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사먹어보자 '스윙칩 2종' 먹어본 후기와 특별한 레시피

안녕하세요~ 스마트정보입니다. 허니버터칩 이후에 새로운 신제품 먹거리들이 계속 쏟아지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 오늘은 스윙칩 과자 2종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스윙칩에는 여러가지 맛이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 주제는 이 녀석들입니다. "꼭 사먹어보자 '스윙칩 2종' 먹어본 후기와 특별한 레시피" 입니다.


01. 스윙칩 간장치킨맛 1,500원

진하고 풍부한 간장치킨 맛 그대로는 아니고^^ 간장치킨맛처럼 짭조름하면서 맛이 좋습니다. 먹으면서 꼭! 명심하실 것은 칼로리가 엄청나다는 것. 스윙칩의 특징은 두툼한 생감자칩이죠. 여기에 간장치킨맛이 섞여서 환상의 맛을 이룹니다. 특히, 간장치킨맛은 지난 4월 발표에 따르면 1개월에 250만개가 팔렸다고 합니다. 실로 엄청난 수치죠. 


02. 스윙칩 오모리김치찌개맛 1,500원

최근에 발매된 스윙칩 오모리김치찌개맛은 GS25의 히트상품인 오모리김치찌개 라면의 콜라보 제품입니다. GS25에서 또 큰일을 해낸 느낌이네요. 라면스프를 감자칩에 뿌린 느낌인데요. 매운맛이 나는데 진짜로 매운맛은 아닙니다. 쫄병스낵이 생각나기도 하고 생라면에 라면스프를 넣어서 먹는 즐거움을 감자칩으로 느낄 수 있는데. 먹어본 결과 맛있습니다.  


03. 스윙칩 오모리김치찌개 밥에 비벼먹어보았다.

허니버터칩이 대세를 이루며 품귀현상을 이뤘던 지난해가 생각나는데요. 오모리김치찌개 스윙칩도 판세가 예사롭지 않습니다. 최근 트위터에 한 사용자가 이 과자와 밥을 비벼먹은 후기를 남겼습니다. 그래서 스마트정보도 한번 도전해보았습니다. 

준비물 : 스윙칩 오모리김치찌개, 밥 한공기, 참기름 또는 들기름 조금


① 스윙칩 오모리김치찌개 칩을 그릇에 옮기고 잘게 부숴줍니다. 저는 숟가락을 이용했는데요.


② 참기름 또는 들기름을 준비합니다.


③ 잘게 부순 스윙칩에 참기를 넣습니다.


④ 이제 밥을 넣습니다. 이제 쓱쓱 비벼주세요.


⑤ 다 섞었으니 한 숟가락 먹어보겠습니다. (제가 한번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스윙칩 오모리김치찌개를 밥에 비벼먹어본 바로는 그냥 칩을 먹을 때는 약간 짭조름한 맛이 있는데요. 밥과 함께일때는 맛이 싱거워지므로 밥한공기에 스윙칩 한 봉지가 적당하겠습니다. 실제 맛은 짠맛과 매운맛이 적절히 조화를 이루어서 괜찮았습니다. 자취생들이 반찬이 없을 때 간단히 먹고 나가기에 좋아보입니다. 의외의 칼로리가 있다는 점은 참고하시고 즐겨주세요.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