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간 아빠가 딸에게 그려준 "도시락 먹으렴" 일러스트

요즘은 학교급식으로 이런 모습을 찾기가 어려울지도 모르겠습니다. 영국 런던에 거주하는 일러스트 레이터, Rob Biddulph씨는 막내 딸의 Poppy가 보육원에서 초등학교에 올랐을 때 "아빠는 언제나 네 생각하고 있다." 라고 전하고 싶어서 매일 딸을 위해 1장의 일러스트를 그리기로 했습니다. Poppy가 처음 초등학교에 간 날, Rob는 포스트잇에 애니메이션의 일러스트를 그려 도시락에 붙여주었습니다. 아빠가 그려 준 그림에 즐거운 Poppy는 그날 밤 Rob에게 이야기 했습니다.

"아빠, 내일은 어떤 일러스트를 그려줄꺼야?"

이는 무려 3년에 걸쳐 지금도 계속되고 있습니다. 포스트잇 일러스트는 이제 600장이 넘었다고 하네요. 둘 다 좋아하는 캐릭터는 이미 많이 그려서 그만하고 새로운 재료를 생각하는 것이 힘들어졌다고 하는데요. 다행히(?) Poppy는 새로운 것에 흥미를 가지고 최근에는 스타워 테마로 이루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실은 이 일러스트에 엄마는 조금 못마땅해 합니다.

"실제로 내용을 만들어 주고 있는 것은 아내인데, 제가 일러스트로 그 공로를 가져가 버리는까요." 라고 말하는 장난기 가득한 Rob. 그런 그의 애정어린 일러스트를 일부 소개합니다.



▼ 제다이가 되기 위해서는 점심을 먹어야해

Poppy 최근의 즐겨 찾기, 다스 베이더 경. "Poppy 포스는 강하게 너와 함께 있다. 그러나 너는 아직 제다이가 아니다. 점심을 먹으렴" "PS. 내가 너의 아빠다." 극중의 대사를 흉내 낸 유머네요.



▼ 점심을 먹지 않으면 먹을 수 밖에

「니모를 찾아서」에서 물고기와 친구가 되고 싶은 상어 블루스. "점심을 먹으렴" 라고 이 얼굴로 말을 하면 서둘러 먹어야 되겠다는 기분이 들겠죠?



▼ 도시락, 어디 있어?

이것은 「니모를 찾아서」에서 돌리가 "내 점심 어디에 둔 걸까?" 자, 여기에서 돌리의 건망증 실력이 유감없이 발휘되죠?



▼ 점심 시간의 저편의 세계로 간다.

「토이 스토리」로 친숙한 버즈. 극중 "무한 저편의 세계로 간다" 를 흉내 내서 "점심 시간의 저편의 세계로 간다." 이것이라면, 오후도 힘낼 수 있겠습니다.



▼ 도시락에 사과가 들어갔다?

「백설 공주」를 보면 "점심에 사과는 어때? Poppy 자, 자, 한입 먹어볼래" 사과가 들어 있으면, 조금 무서울지도 모르겠네요.



▼ BB-8의 소리가 들려오는 것

'스타 워즈' 보다 BB-8.  "삐! 점심을 먹고하세요! 삐!" 하면 BB-8의 전자음이 들려오는 것 같습니다.



▼ 오늘은 마법의 도시락지도

"잠자는 숲속의 미녀" 에 나오는 마레 피 센트. 이날 도시락은 그녀의 마법으로 되어 있었을지도 모릅니다.



▼ 도시락을 먹고 강해지렴

시금치에서 초인적인 힘을 발휘하는 뽀빠이. "시금치 ... 아니고, 점심을 먹으렴" 왠지 점심을 먹으면 강해질 것 같지 않나요?



▼ 아기 코끼리와 아빠가 붙어 있어요

"점심을 즐겨주세요" 라고 하는 아기 코끼리의 오른쪽 하단에는 "사랑을 담아, 아기 코끼리, 아빠, 키스" 의 서명이 있는데, 아기 코끼리와 아빠가 함께라면, 오후가 든든할 것 입니다.



▼ 생일에는 특별한 마법

"생일 축하해" 라는 메시지로 선정된 캐릭터는 '알라딘'에 나오는 램프의 마인 지니. 유쾌하고 익살스러운 지니와 함께라면 생일도 즐거울 것입니다.



▼ 아직도 소개 할 수없는 많은 그림들

Rob가 Poppy 위해 그린 일러스트는 아직도 많습니다. 지금도 그의 인스타그램에 가면 작품들이 계속 업로드 되고 있습니다. 자신의 아버지가 매일 이렇게 멋진 일러스트를 그려주면 매일 학교에 가는 것도 도시락을 먹는 것도 재미가 있을 것 같습니다.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