뒹굴뒹굴 집에서 쉽게 지방을 태우는 방법 10가지

봄기운이 조금씩 얼굴을 피려고 하는 시기입니다. 따뜻했다가도 다시 추워지기도 하는데요. 사시사철 몸무게에 대한 우리의 관심은 항상 예의주시의 대상입니다. 어렸을때는 신진대사 속도가 빨라서 이것 저것 먹어도 지방이 축적되지 않았지만 나이가 들면서 신진 대사 속도가 떨어지면서 이전과 같은 양의 음식을 섭취하면서 지방이 축적됩니다. 자기 키에 맞는 적정 체중이 중요한데요. 그 적정 수준을 초과하여 체중 증가와 지방이 축적되면 여러 가지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신문이나 TV등 각종 매체에서 쏟아지는 체중 감량에 대한 광고들은 종종 우리의 마음을 훔치기에 충분할 정도로 유혹적인데요. 급격한 체중 감량은 절대적으로 좋은 방법이 아닙니다. 천천히 그리고 꾸준히 우리 생활 방식에서 여분의 지방을 태울 수 있는 확실한 방법을 소개합니다. 이름하여 "뒹굴뒹굴 집에서 쉽게 지방을 태우는 방법 10가지" 입니다.

01. 녹차

녹차 한잔과 함께 하루를 시작하세요. 녹차는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됩니다. 체내에 저장된 지방을 태우는 데 도움이되는 신체의 신진 대사 속도를 높여주는 열 저항 특성이 있습니다. 당신은 원하는 만큼을 마실 수 있습니다. 그것은 포만감을 주며 효과적으로 식욕을 억제하는 효과를 가집니다.


02. 걷기

운동은 부작용 없이 오버된 지방을 제거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운동화를 신고 매일 아침 산책을 나가세요. 하루 15분부터 시작해서 걷는 시간을 45분~1시간으로 천천히 늘려주세요. 이렇게 하면 많은 칼로리를 소모할 수 있습니다. 걷는 것은 몸무게 증가를 걱정할 필요없이 영원히 몸무게를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는 최고의 방법 중 하나입니다.


03. 식사를 거르지 않는다.

굶는 것은 몸무게 감량에 올바른 방법이 아닙니다. 많은 사람들이 체중 감량을 위해서 격한 다이어트나 굶는 것을 선택합니다. 처음에 약간 체중이 들어들지만 장기적으로 신체를 심각하게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절대로 식사를 특히 아침 식사를 거르지 마세요. 하루 중에서 가장 중요한 식사입니다. 아침 식사는 하루 종일 음식물 섭취를 관리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아침 식사를 거르는 것은 신진 대사를 늦출뿐만 아니라 배가 고파서 과식을 하게 됩니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신진 대사도 감소하여 모든 종류의 영양소가 풍부한 건강 식품을 섭취하고 지방, 유분, 단 음식 및 탄산 음료를 소량으로 피하면 체중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04. 균형잡힌 식단

모든 종류의 튀김과 지방 음식을 제외하고 균형 잡힌 식단 계획을 수립하고 따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루 1,800 칼로리에 달하는 몸매를 유지하는 다이어트 계획은 과체중을 줄이기 위해 장기적으로 가야합니다. 내추럴한 건강한 음식, 과일 및 채소가 있는 균형 잡힌 식단을 먹으면서 몸에 필요한 올바른 양을 섭취하면 건강하고 지친 몸을 위해 훨씬 좋습니다. 다이어트가 엄격하게 준수된다면 체중에 큰 차이가 발생됩니다.


05. 다이어트 일기

일기를 쓰면서 많은 사람들이 체중 감량에 도움을 받습니다. 낮에 먹은 음식을 모두 적어두면 식단이 잘 유지됩니다. 연구에 따르면 많은 사람들이 먹는 모든 것에 주목하여 인치와 체중을 줄였습니다. 스마트폰이 있는 사람이라면 일일 섭취량을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되는 여러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고 사용하시기를 권합니다.

06. 외식 끊기

식당에서 외식을 하거나 일주일에 배달음식에 폭음을 하는 횟수를 줄이면 건강과 체중 감량 목표에 크나큰 차이가 나타납니다. 식당이나 배달음식은 양이 많고 소금이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이들은 장기적으로 건강을 해칠 수 있습니다.


07. 운동

운동은 체중 감량 목표를 달성하고자 할 때 필수적입니다. 운동과 병용하지 않으면 식이 요법으로 장기적인 해결책을 얻을 수 없습니다. 하루 30분 운동을 해도 놀라운 결과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집에서 운동하려면 값 비싼 장비에 투자할 필요가 없습니다. 텔레비전을 보거나 컴퓨터로 일하는 동안에 할 수있는 다양한 지방 연소 운동이 있습니다. 지난 포스팅 하루 10분 4주 만에 내 몸매를 변형시키는 간단한 운동법 7가지을 추천합니다.


08. 활발한 활동

활동적인 것은 여분의 칼로리를 태우는 데 도움이 될뿐만 아니라 기분을 고양시키고 몸을 더 건강하게 만듭니다.

가장 가까운 가게를 걷거나, 승강기 대신에 차를 타거나 계단을 오르는 대신 체력을 키우면 고칼로리를 태우는 데 도움이 됩니다. 집안 먼지를 털어내고 청소를 하고 정원 가꾸기, 차를 세차하는 것, 아이들과 놀기, 산책을 하며 애완 동물을 데려가는 것 등이 모두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됩니다. 지루할 때 식사를 멈출 수도 있습니다.


09. 물을 더 많이 마시기

하루에 11잔의 물을 마시면 더부룩함을 없애줍니다. 섭취량이 많은 경우 수분 유지에 문제가 있는 사람은 뚱뚱해질 수 있습니다. 물을 더 많이 마시면 수분 유지에 문제가 발생하고 체중이 줄어듭니다. 그러나 물을 마시고 주스나 콜라 같은 단 음료로 바꾸는 것은 삼가해야 합니다. 지난 포스팅 의사들이 말하는 따뜻한 물 1잔이 가져다주는 놀라운 효과 10가지는 물 한잔의 가치를 증명합니다.


10. 스트레스 낮추기

스트레스는 체중 증가에 관여합니다. 스트레스 수준이 증가하면 코티솔이 과도하게 생성됩니다. 이것은 갑상선 기능을 막고 혈당의 불균형을 일으킵니다. 그래서 지방 축적량이 증가합니다. 스트레스를 조절하면 상당한 체중을 줄일 수 있습니다. 오랜 친구를 만나 웃고 이야기를 나누다보면 스트레스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약간의 생활에 변화를 주면 건강하면서도 체중 감량까지 이뤄주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