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란다커가 매일하는 피부관리의 비법 모링가 8가지 이야기

해외에서는 다양한 슈퍼 푸드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만, 슈퍼 푸드중에서 피부 미용에 효과가 매우 높아 주목받고 있는 슈퍼 푸드가 있습니다. 특히 이 슈퍼푸드는 세계적인 슈퍼모델인 미란다커가 애용한다고 해서 유명해졌습니다. 그 이름은 바로 "모링가"입니다. 화제의 슈퍼푸드 "모링가"는 미용에 매우 큰 효과가 있습니다. 다이어트 효과와 노화 방지 등 여성의 고민을 해결해 줍니다. 그러면 "미란다커가 매일하는 피부관리의 비법, 모링가" 한번 살펴볼까요?


1. 모링가 도대체 무엇인가?

모링가는 인도 북부에 자생하고있는 식물의 일종으로, 옛날부터 해당 지역 사람들은 건강과 미용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사랑 받아 왔습니다. 보통 식물의 잎 같지만 사실 영양가가 매우 높고, 클레오파트라도 옛날부터 모링가 차를 마시고 있었다고 전해질 정도였습니다.


2. 모링가의 효과 - 해독 효과

모링가에는 식이섬유가 풍부하게 함유되어있어 장내 환경을 개선 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장내 환경을 개선하면 변비 해소로 이어져 체내에 쌓여있는 불필요한 노폐물을 밖으로 내보낼 수 있는 것입니다.


3. 모링가의 효과 - 안티 에이징

모링가에는 항산화 작용을 하는 폴리페놀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항산화 작용으로 체내의 노화를 막을 수 있어 안티 에이징에 도움이 됩니다.


4. 모링가의 효과 - 진정효과

모링가에는 허브처럼 진정 효과가 있습니다. 휴식은 미용에서 매우 중요한 것입니다. 스트레스를 완화함으로써 좌절하지 않고, 피부의 상태를 정돈하고 몸에 불필요한 스트레스를 주지 않기 때문에 건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5. 모링가를 도입하고 있는 연예인은?

슈퍼 모델 미란다 커. 그녀는 직업상 몸매 유지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건강법이나 음식에도 신경을 쓰고있는데요, 미란다커도 모링가을 애용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매력적인 몸매의 비밀은 슈퍼 푸드 모링가가 관련되어 있다고 합니다.



6. 모링가의 도입 방법 - 차로 마시기

모링가는 차잎으로 판매되고 있는 것도 많습니다. 우선 쉽게 차로 도입 해 보는 것은 어떻습니까? 최근에는 티톡스 등 차를 사용하여 해독하는 방법도 있으므로 모링가 차를 사용하여 보세요.



7. 모링가의 도입 방법 - 요리재료로 사용

모링가를 요리로 섭취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모링가의 잎을 그대로 샐러드로 먹는 것도 좋으며, 모링가 가루를 빵이나 과자에 혼합하거나 크림에 첨가하는 것만으로도 영양을 섭취 할 수 있습니다.



8. 모링가의 도입 방법 - 보충제

더 간편하게 모링가을 섭취하고 싶다. 그런 분들은 보충제의 섭취를 추천합니다. 이것은 물과 함께 마시면 되기 때문에 음식조리나 차를 끓일 필요없이 쉽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옵니다.

공감은 로그인 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