묻지마! 세계 최고의 몸값을 자랑하는 가장 비싼 모델 톱 21

당신은 하나의 계약이나 거래를 잘 성사시켜서 고등학교를 졸업하기도 전에 백만장자가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부유한 고등 학자의 보고 내용이 아닌, 패션업계에서 미인들은 매년 청소년으로서는 엄청난 월급을 받으면서 자신의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포브스는 슈퍼모델 21명이 최근 1년 동안 벌어들인 총 수입은 1,745억원 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 묻지마! 세계 최고의 몸값을 자랑하는 가장 비싼 모델 톱 21 ' 입니다.

21. 에디타 빌케비추테(Edita Vilkeviciute) – 42억원

리투아니아 출신인 그녀는 로베르토 카발리의 향기와 빅터 앤 롤프와 계약되어 있습니다. 또 캘빈클라인 과 H&M 광고 모델로 활약중입니다. 그녀는 2006년 밀라노 패션 위크에서 카발리와 인연을 맺었습니다.



20. 아냐 루비크(Anja Rubik) – 42억원

폴란드 출신 아냐 루비크는 2년째 포브스 목록에 등록되었습니다. 그녀는 마시모 듀티, 마크 제이콥스, 엘리 사브와 포에버21과 계약중입니다. 루비크는 폴란드판 런어웨이 프로젝트의 심사위원입니다.



19. 조던 던(Jourdan Dunn) – 42억원

조던 던은 작년 포브스 목록에서는 54억원으로 랭크되었는데, 올해는 메이블린 화장품과 캘빈클라인 계약으로 42억원에 랭크되었습니다. 또, 토미 힐피거, 버버리, 페페진스,앤 테일러와 같은 브랜드에서 일했습니다.


18. 케이트 업튼(Kate Upton) – 42억원

업튼은 작년 포브스지에는 700만달러로 등록되었었습니다. 그녀는 익스프레스와 Sam Edelmen과 계약되어 있습니다. 기타 바비 브라운의 메이크업과 계약을 했습니다.그녀는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 커버와 게임오브워 광고 계약이 되어 있습니다. 업튼은 2,303억원 수익을 올린 The Other Woman 영화로 스크린을 데뷔했습니다. 



17. 힐러리 로다(Hilary Rhoda) – 42억원

미국 슈퍼 모델 힐러리 로다는 작년 60억원에서 42억원으로 줄어 들었습니다. 에스티로더는 힐러리 로다를 켄들 제너와 조안스몰로 대체했습니다. 그렇지만 여전히 로다는 Elie Tehari, Via Spiga, 쇼파드 등 다른 광고주들과 계약하고 있습니다.



16. 켄들 제너(Kendall Jenner) – 48억원

켄들 제너는 최근 떠오르는 스타로 대부분의 돈은 에스티로더 화장품과 캘빈클라인과의 계약으로 벌었습니다. 다른 계약파트너로는 마크 제이콥스, 펜디, 칼 라거펠트 안경 광고등이 있습니다. 900만 페이스북 팬과 3640만 인스타그램 팔로워, 1240만 트워터 팔로워를 가지고 있습니다. 



15. 다리아 워보위(Daria Werbowy) – 54억원

우크라이나-캐나다계 출신인 다리아 워보위는 랑콤, H&M, 셀린느와 작업하는 것을 바쁜 한 해였습니다.

그녀의 수입은 작년 35억원에서 54억원으로 증가했습니다. 



14. 류원(Liu Wen) – 54억원

류원은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에서 중국인으로는 처음으로 데뷔한 슈퍼 모델이었습니다. 작년 포브스지 목록에는 총 700만 달러를 기록했습니다.



13. 케이트 모스(Kate Moss) – 54억원

이 목록에서 가장 오래된 모델인대요. 41세의 케이트 모스는 여전히 강력한 영국의 슈퍼 모델입니다. 작년에 포브스지에서 그는 700만달러의 수입을 올렸는데, 이번에는 54억원으로 내려갔습니다.



12. 캐럴린 머피(Carolyn Murphy) – 54억원

가장 성공한 미국 모델 중에서 한명입니다. 캐롤린 머피는 존스 뉴욕, 갭, Shinola과 계약하여 돈을 법니다. 41세의 머피는 에스터 로더, 어그, 오스카 드 라 렌타와 같은 큰 계약을 성사시켰습니다. 17세의 나이에 경력을 시작하여 패션계의 거물들과 다수 함께 작업을 했습니다. 



11. 칼리 클로스(Karlie Kloss) – 60억원

비록 더이상 엔젤은 아니지만 칼리 클로스는 여전히 랭크되어 있습니다. 그녀는 올해 일찍 빅토리아 시크릿을 떠났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로레알, 케이트 스페이드와 조프레시와 유리한 계약을 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가장 수익이 되는 것은 샤넬 코코 노아 향수 계약입니다. 그녀는 페이스 북에 110 만 이상의 팬과 310 만 인스 타 그램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10. 캔디스 스워너풀(Candice Swanepoel) – 60억원

아프리카에서 가장 부유한 모델인 캔디스 스와네포엘인 2010년 빅토리아 시크릿 엔젤이 된 후 이번에 60억원으로 포브스지에 소개되었습니다. 그녀는 600만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매우 좋아합니다.



