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사려 깊은 결혼 선물 아이디어 5가지

결혼 시즌이 되면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서 좋은 선물로 무엇이 있을까 고민하게 됩니다. 혹시나 선물이 중첩되면 효과가 떨어지는 경우도 있고 받을 사람이 선호하지 않는 선물은 오히려 득보다 실이 더 크죠. 선물은 받는 이의 마음을 최대한 고려해서 골랐을 때 효과가 배가 되는 것 같습니다. 제가 소개할 선물 아이디어는 매우 사려깊고 신혼생활을 해나갈 커플들에게 깜짝 놀랄 만한 선물입니다.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사려 깊은 결혼 선물 아이디어 5가지" 입니다.

01. 낭만적인 휴양지

손과 발을 펼수 있는 리조트나 로맨틱한 별장 그리고 근처 호텔에서 받는 진정한 웰빙 경험을 신혼부부에게 선물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리조트는 부부만을 위한 바닷가를 곁에 두고 있으면 낭만이 따로 없죠. 수영장이나 해변만 있어서 실망할 수도 있지만 낭만적인 경험과 좋은 음식은 서로의 깊은 교감을 촉진시켜줄 것입니다.


02. 커플의 청춘 프로젝트

모든 사람들은 기념일에 사랑하는 사람과 스파를 하거나 마사지 센터에서 커플 마사지를 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신혼부부의 마사지는 신혼여행에서 꼭 필요한 필수 코스이죠. 여행의 피로를 날려버리고 결혼준비와 예식으로 혹시 모를 부부간의 앙금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03. 모험 중독자를 위한 아드레날린 코스

모험을 매우 좋아하는 문제의 부부인 경우 이 선물은 최고의 선물이 될 수 있습니다. 열기구를 타고 촬영하는 것, 승마, 지프 사파리, 암벽 등반 원정처럼 신혼부부에게 선물을 제시하세요.


04. 커플 요리 강좌

이 선물은 커플들에게 함께 요리를 만들면서 예술적인 미세한 뉘앙스를 서로 살피며 요리에 대한 다른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워크샵, 와인 시음, 요리 경험은 결혼 준비에 대한 흥분과 감동의 도가니가 될 수 있습니다.


05. 완벽한 결혼식 날짜

일반적으로 결혼식은 부부에 경제적인 타격이 큽니다. 낭만적인 저녁식사 날짜나 일요일 브런치 같은 완벽한 휴식 같은 날짜는 좋은 선물이지요. 이것은 부부를 다시 연결하고 일부 미식의 즐거움을 통해서 결혼에 대한 완벽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습니다.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