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도적 스케일, 가장 인상적인 해외 연예인 집과 인테리어 톱 10

수많은 유명 연예인들은 많은 돈을 가지고 있습니다만, 그중에서 몇몇은 돈을 최대한 잘 활용하는 방법을 알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일부 스마트한 유명 연예인들은 자신의 집에 정말로 인상적인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할 주제는 바로 '압도적인 스케일의 가장 인상적인 해외 연예인 집과 인테리어 톱 10' 입니다.

10. 오프라 윈프리, 약속의 땅 (몬테시토 (Montecito), CA) / 가격 : 613억원 (2001)

위대한 마틴 루터 킹 주니어의 마지막 연설에서 "우리는 사람들이 그것을 약속의 땅으로 만들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오프라는 그녀의 42에이커 캘리포니아 부동산을 위대한 위인의 기억을 기리기 위해서 '약속의 땅' 이라고 이름 지었습니다. 만약 그가 오늘날 살아 있다면, 그는 확실히 오프라와 같은 아프리카계 미국인의 업적을 자랑스러워 할 것입니다. '약속의 땅'은 나무들로 둘러 쌓이 신 그루지야인 저택입니다. 여섯 개의 침실, 14개의 욕실, 10개의 난로, 두 개의 극장, 미식가 부엌, 헛간, 와인 저장고, 테니스 코트, 연못, 과수원, 야외 엔터테인먼트 공간, 물고기가 있는 인공 호수와 풀장이 있는 큰 게스트 하우스가 있습니다.



09. 매너 (로스 앤젤레스) / 가격 : 1,003억원

상속녀 페트라 스턴트 (포뮬러 원 레이싱 거물 버니 에클 레 스톤의 딸)의 소유인대요. 매너는 로스엔젤레스의 Holmby Hills 인근에 위치한 저택입니다. 프랑스 샤토 스타일의 저택은 123개의 방이 있습니다. 로스엔젤레스 카운티에서 가장 큰 집입니다.



08. 밥 호프의 공간 나이 하우스 (캘리포니아)

팜 스프링스,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밥 호프의 공간 나이 하우스는 미래의 건물입니다. 그것은 중앙에 구멍이 있는 콘크리트 지붕을 갖추어서 중앙 안뜰에 빛이 들어올 수 있게 화산모양으로 건설되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우주선과 거대한 버섯을 비교했는대요. 캘리포니아 저택은 John Lautner에 의해 설계되었습니다.


07. 저스틴 비버가 렌트한 '샐러드 스피너' 유리 집(비버리 힐스)

저스틴 비버의 비벌리 힐스 "샐러드 스피너" 유리 집은 놀라운 건축술입니다. 유리와 강철 빔의 원형 벽 도시와 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인피티니 엣지 풀장의 멋진 전망과 안뜰을 만들 수 있다. 저스틴 비버는 렌트비로 매월 7,080만원을 지출한다.



06. 찰스 SIEGER의 '샤토 장인' 성(마이애미) / 가격 : 128억원

놀라운 128억원의 이 요새 같은 집은 찰스 Sieger에 의해 설계되었습니다. 찰스는 많은 창조적인 고층 주택과 상업용 빌딩들을 디자인 했습니다. 이 저택은 그가 프랑스와 영국 샤토에서 영감을 받아서 지었습니다. 그래서 '샤토 장인' 이라고 불리는 이유입니다.



05. 셀린 디온의 워터 파크 맨션 (플로리다)

셀린 디온의 855억원 주피터 아일랜드 저택은 자신의 워터 파크입니다. 두 개의 거대한 풀장은 원터 파크에 연결됩니다. 그녀의 오션 플로리다 부동산에 건설된 이 집은, 선명한 화이트 인테리어, 여덟개의 침실이 있는 게스트 하우스 그리고 수많은 사치품들이 있습니다. 워터 파크는 자이언트 트위스트 슬라이드와 풋 브리지그리고 유수풀을 갖추고 있습니다.



04. 나오미 캠벨의 '호루스의 눈' 저택(터키)

슈퍼 모델 나오미 캠벨의 고급스러운 에코 저택은 이집트의 '호루스의 눈' 모양입니다. 터키의 해안 섬에 위치한이 아름다운 저택은 거대한 아름다운 테라스와 난방을 돌볼 수있는 온실 스타일의 지붕이 있습니다. 이 유리 돔형 뒤에는 물과 에너지를 자급 자족할 수 있습니다. 호루스의 고대 이집트의 눈은 스페인 출신인 루이스 데 가리도에 의해 설계되었습니다.



03. 리오넬 메시의 볼 모양의 집

메시의 저택은 축구 모양입니다. 저택의 앉아 있는 땅이 축구 경기장처럼 생겼습니다. 만약에 당신이 전면의 구조에 포함된 숫자 10의 모양을 이 저택에서 볼 수 있다면, 축구 게임에 대한 리오넬 메시의 애정을 잘 볼 수 있습니다.건축가 루이스 데 가리의 리포팅에 따르면 바르셀로나 도시의 축구 스타에 의해서 소유된 땅에 집을 지을 것입니다.



02. 나오미 캠벨의 우주선 하우스 (모스크바)

나오미 캠벨의 러시아 억만 장자 남자 친구 Vladislav Doronin은 모스크바에서 그녀에게 2,650m2 우주선 모양의 집을 지어 주었습니다. 미래 지향적인 스타일의 이 건물은 캐피탈 힐이라고 불립니다. 이것은 유니크하고 공상 과학 영화 세트처럼 보입니다. 이 집은 부드러운 곡선에 거대한 유리 패널과 높은 천장 그리고 실내 수영장, 헬스 클럽, 핀란드어 스파, 터키식 목욕탕, 러시아식 목욕탕과 많은 사치품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01. 존 트라볼타의 Fly-In Home (플로리다)

존 트라볼타는 열정적이며 뛰어난 파일럿입니다. 사실 그는 비행 조종에 빠져 있죠. 토요일 밤의 열정적인 이 스타는 자신의 집에 항공기가 택시처럼 주차할 수 있게 두개의 별채를 디자인 했습니다. 현재 그는 본인의 재산인 보잉 707과 걸프스트림 2대를 주차할 수 있습니다. 이 슈퍼 스타는 Canopied 통로 아래에서 그의 항공기는 활주로를 열고 나아갈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미국 오캘러 플로리다 북쪽에 사는 148억원의 점볼에어라는 전용 공항에 살고 있기 때문입니다.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