09. 알레산드라 암브로지우(Alessandra Ambrosio) – 60억원

브라질 슈퍼 모델 알레산드라 암브로지우는 2004 년부터 빅토리아 시크릿 엔젤을 하고 있습니다. 34살이고 두 아이의 엄마인대요. 그녀는 Dafiti와 Schutz와 계약을 추가했습니다. 또한 그녀는 플래닛 블루와 자신의 수영복 라인에서 의류 지원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280만 페이스북 팬, 440만 인스타그램, 그리고 160만 트위터 팔로워가 있습니다.



08. 라라 스톤(Lara Stone) – 60억원

화려하고 매력적인 네덜란드 모델 라라 스톤은 캘빈 클라인 속옷, 로레알 화장품, 스텔라 매카트니, 톰 포드 향수와 바니스와 커트 가이거을 포함한 다른 캠페인으로 바쁜 한해를 보냈으며 이에 따른 수익 거래 덕분에 포브스 목록을 등록되었습니다. 그녀는 12살에 가족과 함께 하는 휴가를 갔었는데 1999년 파리 지하철에서 엘리트 모델을 찾는 대회에 출전하여 지금까지 일을 계속 해오고 있습니다.



07. 조앤 스몰스(Joan Small) – 60억원

푸에르토 리코 출신 아름다운 조안 스몰스는 작년보다 거의 80% 소득이 증가했습니다. 그녀는 H&M, 에스티로더와 함께 계약중이며, 마크 제이콥스, 캘빈 클라인과 조프레시 도 신규로 계약을 했습니다. 110만명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가지고 있으며 계속해서 인기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06. 미란다 커(Miranda Kerr) – 65억원

호주 출신의 슈퍼모델 미란다 커는 12개월 동안 65억원의 수익을 거뒀습니다. 그녀의 수입은 스와로브스키 주얼리, 에스까다 Joyful 향기, 클리어 헤어 케어 제품일로 벌었습니다. 커는 740만명의 페이스북 팬, 700만 인스타그램 팔로워, 400만 트위터 팔로워와 함께 인터넷에서 가장 유명한 모델 중 한명입니다. 특히 대한민국과도 인연이 깊은 슈퍼모델이죠. TV방송에도 여러번 출연했었습니다.



05. 나탈리아 보디아노바(Natalia Vodianova) – 83억원

러시아 출신의 미인이자 박애주의자인 나타리아 보디아노바는 작년보다 47억원이나 증가된 83억원을 벌어들였습니다. 캘빈클라인 유포리아와 겔랑 샬리 수플레드 퍼품에 감사할 따름이죠. 이외에 겔랑 화장품과 유럽의 란제리 브랜드 에담도 함께 작업하고 있습니다. 보디아노바는 Theory와 스텔라 메카트니의 간판 얼굴입니다.



04. 도젠 크루스(Doutzen Kroes) – 90억원

사랑스러운 네덜란드 출신 슈퍼 모델 도젠 클로스는 로레알과의 큰 계약으로 90억원으로 랭크되었습니다. 그녀는 6년동안 빅토리아 시클릿 브랜드와 작업한 이후에 방법을 분리했습니다. 그녀는 얼굴은 Tiffany&Co, 그녀의 모습은 캘빈클라인 향수 광고에서 활약중입니다. 그녀는 170만명의 페이스북 팬과 340만명의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있습니다.



03. 아드리아나 리마(Adriana Lima) – 107억원

빅토리아 시크릿에서 가장 오래된 엔젤로 2000년에 브랜드에 합류했습니다. 리마는 포브스 목록에 매년 나오는대요. H&M, Desigual, 마크 제이콥스 등과 높은 비용을 받고 있습니다. 12개월 동안 메이블린과 보그 Eyewear와 같은 다른 거래를 더해서 107억원의 수익을 얻었습니다. 그녀는 600만 페이스북팬과 540만 인스타그램 팔로워, 210만 트위터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세계에서 바람직한 슈퍼모델 중 한명입니다.



02. 카라 델러빈(Cara Delevingne) – 107억원

13개의 브랜드 캠페이과 연기 경력으로 107억원을 벌어 오늘의 2위에 랭크되었습니다. 그녀의 프로젝트에는 DKNY, 버버리, Top shop, YSL이 있습니다. 그녀는 24만명의 페이스북팬, 1900만 인스타그램 팔로워, 370만 트위터 팔로워를 가져 소셜 미디어에서 가장 강력한 모델 중 한명입니다.



01. 지젤 번천(Gisele Bündchen) – 523억원

그녀는 1년에 523억원을 받았는대요. 지젤이 런어웨이를 은퇴를 했음에도 브라질 출신의 미인의 수입에는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그녀는 샤넬, 캐롤라이나 헤레라, 에밀리오 푸치, 발렌시아와 좋은 계약관계입니다. 550만명 페이스북 팬과 600만 인스타그램 팔로워로 그녀의 이름 '지젤' 은 하나의 브랜드화 되었습니다.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