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미처 알지 못했던 크루즈 여행 선박에 대한 10가지

세계 유람선 산업은 2016년 45조원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 예상되었는데요. 매해 수 천만명의 고객들이 몰려듭니다. 크루즈 선박은 매일 엄청난 양의 숨겨진 작업이 존재하는데요. 거대한 배가 어떻게 하나로 묶어 놓았는지 생각해보지 못한 사실들을 포함하여 럭셔리한 여행의 끝판왕이기도 한 크루즈 여행은 또 다른 여행의 한 축이기도 합니다. 오늘은 "당신이 미처 알지 못했던 크루즈 여행 선박에 대한 10가지" 를 소개합니다.

01. 배는 건조되는데 오랜 시간이 걸린다.

대형 크루즈 선박은 만들어 지는데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최근에 출시된 카니발 비스타는 건조하는데만 18개월이 소요됩니다. 일반적으로 3~4년이 소용되는 것이 비해서 매우 빠른 건조기간입니다.


02. 대부분의 대형 선박에 일명 규정 마스터가 있다.

이 직책은 기본적으로 배에서 사용되는 식료품 목록을 만드는 일을 하는 사람입니다. 그들의 주간 목록은 말 그대로 수천 파운드의 감자, 파스타, 도시에 먹이를 줄 유제품을 대략적으로 보여줍니다. 주요 유람선은 종종 수천 명의 승객을 오랜 기간 동안 동시에 운반하며, 대부분의 음식은 출발하는 항구에서 픽업되므로 이러한 목록은 상당히 광범위합니다.


03. 큰 배는 적어도 한 명의 정육점 직원이 고용된다.

선장, 의료진 및 선원들만이 아닙니다. 수천 명의 사람들에게 식사를 주어야 하는데요.(합리적인 가격으로 크루즈 마진이 꽤 작아질 수 있기 때문에) 가능한 많은 사내 업무가 필요합니다. 주요 함선에는 모두 적어도 한 명의 정육점 직원이 있습니다.


04. 유람선은 중성적인 이름을 가진다.

옛날에 주요 선박은 대체적으로 여자의 이름을 따서 이름을 지었습니다. 현재는 선박의 이름이 여자 이름에 치우치지 않고 자유롭게 명명이 되고 있습니다.


05. 구명정의 색상은 규제 대상이다.

누가 알았을까요? 익스피디아 크루즈 선백 센터에 따르면 디즈니 크루즈는 기존의 오렌지색 대신 노란색 구명 보트를 가진 첫 번째 크루즈 선입니다. 디즈니는 선박의 특별 컬러 테마를 유지하기 위해 미국 해안경비대로부터 특별 허가를 받았습니다.

06. 크루즈 뷔페는 유통 기한이 짧다.

크루즈 산업의 CDC가이드 라인에 따르면 뷔페에서 4시간이 지난 음식은 없애거나 폐기한다고 합니다. 수석 요리사 마이클 사보린은 뷔페와 같이 손님 앞에서 부엌으로 다시 가져와서 재활용할 수 없습니다. 일부 크루즈는 크루즈 직원에게 고급 뷔페에서 남은 으식을 즐기기 위해서 초대한다고 합니다.


07. 모두를 위한 것이 아니다.

미국인 연구 조사에 따르면 미국인의 약 24%만이 크루즈로 바다 항해를 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08. 메가유람선의 무게는 탱크 8,000대와 동일

메가유람선의 경우 약 8,000대의 육군 탱크와 무게가 같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실로 엄청난 무게이며 메가유람선은 전혀 게의치 않고 용량을 늘려가는 중입니다. 그들을 띄우는 힘은 바로 '부력' 입니다.


09. 크루즈 선박은 아주 빠르지 않다.

우리가 탑승하는 선박이 어떤 것이냐에 달려 있지만 바다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메가 보트의 평균 순항 속도는 매우 빠른 것이 20~35노트 입니다. 이는 평균 시속 37~65km/h 입니다.


10. 너크 큰 크루즈 선박은 좋지 않다.

초대형선박은 많은 활동과 수영장, 레크리에이션 옵션 등 실제로 도시가 떠있는 것과 동일한데요. 덕분에 가족 동반 여행자들에게 매력적이지만 고급스러운 편의 시설과 건강에 관심이 많은 여행자들은 종종 작은 부티크 크루즈선을 선호합니다. 일반적으로 이 배는 400명 이하의 고객을 수용할 수 있으며 손님대비 직원 비율이 높습니다.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