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 건강을 망치는 패디큐어의 진실 5가지

따뜻해진 날씨는 패디큐어의 시즌이 돌아왔음을 알리는 의미이기도 합니다. 샌들과 슬리퍼의 계절인 여름에 많은 여성분들이 패디큐어를 하시리라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결코 무시할 수 없는 한 의사의 말을 빌어서 오늘 포스팅 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발 전문의사 재클린 수트라가 이야기 하는 "발 건강을 망치는 패디큐어의 진실 5가지" 한번 살펴볼까요?

재클린 수트라

패디큐어 의자에 앉기 전에 당신의 발과 발목, 발가락, 발뒤꿈치를 들여다 보셔야 합니다. 뉴욕의 발 전문의사 재클린 수트라는 패디큐어 때문에 감염이 되고 발병 치료가 악화되는 문제가 심각하다고 말했습니다.


01. 발 건강을 망치는 패디큐어의 과정

예를들어, 운동선수의 발은 발바닥이 건조하고 굳은 살이 있어 사마귀 같은 것을 숨길 수 있습니다. "그것 때문에 땀이 많은 여름에 무좀이 악화될 수 있고 발 치료, 모이스쳐, 각질제거용 풋파일과 부석은 상황을 더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02. 도구를 통한 감염

그리고 당신은 당신 뒤에 오는 사람에게 감염의 위험을 감수하라고 하고 싶지 않으실 것입니다. 다른 사람에 의해서 물에 적셔지면서 사마귀가 확산될 수 있습니다. 그것들은 화일, 버퍼 및 용기에 숨을 수 있다고 수트라는 말했습니다.


03. 패디큐어 전 주의사항

패디큐어 하기 전에 당신의 다리를 면도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사람은 미세한 스크래치나 구멍으로부터 감염을 얻을 수 있다고 수트라는 말했습니다. 당신의 발에 작은 상처나 어떤 파편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안으로 파고드는 발톱은 한 쌍으로 패디큐어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04. 발톱의 색상이 이상하다면 적신호

발톱의 색상도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발톱이 노란색인 경우, 그것은 곰팡이에 감염 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의사와 검사를 고려해야 합니다. 패디큐어를 할 때가 아닌거지요.



05. 발 건강을 위한 수트라의 제안

수트라는 매니큐어를 2주 이상 떠나지 않는 것을 제안합니다. "하루 이틀은 벗고 즐겁게 기다리세요. 숨을 쉴 수 있도록 한 다음 패디큐어를 해보세요." 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패디큐어 의자에 있는 경우 요금 을 지불하는 것을 주저하지 마세요. 수트라는 자신의 도구를 가져가는 것을 제안했습니다.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