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서비스 봤나? 신기한 호텔의 오버더탑 엑스트라 서비스 10가지
- 서프라이즈
- 2016. 5. 22. 03:08
거의 모든 호텔은 손님의 숙박과 좋은 경험을 드리기 위해서 패키지 옵션을 설계하여 제공합니다. 그러나 일부 리조트는 정말이지 사치스러운 편의 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호텔에서 신기하면서 기괴한 엑스트라 옵션이 무엇인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뭐 낯선 서비스에 대해서 과한 금액을 지불할 수 있는데요. 이상하다고 생각했던 서비스에 대한 경험과 독특한 이야기들이 신선하다는 것은 부정할 수 없네요.
10. 해피 게스트 호텔(Happy Guest Lodge)
이름이 정말 모든 것을 말해줍니다. 영국의 워 링턴에 있는 해피 게스트 호텔에서 직원들은 손님을 기쁘게 하려고 합니다. 외로운 고객이 투숙한 경우에도 그 마음가짐은 여전합니다. 호텔매니저는 고객에게 '해피'라는 이름의 금붕어를 파트너로 배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옵션을 선택하는 손님은 8,600원(£ 5)이 청구됩니다.
손님에게 기쁨과 흥미로운 환경을 만들어 주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금붕어는 이 호텔의 자랑입니다. 온라인으로 예약을 하면 당신이 호텔방에 도착했을때 이 작은 친구는 방에서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미리 '해피'를 예약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왜 금붕어 일까요? 이 호텔의 주인은 이 작은 물고기가 손님이 힘든 하루를 지내고 호텔에 돌아왔을때, 무조건적인 사랑과 행복을 누릴 수 있는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09. 가족 베개 싸움 패키지
5성급 리조트의 파자마 파티의 향수를 결합하면 완벽한 콤보처럼 들립니다. 리츠 칼튼은 오랫동안 고객의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여러 가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고의 호텔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팜 비치, 플로리다에 있는 칼튼은 가족단위로 여행을 하는 손님들에게 몇 가지 특별한 패키지를 제공합니다. 그것이 바로 '가족 베개 싸움 패키지' 입니다. 이 패키지는 무려 72,000원($ 60)의 비용이 소요됩니다. 가족 게임의 책과 세틴 베개와 CD를 포함한 가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리츠는 이 패키지를 통해서 가족들에게 재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08. 수영복 자동 판매기
우리는 휴가를 서둘러서 가다 보면 수영복과 같은 중요한 항목을 빠뜨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당신의 수용복 스타일을 고려하지 않은 선물가게를 향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호텔 체인 솔루션에서는 수영복 자판기라는 혁신에 도달했습니다. 자동 판매기는 남성과 여성 모두의 스타일을 위한 퀵실버 같은 브랜드를 제공합니다. 서로 다른 크기와 색상의 배열로 제공되는 디자인은 호텔 체인의 모양과 느낌으로 영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손님들은 수영장에서의 물놀이 후 밖에서도 편하게 기계는 심지어 허리를 슬림해보이게 인쇄합니다. 트렁크와 투피스는 싸지 않습니다. 어쨌든, 당신의 옷을 잊었다면 적어도 90,000원($ 75)은 지불해야 합니다.
07. 개 서핑 레슨
로우 스 코로나도 베이 리조트 & 스파에서 Su'ruff 캠프는 우리의 모피 친구(개)에게 파도를 탈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독특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샌디에고 기반 호텔의 서핑 캠프는 자기 장난감을 부수는 대신 파도를 부수는 기회를 제공해줍니다. 서핑 아카데미는 모든 개들이 서핑을 할 수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믿고 개들에게 약간의 단순한 훈련을 도와줍니다. 이 호텔은 모든 품종이 함께 모여서 '최고의 서핑 개' 라는 명예를 위해 경쟁 할 수 있는 매년 개 서핑 대회를 열고 있습니다.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른 애완 동물의 특권은 Walker, 도우미, 룸서비스, 요리 등이 있습니다.
06. 향기 관리사(fragrance butler)
로즈 우드 호텔의 직원들에게 손님을 위해서 완벽한 향기를 제공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향기 관리사는 자신의 후각 경험을 통해서 24시간 스니핑이 가능하며, 최고의 에르메스, 샤넬, 지방시, 디올등 향수를 제공할 수 있는 향수 목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만약 누군가가 특정 냄새에 대해서 희망을 한다면, 단순히 관리사를 호출하면 됩니다. 그는 손에 실버 트레이를 가지고 도착할 거에요.
