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더라면 궁금해 할 세계 최고의 10대 자전거 브랜드

저희 집에도 자전거가 2대가 있네요.^^ 없다고 생각했는데. 제 개인적인 자전거는 없지만 애들 자전거가 2대네요. 

자전거를 타면서 건강을 유지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자동차의 환경오염을 줄이는 역할도 톡톡히 하고 있죠. 저도 출퇴근으로 서울공공자전거를 이용하기도 합니다. 오늘은 다양한 범위의 자전거중에서 라이더라면 궁금해 할 세계 최고의 10대 자전거 브랜드를 소개할까 합니다. 세계 최고의 자전거 브랜드인 만큼 개성이 듬뿍 나타나죠.

10. 코나 자전거

코나는 1988년 북미에서 시작된 브랜드입니다. 덴겐하드와 야곱이 유명한 자전거 브랜드를 시작했습니다.

코나가 만든 첫 자전거는 튜브 디자인의 산악용 자전거였습니다. 이후 영역을 확대하여 소녀들을 위한 매력적인 색깔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험난한 내리막 지형에 유명합니다.


09. 메리다 자전거

메리다는 대만의 회사인대요. 메리다는 뛰어난 디자인과 제조력 그리고 비싼 가격과 스타일리쉬한 자전거로 유명합니다. 이 브랜드는 1972년 IKE TSEONG이라는 엔지니어에 의해서 시작되었습니다.  매년 220만대가 팔린다고 합니다. 메리다 자전거 브랜드는 77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08. 스콧 자전거

스콧 자전거는 스포츠 자전거로 세계에서 유명합니다. 스콧 자전거는 겨울장비 및 스포츠 제품과 모터 스포츠등을 만드는 스위스 회사입니다. 1958년 선 밴리의 에드 스콧에 의해서 회사가 설립되었습니다. 스캇의 자전거는 믿음이 가고 스타일이 남다릅니다.


07. Specialized 자전거

이 브랜드는 혁신적인 아이디어의 브랜드입니다. 마이크 신야드는 전문적인 설립자였습니다. 1974년 시작된 이 브랜드의 공식적인 브랜드명은 Specialized 자전거 용품 입니다.


06. 캐논 데일 자전거
캐나다 기반의 자전거 회사는 사이클 의류 및 액세서리와 함께 자전거를 발표했습니다.
자전거에 알루미늄 프레임을 적용하면서 세계적으로 명성을 얻었습니다. 현재는 미국에 본사가 있으며 대만에서 아시아 시장을 겨냥해서 자전거를 제조하고 있습니다.


05. 트렉 자전거

트렉자전거는 1976년 존버케에 의해서 설립되었습니다.  이 자전거의 놀라운 점은 300LBS의 무게를 견딜 정도로 내구성이 무척 강합니다. 이 자전거는 도시의 혼잡, 기후 변화, 피트니스 문제 등의 복잡한 라이더의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뚜르드 프랑스 7연패의 주인공 랜스 암스트롱의 자전거를 후원하는 업체이기도 합니다.


04. 산타 크루즈 자전거

만약 높은 수준의 자전거 브랜드를 사고싶다면 산타 크루즈를 추천합니다. 1993년 산타크루즈 롭 로스코피 리치 노박에 의해서 실립된 자전거 회사는 하이엔드급 산악 자전거 브랜드입니다. 1994년에는 서스펜션과 3인치 피벗디자인을 갖춘 자전거를 출시했습니다. 피곤을 덜 느끼게 만드는 페달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 등 뛰어난 성능을 가진 브랜드 입니다.


03. 마린 자전거

마린은 캘리포니아에서 설립되었으며 20여 년의 전통을 지닌 자전거 브랜드입니다. 

수많은 제품과 기술개발로 자체 팀을 지니고 있으며 많은 선수들과 각종 대회를 후원해 왔습니다. 마린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자전거 전문 매거진에서 '올해를 빛낸 자전거'로 뽑힌 바 있습니다. 또 올해의 자전거 상, 미래의 MTB를 대표하는 올해의 자전거 상 등을 수상하기로 했습니다. MARIN 자전거에는 어느 누구도 무언가를 추가적으로 요구하지 않는다는 말이 있을 정도이니 말 다했죠~


02. GT 자전거

게리터너의 머릿글자를 단 GT바이크. 본인의 아들을 위해 BMX를 만들다가 설립한 GT바이크는 특유 프레임설계구조가 인상적입니다. 트리플트라이앵글이라고 부르는 GT바이크의 프레임은 BMX를 만들던 기술력이 녹아내려 프레임의 내구성은 최고의 수준을 자랑합니다. 캘리포니아에서 1979년 설립된 가장 인기 있는 미국 브랜드 입니다. 글로버 브랜드로서 많은 팀을 후원하고 있습니다. 높은 수준의 BMX, 산악 자전거 브랜드로 유명합니다.


01. 자이언트 자전거

1972년 대만의 자전거왕 리우에 의해서 시작되었습니다. 50개국에서 12,000개 이상의 소매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중국과 네덜란드에서 생산되고 있습니다. 매년 수억달러의 수익을 내고 있는대요. 세계적인 챔피언을 위한 브랜드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비싼 개인 제트 비행기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