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마켓에 가면 꼭 사야 하는 케이크 추천 제품 베스트 8

롯데에서 운영하는 회원제 창고형 할인점 'VIC Market(이하 빅마켓)'은 대표적인 창고형 할인점 '코스트코'를 벤치마킹하며 운영되고 있습니다. 소비자 관점에서 경쟁 상대가 있다는 것은 양쪽을 비교, 선택할 수 있다는 점에서 반갑기 그지없습니다. 오늘은 빅마켓 내에 만원 내외로 구매가 가능한 '프리미엄 베이커리' 케이크를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이름하여 "빅마켓에 가면 꼭 사야 하는 케이크 추천 제품 베스트 8"입니다.

01. 티라미스2호 9,990원

케익 위의 진한 코코아가루와 달콤한 크림치즈가 맛의 균형을 잡아주고 촉촉한 초코시트는 부드러운 크림치즈 무스와 어울어지는 이태리 정통 디저트입니다.


02. 버터 카스테라 6,990원

버터의 풍미가 가득 느껴지는 간식 및 선물형 카스테라로 디저트용으로 내놓기에 정말 좋은 가성비 짱 카스테라입니다.


03. 호두타르트 7,990원

호두의 고소함과 달콤한 카라멜소스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미니파이입니다. 건강에 좋은 호두타르트를 아메리카노 한 잔과 함께 먹으면 금상첨화입니다.


04. 미니치즈케익 7,990원

필라델피아 크림치즈가 들어가 더욱 진하고 풍미가 풍부한 수풀레 치즈케익으로 코스트코 치즈케익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습니다.

05. PURE 우유생크림쉬폰2호 9,990원

유성분100%로 만들어 입에 넣자마자 사르르 녹는 쉬폰시트에 우유 생크림이 첫맛은 부드럽고 끝맛은 우유 본연의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06. 고구마케익 12,990원

달콤한 맛이 땡기는 경우에 추천하고 싶은 가성비 괜찮은 고구마케익은 커피와 함께 먹으면 조합이 매우 좋습니다.


07. 생크림 케이크 14,990원

부드럽고 촉촉한 시트에 생크림으로 장식한 케익으로 파티쉐의 데코에 따라 빨간색과 그린색 그리고 보라색 등의 생크림케이크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08. 초코 포레누아 9,990원

진하고 달콤한 기리쉬 초코시트에 다크, 밀크초콜렛으로 풍성하게 장식한 초코 생크림케익으로 파티쉐가 데코를 하는 띠라인 하나라 분위기가 사뭇 달라지는 케이크네요.


보너스. 초와 케익칼, 성냥은 골라서

케이크 구매시 초와 케익 칼과 성냥을 필수죠. 한 켠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기념할만한 숫자에 맞춰서 고르면 됩니다.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