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편의점 신상 '말차 아몬드 초코볼' 먹어본 후기

GS25 편의점은 대한민국 1등 편의점 업체가 되면서 지속적으로 1인 가구가 많은 '일본'의 편의점을 벤치마킹 해오고 있습니다. 스마트정보에서 GS25 편의점 점주의 소식을 들으면 주기적으로 일본을 방문하여 아이템 등을 연구하고 제휴등을 맺어오고 있다고 하는데요. 최근 GS25 편의점에 '녹차'를 컨셉으로 한 신상품이 출시되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GS25 편의점 신상 '말차 아몬드 초코볼' 먹어본 후기" 입니다.

GS25 편의점에 출시된 '말차 아몬드 초코볼'GS25만의 PB상품입니다. 오른쪽 마크를 보시면 "YOU US"가 보이시죠? 맞습니다. 현재 GS25에서만 판매중입니다.


뒷면을 촬영했는데요. 말차에 대한 설명이 문구가 눈에 띄이네요. 아무래도 '말차'가 낯선 분이 많을 것입니다. 쉽게 설명하면 '가루녹차'입니다. 의외로 '코코아버터'가 함유되어 있어서 놀랐습니다.


말차 아몬드 초코볼은 40g에 칼로리는 총 230kcal입니다. 식단을 체크하시는 분은 계산하기 편하시죠? 말차 아몬드 초코볼인 만큼 '말차'와 '아몬드' 함유량이 전면에 표기되어 있습니다. 말차 3.3%, 아몬드 25% 함유


포장을 뜯고 내부를 열면 비닐팩 안에 10개의 말차 아몬드 초코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체 230kcal니까 개당 23kcal라고 계산이 되네요.

말차 아몬드 초코볼이 2,000원 이니까 개당 200원이라고 계산됩니다. 물론, 지난 포스팅이었던 GS25 300% 스마트한 알뜰쇼핑 꿀팁 14가지 방법을 이용하면 20%정도 할인이 가능하겠습니다.


말차 아몬드 초코볼을 하나 꺼냈는데요. 엄지와 검지 사이에 끼울때 저정도 사이즈입니다. 한 입에 먹기에 충분히 알맞은 사이즈인데요. 말차 아몬드 초코볼의 외형 보호를 위해서 낱개씩 보관이 가능한 플라스틱 용기도 나름 괜찮다고 생각했습니다.


일부러 반을 깨물었는데요. 안에 코팅아몬드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아몬드의 고소함과 녹차의 쌉쓰롬함 그리고 초콜릿의 단맛이 극도로 잘 어우러져있습니다.


말차 아몬드 초콜릿이 2,000원 인데요. 이정도면 자신을 위한 작은 사치(?)가 아닐까요? 식단에 신경쓰시는 분은 칼로리 계산은 필수겠죠? 먹어본 후기를 작성하고 나서 게눈 감추듯 다 먹어 버렸다는...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