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기전에 가볼만한 세상에서 가장 높은 풀장(수영장) 톱 10

수영을 좋아하시나요? 요즘 초봄인대도 점점 무더워지고 있습니다. 여름이 되면 실내수영장, 바닷가, 강가등 물을 찾아 헤매죠? 저도 아이들을 데리고 이곳 저곳 수영장을 찾았던 것 같습니다. 오늘은 죽기전에 가볼만한 세상에서 가장 높은 수영장 이야기 입니다. 도대체 얼마나 높은 곳에 위치할까요? 한번 살펴볼까요?

10. 홍콩의 명소 랭함 풀장

홍콩의 랭함 호텔 40층에 위치한 아름다운 수영장은 멋진 도시의 전망을 즐길수 있습니다.

5성급 편의 시설을 갖춘 호텔 꼭대기에는 20미터 길이의 수영장이 있습니다. 수중 오디오 시스템, 울트라 현대 조명 시스템 등은 멋진 수영을 위해서 완벽한 준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일광욕, 카바나, 고객을 위한 세트 냉각 분위기, 5성급 고급 호텔의 옥상에서 편안한 휴가를 완벽하게 보낼 수 있습니다.


09. 인터컨티넬탈 워쇼 43층에 위치한 수영장

인터컨티넨탈 바르샤바의 고객을 위해서 탁 트인 전망의 수영장과 스파, 웰빙센터를 제공합니다.

유럽에서 가장 높은 수영장(풀장)을 체험할 수 있는데요. 풀장의 창을 통해서 도시의 전경을 보면 깜짝 놀랄 정도입니다.


08. 영국의 샹그릴라 호텔 52층에 위치한 수영장

영국의 샹그릴라 호텔은 총 87층의 초고층 빌딩입니다. 수영장은 멋진 도시 전망과 함께 5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유명한 홍콩 작가가 인테리어 디자인을 하고 있겠죠.


07. 상하이 그랜드 하야트 호텔 57층에 위치한 스카이 풀장

상하이의 5성급 호텔의 럭셔리한 풀장인대요. 오전 6시부터 저녁 11시까지 운영합니다.

온도조절이 가능하며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풍경을 줍니다.


06. 광저우 국제 금융 센터 69층에 위치한 포시즌 풀장

103층의 초고층 빌딩인 유명한 광저우 국제 금융 센터에서 이용이 가능한 포시즌 풀장이 6위입니다.

69층에 위치한 풀장은 천장부터 바닥까지 대형 창문을 끼워서 주변의 웅장한 풍경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로얄 손님이 느낄 수 있는 독특한 월풀 혜택과 밤에는 풀빛이 드는 착각의 조명세트로 제대로 스카이 풀장을 느낄 수 있습니다.


05. 마리나 베이 샌즈 인피니티 풀장 - 200미터

싱가포르의 마리나 베이 샌즈 객실을 예약하면 세계에서 가장 높은 대형 수영장에서 다이빙 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됩니다. 150미터로 길게 늘어선 풀장에서 5성급 편의 시설과 서비스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풀장의 가장자리에서는 싱가포르의 멋지고 아름다운 스카이 라인을 즐길 수 있습니다.


04. 세인트 레지스 호텔(심천) 75층에 위치한 실내 수영장

중국 심천에는 세이트 레지스 호텔이 있는대요. 75층에 세계에서 가장 높은 수영장중에서 한 곳이 있습니다.

호화스러운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세인트 레지스 호텔, 이용객의 편의성을 위해서 여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풀장 뿐만 아니라 경치를 감상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쇼파 침대, 테이블 등 특별한 휴식 공간을 제공합니다.


03. 홍콩의 W호텔의 수영장 211미터

홍콩의 W호텔 수영장이 오늘 주제의 3위입니다. 지상으로부터 211미터에 풀장이 위치해 있습니다.

건물의 옥상에 위치한 수영장은 로맨틱한 여행을 꿈꾸는 당신에게 식사서비스, 칵테일, 인터넷 등을 제공합니다.

수영과 푸른 하늘을 즐기고 칵테일을 마시며 휴식을 취하는 공간을 원하신다면 이곳을 방문하세요.


02. 부르즈 할리파 76층에 위치한 수영장 

부르즈 할리파 수영장이 오늘 주제의 2위입니다. 지난번 포스팅 " 세계에서 가장 높은 고층 빌딩 톱 5 (바벨탑을 닯은 초고층 빌딩) " 에서 보면 부르즈 할리파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빌딩으로 세계 기록을 세웠습니다. 그러나 세계에서 가장 높은 수영장 타이틀은 획득하지 못했네요. 풀장에서 두바이의 모든 것을 볼 수 있습니다.

01. 홍콩 리츠칼튼 호텔에 있는 수영장 - 480미터

세계에서 가장 높은 수영장 1위는 리츠칼튼 호텔에 있는 수영장으로 돌아갔습니다.

최고의 전망을 가지고 있는 118층에 수영장이 위치해 있습니다. 락커룸에는 자기만의 비밀번호를 만들어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라커도 있습니다. 수영장안에서 편히 쉴 수 있는 쿠션도 많고 물도 무한 리필 되네요. 자쿠지도 있구요. 리츠칼튼 호텔에 숙박을 하면 이용할 수 있다는 점^^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