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가면 꼭 사야하는 캠핑용품 추천 베스트 20

최근 오토캠핑 및 캠핑이 엄청 인기입니다. 다양한 브랜드와 캠핑용품들이 우열을 가리기 어려울 정도로 인기중인데요. 꼭 비싼 캠핑용품이 최고가 아니라는 사실을 알수록 경제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캠핑용풍 중에는 가격과 브랜드를 믿고 사야하는 제품들도 반드시 있는 것은 사실인데요. 그래도 어려운 주머니 사정을 고려해서 포기할 수 없는 캠핑용품을 다이소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할 테마는 <캠핑> 입니다. 3만여종이 넘는 다이소 제품군에서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다이소 가면 꼭 사야하는 캠핑용품 추천 베스트 20" 입니다.

01. 접이식 도마

접이식 도마 쿡노트인데요. 간편하게 접었다가 폈다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캠핑용품은 휴대성과 간편성이 뛰어날 수록 좋은데요. 여기에 가격까지 합리적이니 더 좋습니다.


02. 주방세제가 들어있는 수세미

캠핑을 가면 짐이 늘어나는 것을 가장 경계해야합니다. 최적화된 짐을 가져가면 좋죠. 수세미와 세제통까지 꾸리는 것보다 이 제품을 추천합니다. 수세미에 세제가 함유된 매우 실용적인 제품으로 10매가 들어가 있습니다. 캠핑기간동안 세제통은 필요없을 듯 하네요.


03. 분리형 아웃도어 멀티가위

가위를 분리하면 다용도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병따개, 생선비늘 손질, 꽃게손질, 칼, 가위 등 이것 하나로 여러가지 용도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04. 캠핑 샤워기 20L

캠핑장에 가면 씻는 것이 문제입니다. 특히 부대시설이 턱없이 부족하거나 야생을 느낄만한 캠핑을 선호한다면 캠핑샤워기는 상쾌함을 주는 캠핑용품입니다. 샤워, 설겆이, 세면등 다용도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05. 야외용 조리도구 세트

캠핑갈 때 집에 있는 조리도구를 챙겨려니 구색 맞추기가 어려운 경우가 많습니다. 비싼 캠핑용품을 구비하자니 돈이 많이 들구요. 도마, 칼, 가위, 집게, 감자칼 등 간편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06. 알루미늄 바람막이

전용 파우치가 포함되어 있어 보관과 이동이 용이한데요. 야외에서 바람을 막아줄 때 필요하죠. 알루미늄 소재라 부식에 강하고 세척도 편합니다. 고정핀이 있어 사용이 편리합니다.


07. 아이스가방

캠핑을 가면 냉장고가 없는 상황에서 이 캠핑용품은 최고죠. 음료수나 음식물을 담기에 안성맞춤이고 지퍼로 열고 닫는 구조라 내용물을 넣고 꺼내기 쉽습니다. 아이스팩(별매)를 구입해서 같이 넣어주시면 오래 갑니다.


08. 휴대용 설거지통

캠핑가면 먹고나서 치우는 것도 일입니다. 설거지 거리를 담는 바스켓으로 방수처리가 되어 있어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09. 스텐레스 바베큐꼬치

캠핑의 묘미는 바베큐죠. 숯불에 멋지게 바베큐꼬치나 소세지꼬치를 만들어 구워먹으면 정말이지 꿀맛이됩니다. 비싼 용품 살 필요있나요? 스텐레스 바베큐꼬치 21cm 추천합니다.


10. LED 헤드라이트

캠핑장이 대부분 산이나 바다이고 자연과 가까이 있다보니 해가 지고나면 불빛이 정말 요긴합니다. LED 헤드라이트는 3가지 점등방식으로 밴드 타입이라 머리에 끼워서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초점조절기능이 있네요. 또 2LED방식은 다초점은 아니지만 조명의 범위가 더 넓습니다.


11. 분리형 수저포크세트

아웃도어, 여행, 등산 등 여러환경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파우치가 있어서 휴대가 용이하고요. 숟가락, 캔따개, 병따깨, 와인따개, 포크, 나이프, 송곳, 펀치 등 멀티기능을 가진 캠핑용품입니다.


12. 지주팩 제거기

캠핑 시작할 때 텐트 칠때 지주팩을 박는 일도 일이지만 모든 일정이 끝나고 땅에 박힌 지주팩을 제거하는 일도 정말 큰 일입니다. 타프 및 텐트 고정용 지주팩을 제거하는데 편리한 지주팩 제거기 추천드립니다.


13. 바베큐 온도계

캠핑의 묘미는 바베큐입니다. 그런데, 바베큐에도 미식가는 스테이크와 생선의 온도를 체크하는데요. 이럴 때 휴대와 보관이 간편한 '바베큐 온도계'는 추천합니다. 케이스에 꽂아 놓으면 보관도 편리합니다.


14. 캠핑용 후레쉬&조명

자연과 가까운 캠핑장에서 해가 지면 어둑 어둑해져서 빛이 정말 많이 필요합니다. 텐트안에도 걸어두고 타프쪽에도 걸어두면 용이한데요. 캠핑용 후레쉬&조명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15. 바비큐 팬

고기를 구워야 하는데 숯에 불이 안 붙으면 정말 난감하죠. 숯의 화력을 빨리 높여줘야 할 때 바비큐 팬으로 바람을 훅훅 불어 넣어주세요.


16. 바베큐 숯삽

캠핑장에서 바베큐를 다 하고나서 정리를 할 때 또는 불조절을 다시 해야할 때 숯샵은 정말 요긴한데요. 비싼 캠핑용품을 구입해야할 이유가 있나요? 합리적인 소비를 추천합니다.


17. 자동주입식 쿠션 방석

캠핑장에 오면 아웃도어도 좋지만 앉는 자리가 좋아야 합니다. 이 캠핑용품은 주입구를 열면 자동으로 공기가 유입되는 자동충전식입니다. 필요에 따라서 직접 바람을 불어 넣을 수도 있습니다. 주입구를 열기만 해도 푹신푹신한 쿠션 방석으로 변신합니다.


18. 휴대용 레져방석

5단으로 접히는 휴대용 레져방석입니다. 가볍고 휴대가 편한데요. 울퉁불퉁한 지면에 언제든지 편하게 펴서 사용해주세요.



19. 불쏘시개

불을 붙이기 편리한 불쏘시개인데요. 직화용, 비상난방용, 비상연료용으로 최고입니다. 정말 야외에 캠핑을 가면 불 붙이는 것 하나부터 신경 쓰이는 것이 한두가지 아닐텐데요. 불쏘시개 하나면 매우 안정적으로 바베큐의 시작을 할 수 있습니다.


20. 6구 계란케이스

야외에 나가면 계란이 정말 유용한 재료가 됩니다. 계란은 깨지기 쉬워서 이동과 보관이 어려운데요. 6구 계란케이스를 이용하면 쉽고 간편하게 이동, 보관을 할 수 있습니다.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