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비싼 스마트워치(시계) 베스트 10

전세계에서 가장 비싼 시계는 무엇일까요?

바로 세계에서 가장 비싼 시계는 Jaeger Lecoultre-Joaillerie 101 Manchette 입니다.

지난번 포스팅 → 세상에서 가장 비싼 시계 톱 19 (만수르가 살만한 명품 시계) 을 참고하시면 무려 683억원입니다.

576개의 다이아몬드와 사파이어, 18k 화이트 골드로 밴드가 제작되었죠. 그러나, 이번 포스팅의 주인공은 바로 스마트워치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비싼 스마트워치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10. 애플 시계 헤르메스(Apple Watch Hermès) | 126만원

애플워치는 많이 알려진 스마트워치 입니다. 헤르메스 버전은 애플워치에서도 럭셔리 라인에 속하는 모델이죠.

애플이 2016년 1월 이 특별한 헤르메스 에디션을 런칭합니다. 다른 모델과 같이 기능상으로는 동일합니다. 기본 모델은 40만원입니다. 헤르메스의 수제 가죽 스트랩이 애플워치를 특별하고 비싸게 만든 이유입니다. 

헤르메스의 스타일이 가미되어 우아하게 설계되었습니다. 가격은 126만원부터 시작이 되며 밴드의 크기에 따라 가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9. 티쏘 스마트 터치(Tissot Smart-Touch) / 138만원

2016년 3월에 런칭한 티쏘 스마트워치가 9위 입니다. 작년 모델은 혁신적이지도 않았고 가격적으로도 경쟁력이 없었습니다. 시장에서는 냉담했죠. 비록 태그호이어같이 스마트워치 기능을 모두 제공하지는 않지만 러닝을 할때 매우 좋은 도구 입니다. 티쏘 스마트 터치는 폰과 스크린에 손동작을 통해서 작동이 됩니다. 태양열을 활용하여 충전하는 배터리 방식은 스마트해보입니다.


8. 카이로스 하이브리드 시계(Kairos Hybrid Watch) / 294만원

전통적인 기계식 시계의 소장가치를 스마트워치가 대체할 수는 없다는 의견이 있습니다만, 여기 소개할 스마트워치는 기술 발전을 통해서 기계식 시계와 스마트워치의 장점을 결합했습니다. 카이로스 하이브리드 시계는 투명한 OLED 디스플레이에 미요타 일본 운동등을 보여줍니다. 밝은 태양광에서도 투명한 OLED 디스플레이 덕분에 선명하게 보이죠. 전화, 문자, 메시징, 알림, 경고, 칼로리 소모량 모니터링 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7. 몽블랑 타임워커 e-스트랩(Montblanc Timewalker e-Strap) / 461만원

패션 브랜드 몽블랑은 시계줄에 탑재된 OLED 디스플레이가 스마트폰과 연동되는 신개념 스마트 워치 타임워커 e-스트랩을 출시했습니다. 0.9인치 OLED 스크린에서 전화, 문자, 이메일을 알려주고 원격 플레이어, 카메라컨트롤, 운동상태 모니터링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제품은 스트랩이 스마트기기인 새로운 방식을 지향합니다. 1일 충전으로 5일 사용이 가능하네요.


6. Breitling Exospace B55 / 1,027만원

조종사나 특수 항공 기능 스마트워치를 소유하고싶은 분은 이 스마트워치를 보셔야 합니다.

운항시간, 블록시간을 측정하고 이륙과 착륙 시간의 데이터를 기억합니다. 전화, 메시지, 이메일, 약속알람등 이외의 스마트워치 기능을 너무 바라지는 마시기 바랍니다. 티타늄 패션 시계로 SuperQuartz 운동, 크로노 그래프, 타키 미터등을 지원합니다.


5. 태그 호이어 카레라 커넥디드(Tag Heuer Carrera Conneted) / 1,731만원

태그 호이어는 뉴욕에서 2015 년 11 월에 최초의 스마트 워치 에디션을 출시했습니다.  애플워치와 같은 기능을 가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태그호이어는 애플워치를 경쟁자로 인정하지 않았습니다. 이 스마트워치는 고전적인 태그 호이어의 디자인을 고스란히 이어 오고 있습니다. 통화호출, 알림 등 휴대폰과 동기화를 통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4. 골드 애플워치(Gold Apple Watch) / 1,961만원

비싼 스마트워치의 선구자라고 할 수 있죠. 금으로 제조가 되어 있구요. 18K부터 24K까지 옵션에 따라 가격이 다릅니다. 18K 골드는 1,154만원, 24K가 1,961만원 입니다. 아시겠지만 아이폰과 구동이 되는 스마트워치입니다.


3. Hoptroff Platinum / 6,231만원

고급시계를 주로 만드는 Hoptroff의 하이브리드 스마트워치 입니다. 기본 모델이 2,504만원 이고 백금 모델이 6,231만원 입니다. 이 스마트워치는 아이폰과 연동됩니다. 아래의 인터페이스 사용법을 보시면 독특합니다.


 


2. 니코 제라드 스카이뷰 피나클(Built-In Nico Gerard Skyview Pinnacle) / 1억2,924만원

니코 제라드는 스마트워치 메이커가 아닙니다. 스위스 전통 방식과 스테인레스 스틸, 방수 케이스를 가진 시계입니다. 애플워치와 함께 끈으로 연결됩니다.

1. Brikk Lux Watch Omni 18k Gold / 1억3,270만원

세계에서 가장 비싼 스마트워치로 애플워치가 선정되었습니다.

11.30~12.30 캐럿의 다이아몬드가 사용되었습니다.밴드의 크기와 다이아몬드의 크기에 따라서 가격이 달라집니다.

다이아몬드 정품 인증서도 준다고 합니다. 럭셔리한 애플워치의 끝판왕입니다. 현재 구매가 가능한 가장 비싼 스마트워치입니다.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