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가면 꼭 사야하는 여행제품 추천 베스트 15

가을입니다. 가을하면 떠오르는 것이 여행이 아닐까 합니다. 여행을 계획중이십니까? 아니면 여행중이신가요? 해외여행은 어떤가요? 생활이 어려워도 여행의 즐거움을 포기할 수 없습니다. 부족한 주머니 사정을 해결하려면 하나하나의 작은 제품들도 합리적으로 소비해야하는데요. 지난 포스팅에서는 "다이소 가면 꼭 사야하는 추천제품 베스트 50" 과 "가성비 짱, 직접 써본 다이소 추천제품 8종 후기" 및 "다이소 가면 꼭 사야하는 건강제품 추천 베스트 25" 을 소개하였습니다. 오늘 소개할 테마는 <여행> 입니다. 3만여종이 넘는 다이소 제품에서 오늘의 포스팅 주제는 "다이소 가면 꼭 사야하는 여행제품 추천 베스트 15" 입니다. 

01. 여행용 에어쿠션

여행짐을 꾸릴때 최소한으로 갖추기 마련입니다. 그래도 장시간 이동할 때 간편하게 휴대해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에어쿠션 하나면 충분하죠. 다이소 제품은 가격이 착하네요. 입바람을 훅훅 불어서 채우면 빵빵하니 편하답니다.


02. 셀카봉

이제는 너무 흔해져서 별로라고 생각할지 모르겠습니다만, 여행의 묘미는 사진촬영임에는 변함이 없습니다. 같이 찍고 싶을때 또는 혼자 기록을 남기고 싶은 상황에 셀카봉은 좋은 도구가 됩니다. 가격도 착한 다이소 셀카봉


03. 여행용 포켓손수건

여행중에 닦고 씻고 닦아내고 등 손수건은 엄청 요긴한 대상입니다. 고리가 걸린 트래블 미니타올은 그런 면에서 엄지척입니다.


04. 여행용 스페셜 세트

여행중에서 윤기있는 피부를 포기할 수는 없습니다. 그렇다고 이것저것 챙겨가려면 불편하죠. 해피바스 촉촉한 요거트 폼입니다. 건성 피부용으로 피부보습과 윤기있는 피부를 위해 좋습니다.


05. 샤워때비누 화산송이

여행여독을 풀고 제대로된 목욕을 하고 싶을때 이 제품 하나면 굿입니다. 미끌거림 없는 깔끔한 샤워를 원할 때 화산송이가 딱이죠. 각질케어용 바디 솝 화산송이는 가격도 1,000원으로 경제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06. 여권케이스

해외여행을 가시면 여권이 필수죠. 어렵게 받은 여권을 깔끔하게 사용하고 싶은 경우에 여권케이스가 필요합니다. 다이소에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여권케이스는 합리적인 소비를 희망하는 분에게 딱입니다.


07. 렌즈 케이스

여행을 가는 사람에게 안경은 불편함의 상징이죠. 패션에도 뒤지구요. 그럴때 렌즈를 사용하면 정말 좋은데 렌즈 케이스도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합니다. 렌즈 케이스와 보관함이 같이 있습니다. 커플이라면 2세트 상품 구입을 추천드려요. 여행은 동반자도 정말 중요하죠. 작은 것까지 챙겨주는 센스를 발휘하세요.


08. 캐리어 커버

해외여행을 자주 다니시는 분은 아실 것입니다. 내 캐리어를 찾는 것이 은근히 스트레스라는 것을요. 그리고 캐리어를 안전하게 감싸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이럴때 캐리어 커버는 꼭 필수입니다. 스크래치도 방지하고 내 짐을 찾을때 확실히 구분되는 커버는 엄지척입니다.


09. 여행용 에어쿠션-목쿠션

아무리 좋은 해외여행이어도 몸이 피곤하면 만사가 귀찮기 마련입니다. 특히 이동중일때 어디 기대서라도 잘라치면 이런 목쿠션이 매우 필요하죠. 다이소에서 2,000원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장시간 이동할 때 간편하게 휴대하고 공기를 빼서 편리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10. 칫솔케이스

여행갈 때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한 칫솔케이스 입니다. 밥먹고 양치하고 3.3.3 운동을 하려면 휴대가 정말 편해야 합니다. 젖은 칫솔을 이리저리 팽개치면 다른 물건들이 문제가 생기죠. 그리고 깊숙히 넣어두면 사용이 불편합니다. 이럴때 칫솔케이스를 사용해주세요.

11. 시크릿 허리쌕

여행중에는 무조건 편해야 합니다. 짐을 덕지덕지 양손 가득 들고 다니면 정말 제대로 봐야할 것들을 구경못하고 심신이 지쳐버리고 말죠. 시크릿 허리쌕을 가볍게 허리에 둘러서 사용하는데요. 신축성이 있어 의외로 많은 제품을 수납할 수 있습니다. 착용이 편하고 간편한 허리쌕은 여행할 때 활동을 보다 자유롭게 해줍니다.


12. 종이비누

간편하게 휴대를 해서 쉽게 물에 용해되는 종이비누인데요. 촉감과 세척력이 우수합니다. 포켓에 가지고 다니다가 급하게 깨끗하게 비누로 씻어야 할 때 정말 유용하죠.


13. 해외여행용 멀티어댑터

의외로 모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휴대폰 및 충전를 해야하는 충전시대에 여행때 멀티어댑터는 필수입니다. 이 제품은 저렴한 비용에 180개국에서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14. 조이풀 비상약 파우치

여행, 등산, 캠핑 등 야회 활동을 하다 보면 생길 수 있는 부상이나 혹시 모를 상황을 대비해 비상약을 챙깁니다.

또 자주 먹는 영양제등을 파우치에 보관하면 좋습니다. 투명, 매쉬 재질의 수납공간은 필요한 것을 빨리 찾으려고 할 때 용이합니다.


15. 여행가방 자물쇠

멋진 여행이 자칫 망가진 여행용가방을 보고나면 기분이 잡치기 마련입니다. 불안불안해 하지 마시고 톡톡튀고 심플한 디자인의 자물쇠로 안전하게 지키시기 바랍니다. 소중한 나의 물건들을 안전하게 지켜줄 수 있는 최소한의 장치라고 생각하세요.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