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 브래지어 생활이 주는 의외의 장점 8가지

여성의 필수품처럼 인식되어온 브래지어는 정말 필요할까요? 물론 브래지어는 여성으로서 에티켓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만 이번 해외 작가 Rebecca Endicott 씨가 소개하고 있는 것은 노브라를 함으로써 생기는 8가지 장점이 있다고 합니다. 너무 당연해서 아무 생각없이 입고 있던 브래지어의 함정을 발견할 수 있겠는데요. 이를 계기로 '노브라 편안한 생활'에 빠지게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오늘 소개할 주제는 "노 브래지어 생활이 주는 의외의 장점 8가지" 입니다.

01. 처진 가슴을 돕는 것은 브래지어가 아닌 근육

"브래지어가 있기 때문에 예쁜 모양을 유지하는 거야"라며 브래지어에 의지하기 쉬운 여성분이 많은 것이 아닐까요? 그러나 오랜 연구를 거듭해 온 프랑스 리서치에 따르면 브래지어를 착용하는 것 자체가 원래 형태를 무너뜨리는 요인이 된다고 합니다. 브래지어에 너무 의지하면 가슴 근육이 점점 쇠약해져 결국 자신의 근육에 탄력을 유지하는 것이 어려워 늘어지게 된다고 합니다.


02. 혈류 개선에 도움을 준다

브래지어는 가슴 주위를 와이어로 조이기 때문에 어떨때는 혈관까지 조여 혈액 순환에 불편을 줄 수 있습니다. 가끔은 브래지어를 풀고 혈액 순환을 개선시켜 주세요.


03. 편안하게 잘 수 있다

늦은 밤  잠을 못드는 이유가 브래지어 탓 인지도 모릅니다. 밤에 브래지어 착용은 불편함을 부정할 수 없는데요. 브래지어를 착용한 채 자버리면 수면 리듬이 흐트러진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04. 건강한 가슴 만들기

브래지어를 제대로 선택하지 않은 경우 예를 들어 불편한 브래지어를 착용하고 있으면 갈비뼈 통증과 호흡 곤란을 일으키는 원인이 됩니다. 노브라는 피부에 영향을 주며 땀이 브래지어와 가슴 사이에 쌓이지 않게 합니다.

05. 세상없이 편안해

집에서 브래지어를 벗으면 더할 나위없는 해방감을 누릴 수 있습니다. 특히 조금 불편하거나 착용감이 나쁜 브래지어를 제거하면 그 해방감은 이루 말할 수 없습니다.


06. 한 사이즈 커질 가능성이 있다

'가슴을 크게 보이고 싶다면 바스트 업 브라을 사용' 하라고 생각하는 것은 아닌가요? 그러나 근육을 단련함으로써 가슴의 탄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노 브래지어는 가슴을 한 사이즈 커지게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07. 절약이 된다

본인 가슴에 잘 맞는 브래지어를 손에 넣는 것은 좀처럼 어렵습니다. "어차피 구입해야한다면 제대로 된 것을 사야지" 하며 생각한 것이 가격이 높을 수 있습니다. 노 브래지어는 절약을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08. 이상적인 형태에 접근

아무도 "매일 노브라로" 라고 말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브래지어를 하지 않고 예쁜 가슴을 얻는 것은 모두가 바라는 바입니다. 탄력이 있고 둥근 가슴으로 만들어주는 것은 고급 브래지어와 바스트 업 브라가 아니라 바로 여러분의 가슴 그 자체입니다.


♡공감이 많아지면 더 좋은 글이 나와요.
♡공감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누를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