔립니다. 펜 끝 부분이 투명하기 때문에 마킹해야할때 쉽습니다. 이외에 필기류 좋은 것들이 많습니다.



29. 에센셜오일

초음마 아로마 디퓨저 옆에 같이 있는 에센셜오일입니다. 아무래도 디퓨저가 인기가 많다보니 이 제품까지 덩달아 같이 팔리는 것 같습니다. 병 디자인만으로 간지납니다.



30. 의류

의류 사진을 많이 못 찍었습니다. 매장마다 약간의 차이가 있지만 무인양품에서 남성의류, 여성의류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무인양품의 모토에 맞는 제품들이 구비되어 있고요. 밑에 첨부한 사진을 보시면 무인양품의 남성복, 여성복 사이즈가 있는데요. 사이즈 참고하셔서 즐거운 쇼핑하시길 바랍니다.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옵니다.

공감은 로그인 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10)

  • 2016.07.21 13:39 신고

    제가 갖고싶은 아이템이 다 있네요 ㅋㅋ

  • 2016.07.22 07:39

    비밀댓글입니다

    • 2016.07.22 07:43 신고

      관심주셔서. 감사합니다. 맞춤법 조금더 신경 쓰겠습니다. 그런데 '대요' 랑 '데요' 둘다 상황에 따라 사용이 가능합니다.

      -대는 직접 경험한 사실이 아니라 남이 말한 내용을 간접적으로 전달할 때 쓰이고, 다고 해가 줄어든 말이기도 합니다.

      -데 는 화자가 직접 경험한 사실을 나중에 보고하듯이 말하는데 쓰는 말로 -더라 와 같은 의미를 전달하는데 쓰입니다.

    • 펑펑
      2016.08.02 03:00 신고

      저도 보면서 이거 너무 거슬림...틀린 맞춤법인 대요를 너무 많이 쓰심

    • 2016.08.02 06:54 신고

      ㅡㅡ;; 맞춤법을 조금더 신경써야겠네요.
      해당 부분을 수정했습니다.
      깊은 관심과 애정 감사해요.

  • 2016.10.04 00:31 신고

    친절하고 깔끔한 정리 너무 감사합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