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같은 피부를 원한다면 반드시 피해야 할 실수 9가지

겉으로 보이는 아름다움과 미모를 젊게 보이는 피부와 좋은 몸에 기인한다고 연결짓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는 건강과 활력 그리고 라이프스타일이 그것들에 영향을 끼친다고 합니다. 사람들은 젊은 느낌을 원하고 행복한 삶을 살기 원합니다. 이를 위해서 의외의 실수를 피해야 합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아기 같은 피부를 원한다면 반드시 피해야 할 실수 9가지" 입니다.

01. 충분히 자지 않는다.

충분히 자지 않는 경우 이는 얼굴에 확실히 반영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수면은 피부에 산소의 흐름을 자극하는데요. 영국 의학 저널의 연구에 따르면 숙면을 가진 사람은 밤에 충분한 휴식을 취하지 않는 사람들보다 더 매력적이고 건강하다고 합니다. 숙면을 위한 최적의 시간은 7~8시간입니다.

02. 앉아 있는 시간이 많다.

하루를 지내면서 운동을 하지 않는 것보다 30분 정도 적당한 운동을 하는 것이 건강한 삶에 도움을 줍니다. 매일 산책을 하는 것도 좋습니다. 최근 연구에 따르면 운동을 하는 사람이 운동을 하지 않는 사람보다 수명이 10~13년 이상 더 길다고 합니다.


03. 지속적으로 너무 많은 스트레스를 받는다.

캘리포니아 대학에서 실시한 연구에 따르면 부정적인 생각과 너무 많은 스트레스는 건강에 악영향을 미친다고 합니다. 심호흡과 휴식 그리고 한번에 하나의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스트레스에 휩싸이지 않게 하세요.


04. 메이크업 상태로 잔다.

피곤하다고 메이크업을 그대로 둔채 자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메이크업을 그대로 두면 피부 건조와 발진이 유발되고 속눈썹이 빠질 수 있습니다. 매일 밤 피부를 씻어주고 보습 스킨 케어 제품을 사용하세요. 이것은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고 노화과정을 느리게 합니다.

05. 해변에 갈 때만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한다.

특히 여름 시즌에 해변이나 수영장에 갈 때만 썬크림을 사용하면 반드시 피해야 할 실수입니다. 흐린 날에도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해야 할 필요가 있는데요. 실외에 있을 때 계절에 상관없이 자외선에 모두 노출되고 있습니다. 자외선은 주름과 조기 노화를 촉진시킨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06. 얼굴 관리에 신경쓰지 않는다.

우리 얼굴에 첫번째 주름이 나타나는 곳이 어디일까요? 정확하게 말하면 눈 주위입니다. 적절한 스킨 케어 제품을 사용해서 관리를 해주어야 합니다.


07. 청량 음료를 자주 먹는다.

청량 음료의 높은 설탕과 칼로리 함량은 노화 속도를 가속화 시키는데요. 캘리포니아 대학에서 수행된 연구 중 하나는 소다를 섭취하는 경우 DNA의 노화속도가 높아진다고 나타났습니다. 되도록이면 물, 천연주스, 스무디 등으로 대체하여 섭취하시기 바랍니다.


08. 건강한 식습관이 없다.

다이어트 계획을 수정해야 합니다. 모든 지방은 우리 피부에 나쁜 영향을 줍니다. 또한 다이어트시 과일과 야채를 많이 추가하지만 연어, 정어리, 호두, 해바라기씨, 엑스트라버진올리브 오일등을 섭취하는 것도 잊지 말아야 합니다. 건강한 식생활 습관이야 말로 건강하게 수명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09. 담배를 핀다.

흡연이 여러 측면에서 건강에 나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몸과 내부 장기 손상 이외에도 피부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줍니다. 담배를 피는 것은 노화 과정을 촉진하고 모공을 막고 세포내 산소를 파괴합니다.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1)

  • SISO
    2016.12.16 14:29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는 댓글입니다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