05. 새의 약혼 반지 배달서비스
아일랜드의 애쉬포드 성에는 게스트가 정말 기억에 남는 옵션이 있습니다. 바로 올빼미의 약혼 반지를 제공하는 서비스 입니다. 1999년부터 성의 깊고 좁은 골짜기에서 살고 있는 큰 발톱의 유럽 독수리 올빼미 인대요.
성에는 많은 새들이 살고 있습니다. 호텔 투숙객은 매 사냥 학교에서 동물들을 사냥하는 고대 형태의 매 사냥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호텔에서 제공하는 3박4일 패키지는 '커플 마시지','샴페인','보트 타기','촛불이 함께하는 아늑한 저녁식사', 그리고 마지막 마무리는 약혼 반지는 제공합니다. 이 서비스는 240만원($ 2,000)의 비용이 지불됩니다.
04. 발렌타인데이가 싫은 사람을 위한 패키지
한 호텔 체인은 '나는 발렌타인데이 패키지가 싫어' 라고 비로맨틱한 창조성을 보입니다. 홀마크는 이런 성향의 고객들에게 특별히 서비스를 제공하므로서 만족감을 줍니다. 휴일 솔로를 축하하기 위해서 뉴욕의 타임 호텔은 저녁에 조용히 계획을 세웁니다. 고급 레스토랑 Serafina에 도착하면 더블 샷이 무료로 주어집니다. 만약에 게스트가 호텔에 머물 것이라고 결정하면,이 호텔은 24 시간 동안 방에서 "성인 엔터테인먼트" 채널을 볼수 있는 즐거움을 제공합니다. 호텔 시설관리자도 '사랑이 아파요'라고 불리는 특별한 턴다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검은 캔들, 티슈 박스, 데킬라 2병, 아이스크림 뷔페, 그리고 이별 영화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침에 호텔 직원은 게스트에게 침대에서의 아침식사, 자존감에 도움을 주는 책을 제공합니다.
03. 신랑의 들러리 대여 서비스
사우스 캐롤라이나의 와일드 듄스 리조트에서 신랑 들러리 대여 서비스는 큰 일을 동료없이 할 수 있습니다. 호텔은 이 서비스가 신랑에게 좋은 말을 해주고 신부가 도착하는 특별한 날에 모두의 관심을 집중시킬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따라서, 들러리 대여 패키지는 궁극적으로 윙맨 제공을 목적으로 합니다. 이 들러리는 문제가 있는 결혼식 참석자를 뛰어난 언변으로 관리하며 모든 것을 처리하여 실망시키지 않을 것입니다. 이 서비스가 확실히 저렴하지 않은 만큼 들러리는 뛰어난 유머감각과 깊은 배려심이 있다. 이 서비스는 시간당 18만원($150), 반나절에 78만원($650), 하루 종일은 120만원($1,000), 일주일에 240만원($2,000)을 지불해야 합니다.
02. 개인 산소 장치(Personal Oxygen Devices : POD)
비록 보스턴의 공기가 세계의 많은 큰 도시와 같이 오염이 되지 않았지만, 보스턴 리버르 호텔은 게스트들에게 개인화된 산소 장치 파는 것을 멈추지 않고 있습니다. 그들이 만약 POD를 사용하길 원한다면 $40불에 가능합니다
처음에는 저렴하게 보일지도 모르지만, POD는 산소의 2.5 온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에 1번 호흡하는 양이므로 전체 40번 흡입이 가능합니다. 리비어에 따르면 도시를 여행하기에는 핸드백 안에 쏙 들어가는 7인치 산소병이 가장 적당하다고 합니다. 분명히, POD는 바쁜 여행객에게 깨끗하고 순수한 공기를 상쾌하게 만들어주기에 충분한 만큼 제공합니다. 호텔은 이것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한 손에 병을 드는 최소의 노력 뿐이라고 합니다.
01. 로봇 직원
테크놀로지는 우리를 놀라게 합니다. 예를들어, 일본 Henn-na 호텔은 필요로 하는 손님들에게 로봇 직원을 사용합니다. 로봇은 체크인과 짐을 나르고 커피를 만듭니다. 그 로봇은 휴머로이드 로봇의 일종으로 Actrolids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것은 손 제스처, 얼굴 표정, 음성까지 일본의 젊은 여자를 닮았습니다. 손님의 말에 킥킥 웃는대요. 일본어, 영어, 중국어, 한국어등 젼환 능력이 있습니다. 인간을 닮은 로봇은 오사카 대학에서 만들고 헬로키티 라이센스를 가진 코코로 회사에서 제조하였습니다. 오사카 대학은 Actroids를 더 발전시키기 위해서 계속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로봇은 감정을 감지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