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에서 가장 고급스러운 글램핑 장소 톱 9

글램핑은 캠핑과 유사하며 몇 일 동안 거기에 머물 특정 장소에서 글램핑을 합니다. 캠핑은 사람들이 최대한 자연을 즐길 수 있도록 가까이 이루어지는데요. 그것은 친구와 가족, 모닥불, 장엄한 야외, 지출 시간을 포함해서 개인을 위하여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캠프는 사람들에게 고급스러운 시설을 모두 제공하지 않으며 좀 덜 편안하게 한다고 말합니다. 요즘 추세는 다릅니다. 글램핑은 훨씬 고급스럽고 매력적인 캠핑을 의미하고, 사람들에게 놀라운 경험을 제공하는 것으로 사람들 사이에서 유명합니다. 어떤 장소는 모두를 위해 저렴하지 않고 비싸지만 그 사람에게 일생의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영국에서 가장 고급스러운 글램핑 장소 톱9" 입니다.


09. Pennard 힐 / 136만원

Pennard 힐은 영국에 위치한 아주 고급스러운 캠핑 장소이고 다른 축제도 진행됩니다. 그곳은 농장에서 겨울 시즌을 대비하여 침대와 스토브를 허용합니다. 그것은 방문하는 사람들의 놀라운 경험을 위한 신선한 꽃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레스토랑, 바, 보안 시스템 및 많은 사람들을 위한 고급스러운 시설을 많이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대중 교통을 이용할 수 있는 곳이 가까우며 5일동안 136만원을 지불해야 합니다.



08. 사파리 글램핑 / 148만원

사파리 글램핑은 영국의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또한 영국에 있는 가장 놀랄만한 장소로 선정 된 곳입니다.

그것 뿐만 아니라 녹색 기술, 편안한 숙박 시설, 식사를 제공하는 등 꽤 고급스러운 장소입니다. 또한 그것을 옛날 터치방식을 제공하는 돔 같은 형태로 내장되어 있습니다. 캠프는 거기에 머무르고 사람들에게 궁극적인 고급 스러움과 편안함을 제공하며 그들과 욕실도 붙어 있습니다. 이 글램핑은 8월에 시작하며 7일동안 148만원을 지불해야합니다.



07. 위글 브룩 집시 B&B / 148만원

위글 브룩 집시는 거기에 가는 사람들에게 발견의 연속이자 놀라운 경험을 제공하는 곳입니다. 그것은 아름다운 전망을 가진 주요 세계 문화 유산의 일부로 영국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완전히 그들의 문화에 기반으로 서로 다른 경험과 야생 동물 뿐만 아니라 탐구하는 사람에게 기회를 제공하는 텐트들로 이뤄진 영역입니다. 그것은 6일동안 약 148만원을 지불해야 합니다.


06. Ecopod Boutique Retreat(Ecopod 부티크 리트리트) / 170만원

Ecopod 부티크 리트리트는 5월~9월에만 특별히 오픈하고 영국에 있습니다. 그것은 멀리 떨어진 지역이지만 이는 매우 고도로 발달했고 고급스러운 곳입니다. 그것은 사파리의 스타일과 식사, 스위트 텐트, 스파, 라운지와 멋진 음식 요리를 포함하여 많은 다른 사람과 같이 시설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모든 캠프는 고급스러운 스타일로 꾸며져 있으며, 고객의 편안함을 유지하기 위해 그들에게 필요한 모든 시설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그곳은 6일동안 머물 경우 170만원을 지불해야 합니다.



05. 버드 하우스 / 91만원

버드 하우스 텐트 캠프는 영국의 핸드메이드 장소의 보이지 않는 손길과 닿지 않은 지역에 위치한 한 곳입니다. 이 사이트는 350,000 명 이상의 에이커의 지역에 위치하고 있으며,이 리조트는 매우 잘 발달되어 세계의 가장 큰 야생 동물 모험 중 하나로 지정되었습니다. 캠프는 완벽한 편안함과 모험으로 손님을 유지하기 위해 개발된 9개의 침실을 포함합니다. 그곳은 주로 쥬라기로 알려져 있는대요, 7일 동안 91만원을 지불해야합니다.



04. 우드랜드뷰 / 273만원

우드랜드뷰는 완전히 해변으로 둘러싸인 영국의 섬에 있는 곳입니다. 그것은 고급스러운 텐트에서의 숙박을 제공하는 황야의 지역입니다. 스쿠버 다이빙, 스노클링과 바다 인생을 즐기는 것을 포함하여 고객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폭포가 다수 존재하고 다양한 종류의 조류가 있습니다. 이곳은 전 세계에서 가장 고급 호텔 브랜드인 장소로 지정됩니다. 이곳을 이용하려면 7일동안 273만원을 지불해야 합니다.



03. Brockloch 트리 하우스 / 250만원

Brockloch 트리 하우스 리조트는 5월~9월에만 특별히 오픈하고 영국에 있습니다. 그것은 멀리 떨어진 지역이지만 이는 매우 고도로 발달했고 고급스러운 곳입니다. 그것은 사파리 스타일에서 만든 식사, 스위트 텐트, 스파, 라운지, 환상적인 음식 요리를 포함하여 많은 다른 사람과 같은 시설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모든 캠프는 고급스러운 스타일로 꾸며져 있으며, 편안한 고객을 유지하는 그들에게 필요한 모든 시설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또한 나무 버너와 부엌을 제공합니다. 그것은 7일 동안 약 250만원을 지불해야 합니다.



02. Chilterns뷰 / 273만원

Chilterns뷰는 야생 동물이 풍부하고 매우 광활한 지역의  영국에 있는 캠프입니다. 그곳은 거기 오는 사람들에게 놀라운 경험을 제공할 "삶의 가득 아름다운 나무"가 있다. 이 캠프는 그들에 의해 필요한 모든 고급스러운 시설을 강화했고 손님을 위한 9개의 대형 스위트 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작은섬, 반짝이는 수영장, 레스토랑, 라운지 등 뿐만아니라 요리에 민감한 사람들이 피트니스에서 훌륭한 음식을 제공하는 환상적인 음식이 있습니다. 7일 동안 273만원이 청구됩니다.



01. 노스 스타 클럽 / 364만원

여기 영국에 아주 고급스럽고 스파가 포함된 캠핑 리조트가 있습니다. 노스 스타 클럽은 아랍인의 전통과 문화를 보여주며 사막의 팜 오아시스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스위트룸이 시설들로 가득하고 많은 사람들에게 궁극의 럭셔리를 제공하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또한 아랍인의 구제품, 오리지널 컬렉션을 가지고 있으며, 많은 야생 동물들이 살고 있습니다. 이곳은 여름에 선호되는대요. 7일동안 364만원을 지불해야 합니다.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옵니다.

공감은 로그인 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